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케이크는 소문대로 맛있습니다. 달콤한 좋은
가게 인테리어가 예쁘다.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얻다 매장은 아웃도어와 인더 2존으로 나뉜다. 여러 테이블이 가까이 붙어 있다 그러나 그것은 나를 불편하게 만들지 않았습니다.
시그니처 케이크와 음료 아직 모든 메뉴를 먹어보지는 못했습니다. 치즈케이크가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주차 : 가게 맞은편 건물에 주차. 1시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레스토랑에는 주차 공간이 없고, 테이크아웃할 수 있는 곳은 1곳뿐입니다. 앉아서 먹고 싶은 사람은 맞은편 주차장에 차를 주차해야 합니다. 1시간 무료주차권이 있습니다. 하지만 주차장은 찾기가 매우 어렵고 편리하지 않습니다. 배달로 주문하는게 더 좋아요 간식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가격도 꽤 비쌉니다. 그러나 실제로 큰 스낵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스태프가 좀 더 귀엽게 말했으면 좋겠다. 오늘 우리는 테이크 아웃을 위해 가게 앞에 주차했기 때문에 Panong의 말은 우리를 이해하게 만들었습니다. 반대쪽에 주차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이 주차장은 빈자리를 찾는 사람들이 편리하게 주차할 수 없는 것이 이상하게 테이크아웃용이기 때문에 주문하기 전에 차를 옮겨야 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생각하기 전까지는 좋은가요? 어디를 가도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마음에 든다. 80%의 좁은 주차 공간을 찾기 위해 식당에 앉아서 식사를 하도록 고객을 초대하면 바로 떠날 수 있고 실제로 식사를 마쳤습니다. 10-15분, 우리도 고객이기 때문에 길을 안내하기 위해 주차하러 온 고객은 없습니다. 그러나 건물에 차를 주차하고 주차장에서 200미터를 더 걸어야 하는 것은 공평하지 않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와 너무 맛있어요 감동이에요 정말 좋아요 매일 먹고 싶어요 (집에 가져가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4별
긍정적인 리뷰: 고급 디저트가 있는 매우 귀엽고 아늑한 장소. LOL은 라틴계 음악을 연주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그들의 디저트를 좋아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이곳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흑맥주 케이크와 미고렝이다. 장식과 전반적인 환경은 좋지만, 새 건물이고 고객이 처리하기에는 너무 많으므로 서비스를 개선해야 합니다. 그러나 확실히 돌아올 것입니다.
케이크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긍정적인 리뷰: 귀여운 오리지널 케이크를 판매하는 카페🍰
내가 들었을 때는 점내 음식을 먹을 수 없어 테라스 좌석만 이용 가능했습니다. (2022년 5월 말 시점)
초콜릿 프랑은 바닐라 프랑이 탄 초콜릿 케이크에 캐러멜 소스가 걸려 있습니다.
케이크 위에 푸딩이 타고있는 것 같은 느낌으로 보류미였습니다 🧁
다음 번에는 가게의 추천 초콜릿 스폰지의 쇼트 케이크를 먹고 싶습니다 🎂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Truly Scrumptious (ทรูลี่ สครัมเชียส)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케이크는 맛있었지만 내가 들었던 것만 큼 와우하지는 않았습니다. 표준적인 맛입니다. 먹고 나서 맛있다는 느낌은 들었지만 와우, 또 먹고 싶진 않았다. 익숙한 스탠다드한 맛처럼 S&P 케이크를 가상으로 먹는 것에 비하면 맛있긴 한데 맛은 이렇게 나와야 한다는 걸 우리는 이미 알고 있다.
중립적인 리뷰: 5월 19일19: SO•SO | 유휴•유휴 🍰🍰🍰
이 식당이 멋지다고 들었어요. 많이 오고 싶다고 해서 왔어요. 하지만 아마 한 번만이라도 케이크는 괜찮았는데 특히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괜찮았지만 소문난 당근 케이크는 전혀 흔들리지 않았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썩은 호두가 빠졌지만 솔직히 과대평가되었습니다. 케이크 한 조각이 작습니다. 200 이상 비쌉니다. 조각당 빼세요. 가게가 작아요 기다려주세요 사진가가 포즈를 취할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만족합니다. 주차는 차량 1대만 가능합니다. 건너편 라켓클럽에 주차해야하는데 일반적으로 만다린 오리엔탈 매장에서 먹는거 같죠? 편하고 맛있고 기다리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다른 곳처럼 싸구려는 아니지만 보통 비전문적이에요.. P.S. 커피는 안주가 떨어지면 나오는데 음….
중립적인 리뷰: 귀여운 정원으로 설정과 분위기가 좋습니다. 친구들과의 만남의 장소로 좋습니다. 그러나 케이크는 기껏해야 평균입니다. 커피는 괜찮습니다. 직원들은 효율적입니다. 전반적으로 잠재력이 있습니다. 다시 와도 상관없어요. 그들이 케이크를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Truly Scrumptious (ทรูลี่ สครัมเชียส)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여전히 플라스틱 빨대를 제공하는 고급 카페는 그다지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커피에 대해 100-120바트를 청구하며 플라스틱 옵션을 제공하지 않아야 합니다. 우리는 테이블이 있는 동안 AC와 함께 앉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약간 슬픈 일입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이곳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직원이 무례하게 테이블을 교체해 달라고 합니다. 그래서 비가 오는 야외에서도 이곳을 떠났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2023년 편집: 그곳에 가서 흑맥주 케이크를 샀습니다. 케이크는 이전보다 훨씬 작으며 상점 냉장고에 비해 훨씬 작습니다. 참고로 사진을 참조하세요. 아마 그게 내가 거기에 있는 마지막 시간일지도 몰라. 정말 실망했다.
흑맥주 케이크는 꽤 뭔가요. 물론 먹어본 적이 없어서 왜 흑맥주라고 불리는지 모르겠지만, 케이크가 정말 진해요. 맨 위의 크림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질감이 들어있습니다. 너무 달콤하지도 않고 너무 시큼하지도 않습니다. 내부도 아주 넓진 않은데도 굉장히 깔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