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전 11:30~오후 10:00
화요일 오전 11:30~오후 10:00
수요일 오전 11:30~오후 10:00
목요일 오전 11:30~오후 10:00
금요일 오전 11:30~오후 10:00
토요일 오전 11:30~오후 10:00
일요일 오전 11:30~오후 10:00
긍정적인 리뷰: 반찬 하나 하나가 다 맛있고
직원분들 서비스가 빠르고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요!
긍정적인 리뷰: 나는 수년 동안 그것을 먹어 왔습니다. BTS 근처 통로 지역 최고의 한식 그릴 레스토랑입니다. 반찬이 매우 좋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BTS 근처 최고의 한식 그릴 레스토랑입니다. 반찬이 매우 맛있습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음식 맛이 좋아요. Thonglor 지역의 좋은 가격에 질 좋은 돼지고기 반찬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10년 넘게 먹고 있는 캐리뷔페 레스토랑이에요.
긍정적인 리뷰: 맛있는 양념 돼지고기, 신선한 김치, 좋은 서비스, 그릴을 두 번 바꿨습니다.
욕실: 개선이 필요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구기견 맛이 있는 편은 아니지만 다른 밑반찬이 괜찮음
직원들 서비스 좋고.
비싸지 않게 먹을 수 있음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고시레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토요일 3시반 넘어서 식사시간 아닐때 갔는데도 열팀넘게 40분정도 기다렸습니다 4층으로되어있고 무한리필이지만 전부 직원통해 와야해서 다소 느립니다. 김치종류전부다 직접하시는거같은데 한국인이 먹기엔 재료가 약간 부족한 맛, 하지만 항정살이 있어서 좀 놀랐네요… 환기구도 잘되어있고 에어컨도 쾌적하고 먹을만합니다. 재방문은 글쎄요…
중립적인 리뷰: 무한리필이긴 하지만 왠지 숯불이 다하면 더이상 못 먹었을것 같아요ㅋㅋ 더 주문하면 될듯요
저희가 갔을때 3층까지 풀
특이하게 남자보다 여자가 많음 우리만 남잨
그리고 고기먹고 아이스크림 먹는 분위기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고시레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고기가 너무 얇아요…ㅠ.ㅠ 고기가 빨리 익어주는 장점은 있지만 제 입맛은 아니네요~ 대패삼겹살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추천합니다. 고기뷔페로 반찬과 고기가 무제한 제공되기 때문에 좋을듯 하지만 직원들이 잘 못알아들어서 고기를 여러번 잘못 가져 왔어요. 일찍 가셔야 합니다. 조금 늦게가면 줄서서 기다리셔야 하는 태국인에게 인기있는 음식점 입니다.
부정적인 리뷰: 가격은 올랐으나 고기가 조금 아쉬워요. 얇은고기인데 숯불에 판도 망사식이라서.. 굽기어렵습니다. 그래도 시금치무침은 간만이라 좋았네요.
부정적인 리뷰: 좋은 음식 맛을 선사하다 1인당 가격은 비싸지 않습니다. **하지만 서비스가 너무 안좋습니다. 웨이터에게 물어보고 음식 시간이 다 되면 다시 앉아서 먹어도 된다고 전해주세요. 그런데 계산서를 확인하러 왔을 때 대신 초과 근무에 대해 벌금을 물었습니다. 고객의 잘못인지 묻고 싶습니다. 직원이 말할때 남은 돼지고기를 계속 먹어도 됩니다. 우리는 더 이상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냥 앉아서 남은 돼지고기를 다 먹을 예정이에요. 그래서 터무니없는 벌금을 내야 했습니다. 여기 직원이 가다 3 매번 서비스가 최악이라 다시는 안갈 것 같아요. 감정을 잃다 음식을 주문하려고 전화할 때마다 우리가 그에게 식사를 요청한 것과 같습니다. 돈을 냈는데도..
1별
부정적인 리뷰: 정말 별 1개는 아니지만 기껏해야 2개 반을 주고 싶고 평균을 맞추기 위해 1개를 줘야 했습니다. 아마도 bkk에서 가장 과대평가된 kbbq일 것입니다. 사실 여기 가본 것 중에 최악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KTown의 모든 위치, ratchada의 Drum, w 지구 근처의 다른 위치도 더 좋습니다. 로케이션 분위기는 나쁘지 않은데 편 선택이 부족해서 아쉽다. 계란찜과 같은 기본 재료는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구울 마늘 조각과 참기름도 없습니다. 한 가지 긍정적인 점은 절인 재료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그들이 선택한 그릴은 화염 야키니쿠 스타일의 숯불이기 때문에 팬이 아닙니다. 이것은 양념에 불이 붙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특히 양념된 고기를 태우고 건조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고기 선택권을 제공하지 않지만 닭고기를 포함하여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제공합니다. 치킨은 굽기 귀찮고 생고기를 몇개 먹은 느낌… 여기도 제한시간이 1시간 30분밖에 안되고 줄이 엄청 길어요. Probabaly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지만 과대 광고가 무엇인지 확인해야 했습니다. 난 한국인이라 기준이 다를지도 몰라
부정적인 리뷰: 직원이와서 현금만 가능하다고하면 사기꾼입니다. 제경우는 사기꾼이 직원인척 다가와 현금으로 선불을 요구하더라구요. 경황이없어 지불했으나 나중에 보니 가게직원이아니었네요. 사기꾼 조심하세요.
부정적인 리뷰: 먹을 수 있는 건 299THB 입니다. 겉보기에는 밋밋해 보이고 서비스 요금은 30THB 이지만 환경이 상당히 불결해서 식품위생 문제를 생각하게 합니다. 주변 식기류, 조리대, 의자, 바닥이 모두 기름져 있습니다. .음식 퀄리티는 그냥 보통입니다. 299THB정식에 나오는 쇠고기와 돼지고기는 맛이 없습니다. 무료 한식은 맛은 괜찮은데, 상추가 씁쓸합니다! 태국인들이 많이 오는 걸 봤는데 한번 가볼만한 곳은 아닌 것 같아요 음식도 환경도 열악하고 숯불구이의 한국식 구이 효과가 전혀 눈에 띄지 않네요 숯불이 없어요 굽는 냄새도 나고 가격도 저렴하고 상품도 저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