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화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수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목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금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토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일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긍정적인 리뷰: 가게는 3층이고, 테이블도 많고, 생수도 있고,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밑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었고 특히 계란말이가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긍정적인 리뷰: 돼지머리 뷔페는 청량음료 포함 329바트, 1인은 먹을 수 없습니다. 2인 이상이어야 합니다(2022). 맛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반찬이 많아요 맛있어요 뷔페라서 가격이 상당해요
4별
긍정적인 리뷰: 매장은 한인타운 1층에 있습니다.
1인당 뷔페 329바트, 식수, 3겹의 양질의 돼지고기 포함 목살은 무침,무침 모두 속이 꽉 차있고 밑반찬도 촘촘하다. 찻잎이 겹겹이 들어와요🤤 •• 이런 가격에 가격 대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맛이 괜찮으니까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반찬은 버섯 볶음, 양상추와 맑은 드레싱, 잡채입니다.
뷔페 음식 외에 김밥, 냉면 등 다른 단품 메뉴를 주문하고 음식 가격에 따라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할 수도 있습니다.
…
가게는 3층으로 되어 있는데 3층이 가장 넓습니다.저희는 2층에 앉으니 많이 붐비지 않습니다.테이블은 6개, 욕실은 1층과 3층에 있습니다.
식수는 직접 짜도 되고, 탄산수, 생수, 직원에게 부탁하면 된다. 좋은 서비스 직원
입구 주차는 30바트, 상점 스탬프는 추가 2시간 무료, 그렇지 않으면 시간당 30바트입니다.
긍정적인 리뷰: 고기질은 그닥. 곱창으로 쇼부.
긍정적인 리뷰: 우리는 인스턴트음식 과 음료등을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고기가 먹고 싶을때는 가끔 1주일에 1회 정도는 300 바트 내고 점심부페을 먹을수 있다는것이 굉장히 만족스러웠고 특히 상추,깻잎을 실컷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단.불판은 고기가 밑으로 빠져서 불편했고, 불판에 남았던 찌꺼기가 타면서 새 불판으로 자주 갈아야하는 비 생산적인부분은 있었으나 가성비는 우리에게는 좋았다.그리고 숯불이 너무 강해서 한사람은 정신을 집중해서 고기를 다 구운후 고기를 먹어야 타지않은 고기를 먹을수 있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광한루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그냥 저냥..배고파서 먹었는데 한 번만가고 두 번은 가고 싶지 않은 곳 입니다. 다만 직원만 친절했어요.
중립적인 리뷰: 직원들이 친절하고 맛도 괜찮은 곳입니다.
중립적인 리뷰: 방콕 코리아타운에 위치한 고기집
가격이 너무 비싸고 특별함이 없는곳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광한루 네티즌부정평가
2별
1별
부정적인 리뷰: 고기 뷔페시스템에 가겡입니다
전 뷔페말고 육회를 시켰습니다
완전 소금에저려저있는 육회가나와서 코리아메니저를 찾았지만 30분이 지나도 오지않아서 음식을 가지고 일층에 내려가 뭐라고하니 그때서야 사장님이 돌아오셔서 처리를 해주었습니다
방콕물가에 비해 비싼 메뉴를 시켰으나 직원들 서비스도 불친절하고 상당히 불쾌한부분이 많았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코리안타운 이름만 믿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한국식 bbq를 대충 따라하는 느낌이다. 숯불은 그냥 생 숯을 줘서 불이 치솟기 쉽고 불판은 관리를 안하는지 계속 들러 붙는다. 사이다 시럽이 업다고하니깐 알겠다고했지만 시럽을 갈지도 않았다. 다는 안가고싶다.
부정적인 리뷰: 한국 음식을 생각하고 저렴하게 먹고 싶지만 맛있는 것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이 식당은 그렇지 않습니다. 대차는 마치 인플루엔자에 걸린 것처럼 창백하고 지저분합니다. 한마디로 나쁘고 더럽고 테이블에는 도마뱀 똥이 가득합니다. 다른 가게를 추천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