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처음으로 레스토랑에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레스토랑은 아름답고,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직원들의 서비스도 좋습니다.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에는 레스토랑에서 민요 음악도 틀어줍니다. 아, 정말 마음에 들어요.
긍정적인 리뷰: 모든 요리에 잘 어울리는 태국 음식. 맛있고 딱 적당한 매운맛 다양한 음료 장소는 쾌적하고 불편하지 않으며 애완 동물 허용 구역도 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맛있는 음식, 좋은 분위기, 주차, 사진 찍을 수 있는 작은 기믹이 있습니다.
음식으로 시작
– 첫 번째 요리인 캉솜, 도미, 코코넛 싹(남부 옐로우 카레), 강렬한 풍미, 카레 페이스트가 잘 만들어졌습니다. 신맛이 나다 육즙이 많은 생선 그러나 약간의 흙 냄새가 나는 곳에 붙어 있습니다.
– 아카시아와 당면 볶음 부드러우면서도 과하지 않은 부드러운 맛의 당면볶음이 나옵니다.
– Cha Phlu 잎을 곁들인 게 카레. 게살도 적당하고 맛도 적당하고 많이 맵지 않아요.
-Lon Poo는 여전히 코코넛 밀크가 충분히 진하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 생고추를 곁들인 삼겹살 볶음 돼지고기는 부드러웠지만 약간 짠맛이 났습니다.
– 폭신한 오믈렛, 기름지지 않은 바삭한 오믈렛
– 계란과 함께 볶은 양잎.부드러운 잎채소를 사용하여 양파,코코넛밀크,양파,계란을 볶습니다.젖지않고 드라이하게 구워 부드러운 맛.
– 잘 익은 부드러운 재스민 쌀
케이크와 디저트로 마무리.
* 직원이 완전히 이전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일부 질문은 여전히 혼란스러워 보입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4~5일 전에 먹으러 갔었어요.
• 세 가지 요리를 주문하세요. 하나는 너무 맛있었고(아카시아 볶음면), 하나는 담백해서 좀 달다고 비판했어요. 그러나 세 번째 것은 맛이 매우 단조롭고 밋밋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 훌륭한 서비스.
• 레스토랑의 분위기는 테이블 배치가 다르거나 들어갈 때와 나올 때의 분위기가 달라 보입니다. 테이블마다 조용히 식사를 하고 있었고, 어떤 사람들은 열심히 책을 읽고 있었습니다. 아니면 일을 하고 계시나요? – 그런데 매장에서 스피커를 너무 크게 틀어놔서 사실 음악 볼륨은 더 낮춰야 해요. 음악은 식사를 위한 배경에 더 가깝습니다. (음악이 너무 시끄러워서 오래 앉아있고 싶지 않다고 몰래 말했어요.)
• 모어는 가수입니다. 아름다운 노래를 불러라
긍정적인 리뷰: 커피, 맛있는 음식.
긍정적인 리뷰: 전형적인 현지 메뉴, 알맞은 음료 선택, 보기 좋은 케이크가 거의 없는 여유로운 카페/레스토랑입니다. 음식은 좋았고 우리가 주문한 모든 것이 맛있었습니다. 음료도 나쁘지 않습니다. 설탕을 줄이도록 요청하면 의무를 지었습니다. 가격은 합리적입니다(서비스 요금은 마지막에 추가됩니다). 뒤쪽에 넓은 주차장이 장점입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Gimmick Cafe & Restaurant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매장에는 매장 뒤편에 편리한 주차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서비스 사람들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그날은 커피만 마신다. 시간이 없어서 음식을 먹어보지 못한게 아쉽네요 ㅠㅠ 죄송하지만 커피는 어른도 아이도 모두 만족합니다. 너무 좋아요 유리 옆에 그림도 써져있어요 귀여워요
중립적인 리뷰: 뛰어난 커피숍 그리고 그리기 귀엽다 및 고객 세부 정보 드링크 잔에는 음식의 귀여운 개인 취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음료는 맛이 좋고 가격은 상당히 비쌉니다. 가게는 이동이 편리하고 찾기도 쉽고 직원분들도 세심하고 서비스도 좋은데 제가 간 날은 옆 테이블이 너무 시끄러웠어요.
중립적인 리뷰: 좋은 음식과 음료, 귀여운 레스토랑, 메뉴에 명시된 음식 가격은 상당히 합리적입니다. 그런데 부가세와 봉사료가 포함되지 않은 가격인데 포함하면 꽤 비싼 가격이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Gimmick Cafe & Restaurant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가격이 너무 비싸요, 아주 많이요. 바질라이스는 150바트예요.
150가지 맛의 이산 소시지는 가격만큼 맛있지는 않아요. 음식 가격을 조금 조정해야합니다.
부정적인 리뷰: 우리는 여기에 세 번째로 왔습니다. 음식과 음료는 평소처럼 맛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너무 오래 기다렸고 아이들은 배고프고 까다로웠습니다. 우리 뒤에 온 테이블 4~5개는 이미 음식을 받았는데 우리는 받지 않은 것을 보고 우리는 따라갔습니다. 다른 웨이터는 웨이트리스가 우리 주문을 대기열에 넣는 것을 잊고 주문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다고 사과했습니다. 다른 테이블에서 계속 음식을 받는 동안 우리는 계속 기다렸습니다. 우리는 다른 웨이트리스를 다시 방문했고 그녀는 프라이드 치킨 윙을 요리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고 변명했습니다. 다른 웨이터가 방금 실수를 인정했기 때문에 이것이 BS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주장했더니 식당 지배인이 사과하러 왔다. 나는 레스토랑이 상황을 더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었으면 좋았을 것이며 우리 아이들이 45분 정도 배고프지 않았으면 좋았을 것입니다.
부정적인 리뷰: 가격은 좀 있지만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구라미 생선을 곁들인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구라미 피쉬는 전혀 바삭하지 않았습니다. 저희는 2라운드를 주문했는데 두 라운드 모두 구라미 피쉬가 바삭하지 않았습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음식은 맛 전달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 즉, 이 수준의 맛 음식에서 조금 비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