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화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수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목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금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토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일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긍정적인 리뷰: 맛있는 음식, 좋은 서비스, A급 소고기, 아주 신선한 해산물, 맛있는 디저트 메뉴, 무제한 주문
긍정적인 리뷰: 김치돼지고기국물 맛있어요 새콤한 국물이 아닌 김치국물을 기대하신다면 이집은 꼭 가보세요 진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키가 큰 여성 직원, 아주 좋은 서비스
긍정적인 리뷰: 맛있는 한국 음식
4별
긍정적인 리뷰: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찾을 수 있는 가게입니다. 선택할 수있는 레벨이 4 개 있으며 가격은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구리 399+(부가가치세 제외)
실버 499+(부가가치세 제외)
골드 699+ (부가가치세 제외)
플래티넘 1199+(부가가치세 제외)
물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리필요금 50바트
🥘 음식: 알겠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고기가 많습니다. 해산물,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태국식 및 일본식 애피타이저가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이나 퐁듀 등의 디저트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소고기와 돼지고기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계산이 많다는 사실을 고수하면서 그리고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는 참조가 있습니다.
👥 서비스: 많은 스태프, 좋은 산책 많이, 열심히 일하고, 아주 좋아, 가끔 음식이 잊혀지고, 주문하고 사라지는 것과 같기 때문에 말을 해야 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오늘은 5명이서 저녁을 먹자.
음식(4/5)은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창의적인 굽기, 품질 및 가격 대비 좋은 가치를 지닌 메뉴가 있습니다.
실제 매장 (2/5) 매장은 큰 테이블 고객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릴 하나가 있는 6인용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그릴 오븐의 크기는 고기 3~5장 정도인데 이미 꽉 차서 먹을 수가 없다. 그리고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신체적 문제로 인한 서비스(5/5) 서비스하려고 노력하는 직원 그리고 우리를 위한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십시오 하지만 가게 자체 장비의 한계로 직원들은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다 먹었을 때 직원들은 작은 결함을 최대한 교체하려고 노력합니다.
식당 경영진이 댓글을 읽을 기회가 있었다면 체력 향상을 원하는 그리고 가게의 서비스 정책 음식을 선보이려는 의도가 보인다. 그리고 직원들의 진심어린 서비스 하지만 매장의 물리적인 여건이 허락하지 않는다면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리고 사업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려고 노력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싶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김밥은 맛있었지만 돼지고기 미역국은 광고에서 보던 것만큼 맛이 없었습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Sukishi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신메뉴는 활기차고 맛있습니다. 근데 메뉴가 좀 적어서 반복해서 먹음
중립적인 리뷰: 단지
중립적인 리뷰: 맛있는 돼지 갈비 너무 끈적끈적한 우설, 야채 무료 리필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Sukishi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Grab을 통해 한국산 돼지고기 재스민 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홍차는 좋지만 밥은 거의 제공되지 않습니다. 궁정에 공경하고 신에게 공경하며 사람에게 밥을 주지 않는 것과 같다. 나는 이것을 할 수 없다.
부정적인 리뷰: 서비스가 끔찍하게 느리고 너무 느리다는 것 외에 매우 가난하기 때문에 음식이 아직 어떤지 모릅니다. 웨이트리스는 우리가 주문을 마치기 전에 떠났고, 주문을 마치기 위해 그녀에게 다시 전화를 걸었을 때 우리가 음료를 주문하기 전에 다시 떠났습니다.
편집: 음식을 받은 후, 그 중 한 항목이 잘못되었고 우리가 주문한 것이 아니라 꽤 좋았습니다. 저는 한국식 바베큐를 전에 먹어본 적이 없어서 다른 곳과 비교해서 어떤지 잘 모르겠습니다. 서비스는 계속 매우 열악했습니다. 적어도 잘못된 항목에 대해서는 청구되지 않았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나한테는 별로 맛없음 돼지고기도 별로고 소스도 별로 김치국물은 전혀 뜨겁지 않게 제공됩니다. 하지만 과자는 괜찮아 서비스 직원이 일부를 떨어 뜨 렸습니다. 음식이 꽤 늦게 나왔다. 가격이 상당히 강하다 다른 매장보다 선택할 수 있는 품목이 적습니다. 에어컨은 다른 그릴 뷔페 레스토랑보다 시원합니다, 하하.
맛 : 1/5
다양성: 2/5
청결도: 3/5
가격 : 2/5
분위기 : 3/5
직원 : 3/5
주차: 있음
** 작성된 리뷰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많은 분들의 후기를 보고 결정하셔야 합니다.
** 부여되는 포인트는 같은 유형의 장소와 비슷한 가격의 장소를 비교한 포인트입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매장 내부 관리는 극단적으로 매우 열악합니다.
주방에서는 음식이 줄을 따르지 않고 매우 느리게 나오며 음식이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회사의 정책 때문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습니다. 주문이 완료되지 않도록 고객은 기다리지 않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오늘은 회사에서 친구 4명과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지금은 코로나 시대입니다. 그런데 카운터에 있는 음식 준비 직원이 빨간 셔츠를 입고 재채기를 매우 크게 하는데, 우리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직원을 돌아봅니다. 네, 턱에 걸고 돌아서면 들어주세요. 하지만 재채기를 할 때 요리하고 있는 음식에 재채기를 하는 것입니다 매우 나쁘다 훈련하십시오 매우 더럽습니다. 못 믿겠으면 카메라 켜고 봐주세요. .오늘은 2020년 2월 6일
부정적인 리뷰: 다른 리뷰에 따르면 고기가 아닌 음식만. 화가 날 때까지 여러 번 따라 갔다 점포의 관리가 와 주셨으면 합니다. 뷔페를 팔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하지 마세요 시간을 더 추가하더라도. 숯은 더 이상 강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명령을 항상 따라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