편안한 분위기의 인기 식당으로 길거리 간식, 국물 음식인 똠 얌, 해산물 요리를 판매합니다.
란 쩨오 쭐라 네티즌정상평가
5별
긍정적인 리뷰: 란쩨오쭐라 똠얌라면 개미쳤음..진짜 꼭 먹어야함……와서 먹은거 중에 1등….
근데배달이나 포장으로먹기
라인맨 ㄱㄱ
맛은똑같음
긍정적인 리뷰: 훌륭한 음식과 분위기. 우리가 들어가는 데 약 2시간이 걸렸습니다. 작은 요리를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매콤한 소시지 샐러드와 두부는 훌륭했습니다. 가격도 매우 저렴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밤 9시에 갔더니 대기표 나눠주는거 끝났다고 9시반부터 다시 대기표 나눠주겠다고 함😭 그때부터 다시 기다려야한다는데 도저히 기다릴자신 없어서 포장한다고 했더니 15분만에 나옵니다ㅋ포장해서 택시타구 호텔가서 먹었어요. 라면도 다 삶아서 주기때문에 호텔이 가까우면 포장을 추천합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오리죽을 좋아하는데 라면 메뉴를 능가할 정도로 맛있어요. 카오죽은 그만한 가치가 있고 아주 맛있습니다. 바삭바삭한 돼지고기도 놓치지 마세요. 꼭 주문하세요. 중국식 소시지 샐러드가 맛있어요 100% 돼지고기로 만든 중국식 소시지인데 약간 기름지고 샐러드 소스는 중간맛이고 맵지 않아요.
긍정적인 리뷰: 가 본 지인은 없지만(다들 올 때마다 휴가였다고…)늘 방콕 가면 꼭 가봐달라는 말에 방문!!
저도 예전에 왔을 때 늘 휴가 중이라 매번 실패했지만 이번에는 성공했습니다!!
자정까지 영업이라 밤 10시 넘어왔는데 대기 한 시간 정도 했고 야외석에 앉았습니다. 실내가 짱 시원하긴 한데 더 오래 기다려야 해서…
아! 그리고 저희가 12시 넘어까지 있었는데 그때도 웨이팅 손님은 계속 있었고 12시 넘어서도 자리에 앉더라고요!!
늦은 시간이라 유명하다는 항정살 튀김은 솔드아웃이고 똠양라면과 연어샐러드 먹었는데 확실히 맛있더군요!!
술은 따로 팔지는 않는데 바로 옆에 편의점? 같은 곳에서 사다 마셨습니다!!
방콕에 왔다면 한 번쯤 와 볼 만한 곳이고 대학가라 주변에 괜찮은 맛집들도 많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혼자가서 똠얌마마 하나 먹었고 면은 많이 남겼습니다. 태국에 살고 있어서 그런지 다른곳에서 먹어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맛이 없는 건 아닌데 한국인에게 똠얌마마는 웬만하면 맛있고 미묘한 차이를 알 수 있을만큼의 내공이 많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에, 여행 오신분이 2시간 3시간 기다려서 먹어야 할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피크시간 피해서 (비까지 와서) 1시간 반만에 들어가서 먹었는데, 먹고나니 ‘악마를 보았다’ 엔딩에 이병헌의 감정이 이런게 아닐까 생각해봤습니다.
더위와 소음 이겨내며 기다려서 먹었는데, 맛은 있는데 기회비용이 생각나며 게운치 않은 웃픔.
요약 : 맛이 없진 않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란 쩨오 쭐라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백센세… 실패 없는 맛이긴 하지만 기다릴만큼 먹을만한 곳은 아니에요ㅠ (물론 백종원은 기다려서 먹으라고 한 적 없다)
4시30분 오픈이지만 3시 40분 도착.
그럼에도 불구하고 40분 웨이팅.
내가 갔을 땐 한국인은 나뿐.
세계각지의 사람들이 오더라.
똠얌마마는 3~4인분 정도 됨.
인스턴트 라면 끓인거라는데 진짜 그냥 마트가서 똠얌라면 아무거나 사서 코코넛밀크에 끓이면 나는 맛. 그냥 토핑먹는 재미.
항정살 튀김 주문했는데 삼겹살 튀김이 나옴.
살코기가 죄다 마이야르되서 맛은 있는데 너무너무너무 기름짐. 잘 구운 돼지고기 한 점에 식용유 한 숟가락 먹는 기분.
연어는 모르겠다. 똠얌이랑 삼겹살튀김이 기름지고 맛이 강해서 연어 특유의 담백한 맛이 안 느껴짐.
두부가 굉장히 선전함. 대만 진천미, 키키레스토랑에서 먹는 두부 태국소스버전.
파타야, 방콕 2군데에서 줄서서 먹는 똠양라면 3곳을 가본 내 개인적으로 똠양라면 맛 자체는 여기보다 많이 위에 있는 피에오르가 압도적이라 생각함.
중립적인 리뷰: 5시에 번호를 받았는데 사장님 아줌마가 웃으면서 2시간은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군요. 7시쯤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서 여기저기 헤매다가 결국 7시 37분까지 기다렸다가 매장에 들어가 주문을 시작하면 주문하시는 분이 옆에 서서 기다리고 계시고 주문을 마치고 나가십니다. 두 가지 요리를 주문했는데 하나는 엄마 국수 300바트, 하나는 냉연어 300바트입니다. 저는 광동 사람인데 두 요리 모두 엄청 매울 줄 알았는데 너무 매워서 땀을 많이 흘렸지만 그래도 괜찮았습니다. 에어컨이 너무 강력해서 체크아웃할 때 605바트를 냈습니다. 5바트는 에어컨 요금입니다. 이 에어컨 요금이 아주 귀한 것 같아요. 정말 춥습니다. 이상은 매장에서 식사하면서 겪은 모든 경험과 느낌입니다. 다음은 매장에 드리고 싶은 제안입니다. 첫 번째는 대기 문제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지금 몇 시인지, 도착까지 며칠 남았는지 알 수 있도록 대기 기계와 스크린을 설치해야 합니다. . 두 번째 문제는 요리의 매운맛인데, 광동인으로서 매운 걸 못 참는 편인데 메뉴에 매운맛 옵션이 없어요.
중립적인 리뷰: 300바트라서 그런지 양이 진짜 많아요 3명이서 먹을 수 있을 정도! 해산물이랑 재료들이 좋고 맛있기는한데 2시간 기다리면서 까지 먹을 맛은 아닙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란 쩨오 쭐라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월요일 저녁 6시도착. 3시간 대기. 대기장소 협소. 궂이 이걸 3시간이나 기다려서 먹을 이유는 모르겠음. 똠얌라면은 한국서 드셔도 될듯. 아님 오렌지색 똠얌라면 사다 드셔도 비슷한 맛. 대기 없으면 갈만하나. 1시간 이상은 기다리신다면 후회하실지도..
부정적인 리뷰: 몇시간 씩 기다려서 먹을 만한 맛이 아니에요. 똠양라면 그냥 그 태국 편의점에서 파는 똠양라면 맛이에요 (해물재료가 실한게 많이들어가있다 토핑이 이정도의 차이?ㅋㅋㅋ)
근데 이거를 사람들이 몇시간을 기다려서 먹는데 그런 의미가 없는 곳이에요
똠양은 오리지널 똠양 신맛과 레몬그라스 알죠? 그 맛임 그냥 솔직히 별로 추천하지 않아요 길거리에 냄새나는데 앉아서 화장실에서 밥먹는 기분 으~
그냥 편의점 라면 드세요
연어샐러드 맛있어요 다행히 배탈은 안남
유명하다는 고기튀김? 껍질쪽은 씹히지않음 살코기는 부드러운데 그건 남김 느끼함
글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줄없다면 한번 먹어볼 맛이지만 줄을 30분이상 선다? 으으으 노노
1별
부정적인 리뷰: 라임때문인지 라면이 굉장히 많이 십니다.
산이 강한음식은 빈속에먹으면 별로 좋지않기때문에 식사를 위해 가는 사람이 있다면 저는 비추합니다.
그리고 음식이 특별하긴한데 한시간 넘게 줄서서 먹을 음식은 아닙니다… 차라리 마감전 오후 11시쯤 노려보세요. 9시에와서 10시반에 먹는것보다 늦게오고 빨리먹는게 나을듯…
가게 웨이팅 하면 외국인들을 위해 영어로도 번호 불러주니 걱정하지 마세욤!
부정적인 리뷰: 너무 비싸요.
맛이 특별한지는 연어랑 항정살 튀김을 다른곳과 비교해보진 않아 모르겠고 똠얌라면은 그냥 똠얌에 라면넣고 끓인맛이에요. 11시 안넘어도 이제 파나봐요. 오픈 시간 조금 지나 갔더니 대기없이 들어갔어요.
현금만 받는다는데, 음식 가격이 정확히 표시되어있지 않고 미리 주문할 것들 사진찍어 가셔야 편합니다.사진은 있으나 글씨 설명이 영어 가끔 있으나 잘 안보여요.
음식 가격이 굉장히 비쌉니다.술은 좀 싸요.
백종원 메뉴 3개 시키고 640 나왔어요.젤 작은 사이즈. 이곳 가는데 택시 아저씨가 비싸고 맛별로고 인터넷 때문에 유명해진 곳이라고 딴데가라고 추천해 주셨는데 그래도 가보겠다며 간건데 후회막심.백 선생에 대한 신뢰가 깨지는 날이네요.
Too expensive.
I don’t know if the taste is special,.After a little bit of open time, I went in without a wait.
Should pay with cash only, the price of the food is not displayed correctly and you have to take pictures beforehand.
The price of food is very expensive.
I ordered smallest 3 pieces of Baek Jong-won menu and summed as 640 Batt. This is the place where taxi man explained as expensive and that it is place that became popular because of the Internet.
부정적인 리뷰: 구글맵은 자정까지 운영한다고하지만 11시 반 이후에도 웨이팅을 받아요. 기본 30분은 웨이팅하고 가야하는데 결론적으로는 웨이팅 왜 하는지 모르겠는 곳이예요… 백종원 선생님 믿고 여기까지 택시타고 왔는데… 시간과 노력과 돈을 날렸습니다 ㅠㅠ 마마똠얌은 양이 많아서 단독 메뉴로 최소 3인 이상 드셔야할 것 같아요 ㅎㅎ 연어샐러드 애피타이저로 괜찮아요 얘만 괜찮아요 맵고 고수맛이 많이 나니 고수 싫어하시는 분들은 못 드실 듯 ㅎㅎ 근데 항정살 튀김은 바삭하지가 않고 기름에 쩔어 있고 씹히지가 않아서 한 입 먹고 걍 다 남겼어요… 미슐랭 받기가 이렇게 쉬운 건가요 ? ㅎㅎ 그리고 여기 위생 진짜 노답,,, 화장실 가는 길에 주방이 있는데 담배 피고 있고 쥐 돌아 다니고,,, 윽 다시는 가고 싶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