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하이난 치킨 라이스, 아주 좋은 치킨, 맛있는
돼지 혈액 수프는 내가 맛본 것 중 최고입니다. 찌꺼기 냄새가 전혀 나지 않습니다(보통 다른 곳에서는 맛만 봅니다).
긍정적인 리뷰: 치킨 라이스, 플랑남, 좋은 닭고기, 촉촉하고 아주 맛있고 향긋한 밥, 국물이 없는 게 아쉽네요. 그래서 돼지피 삶아서 물에 타서 마시려고 했는데 어머 국물이 맛있네요. 더 이상 요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닭뼈를 이용해 국물을 끓이는 것이 가게의 비결이다. 친구가 치킨틀을 사고 싶어해서요. 그런데 그 가게에서는 안 팔아요. 이집 추천해요 같이 먹으러 주문해서 좋아요 👍🏼 치킨라이스 60바트, 돼지국밥 60바트 먹자.
긍정적인 리뷰: 치킨 라이스 맛이 좋습니다. 특히 밥이 향이 너무 좋아요. 닭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가게의 한국 비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많은 사람들이 집에 가져가려고 구입했습니다. 밥과 닭고기가 맛있고, 껍질이 두꺼우면서도 바삭바삭하고, 맛도 좋습니다. 붉은돼지소스가 익숙하지 않은데 개인적으로는 좀 너무 달더라구요.
긍정적인 리뷰: 분주한 차이나타운에서 식사하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경험입니다! 밥이 잘 지어졌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육즙이 풍부한 닭고기를 더 선호합니다. 이 가게에서는 (일반적으로 하이난 치킨 라이스 식당처럼) 수프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지만, 돼지고기 수프를 주문할 수 있는데 꽤 맛있습니다! 시설은 작지만 서비스는 아늑하고 세심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맛있고 부드러운 닭고기, 촉촉하고 너무 건조하지 않습니다. 쌀은 맛있고 단단하지 않고 자스민 향이 나지 않지만 부드럽습니다. 간을 하지 않는 디핑 소스. 생강 마늘 칠리 믹스 나는 약간 달콤한 것에 몰래 중독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오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수프는 이 가게에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최고의 맛있는 레스토랑으로 간주됩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Plaeng Nam Chicken Rice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닭기름 특유의 맛이 나는데, 중요한건 국물이 없다는 점입니다. 주차장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오토바이가 아직 주차되지 않았습니다. 좌석이 거의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평균적이고 오랫동안 유명합니다.
중립적인 리뷰: 밥이 촘촘하게 배열되어 있어 맛이 좋습니다.
이곳의 닭은 국내산 거세된 닭을 사용합니다. 큼직하게 썰어져 고기가 쫄깃쫄깃하고 쫄깃해서 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나는 닭고기가 아직 부드러울 때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밥 위에 붉은 돼지고기와 바삭바삭한 돼지고기가 잘 어울린다. 그레이비는 달콤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좀 달달한 걸 좋아하는데
이곳에서는 수프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가게는 손님이 많아요🙃
중립적인 리뷰: 치킨 라이스 2접시, 삶은 피 1컵, 얼음 2잔 주문, 204 ฿. 닭고기는 부드럽지도 딱딱하지도 않습니다. 맑은 디핑 소스 나는 소스에별로 만족하지 않습니다. 이 식당은 수프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레이는 대신 물을 마시기 위해 끓인 피를 주문해야 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Plaeng Nam Chicken Rice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맛에 있어서는 후덜덜합니다. 나는 이곳에서 더 많은 것을 기대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평가가 좋기 때문에 저에게는 부담스럽습니다. 테이블도 제한적입니다. 그러나 테이블을 잡은 고객은 필요한 경우 다른 고객과 테이블을 공유할 의향이 있습니다. 식당도 청소가 잘 안됐다.
부정적인 리뷰: 밥은 눅눅하고, 닭고기는 끈적끈적하고, 부드러우며, 디핑 소스는 보통입니다.
부정적인 리뷰: 아침 다른 매장은 아직 오픈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식당 때문에 죽을 뻔, 국물없는 치킨 라이스, 무료
(스프 달라고, 외국인 스태프한테 혼나고 계속 험담)\
큰 사발의 돼지 혈액 수프를 주문해야 합니다. (가장 작은 크기) 60바트, 더 추가
다리국이 나올 때까지 딸꾹질을 5~6번 한다.
혼자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적어도 3-4명이 서로 도와서 Kaolao를 먹어야 합니다.
치킨, 디핑 소스, 와우 아님, 큰 치킨 조각, 합리적인 가격, 요리당 60바트
1별
부정적인 리뷰: 끔찍한 맛!
888 치킨 라이스가 훨씬 낫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돈낭비, 200 쓰고…글쎄 배고프다
부정적인 리뷰: 노인의 기분이 좋지 않아 기다리고 있던 손님들은 모두 퇴장당했습니다. (정말? 사장이 될 수는 없습니다.) 그는 다른 관광객들과 논의 중이었지만 모두 떠나야 했습니다. 서비스 직원이 좌석을 정리하지 못했습니다. 아시아에서는 한 번도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총체적인 서비스 혼란과 불친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