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화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수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목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금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토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일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긍정적인 리뷰: 사장님 친절하시고 좋으십니다
종업원들이 식탁을 유심히 살피며 반찬이 떨어져가면(떨어지면이 아님) 리필해주는데 한국반찬의 2배정도양을 주십니다
맛은 호불호가 좀 갈렸네요. 그래도 한식이 그리우면 꼭가볼만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그냥 가세요 제발…..몇 박을 놀러 오셨든 가세요. 정말 맛있고 밑반찬 하나하나 푸짐한 게 말도 안돼요ㅠㅠ계속 밑반찬 채워주시는데 극구 사양할 정도로 푸짐해요…..가격은 좀 있을지라도 절대 후회 안 됩니다. 제발 가주세요 여러분ㅠㅠ 사장님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고 좋아여🤣🤣김치찌개가 찐한국 맛이구요 옆에 tops에 레이 트러플 많아요!!!!✨✨강✨✨추✨✨
긍정적인 리뷰: 사장님 대박 친절하구 서비스도 주시고 중요한거~!! 맛있어요~ 시킨거 다 맛있게 먹었고 찌개 반찬 다 괜찮네요 심지어 마지막에 주신 헛깨차 굿굿 냉장고에 넣고 시원하게 먹었어요~반찬두 넉넉히 담겨있고 직원들 빠릿빠릿하고 딱히 흠잡을때가 없네요. 추천~!!
4별
긍정적인 리뷰: 한국식 맛엔 조금 부족했지만 사장님 성품이 조금의 부족함을 채우고도 남겠네요. 저렴하진 않습니다만 최근 한국에서의 외식물가 보면 상대적으로 만족한 식사가 될 겁니다.
현지에 맞춘 결과 인지 반찬이 다소 달달 함에 조금 아쉬움 남아 별한개 빼고요 특별할것 없을지도 모르지만 세심한 배려에 서비스 5점 드립니다.
잘 먹고 갑니다.
긍정적인 리뷰: 이 지역엔 한식당이 잘 없어서…. 특이 퓨전아닌 완전 한시간은 없으니… 맛도 괜찮아서 가끔 먹어요.
음식도 대체로 무난해요.
단 예를 들어 보쌈은 보쌈김치랑 절인 배추같은걸 같이 먹어줘야하는데 그런게 안나와요. 다른것들도 같이 먹여줘야하는 세트를 안줍니다. 참고하세요.
고기시킬때 파무침은 달라면 줘요.
사장님 좋으세요.
긍정적인 리뷰: 리뷰를 보고 아주 좋은 평가를 받았는데, 막상 와서 먹어보니 맛은 별로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꽤 밋밋하게 만들어졌어
편리한 주차 공간을 갖춘 프로젝트 내에 단일 상점이 있는 작은 상점입니다.
6가지 반찬과 푸짐한 야채 세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가득 찬 컵에 담아주세요. 물 제공 접시는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직원들은 외국인인데 어떤 말을 하는 사람도 있고 어떤 사람은 말하지 않는 사람도 있습니다.
음식은 오래 걸리지 않고 서서히 나왔습니다.
– 떡볶이의 라면 메뉴는 삶아서 면이 꽤 딱딱하고 맛이 밋밋하고 전혀 강하지 않습니다.
– 치킨 수프는 부드럽고 파 냄새가 매우 톡 쏘는 맛이 났습니다. 인삼을 넣어 끓인 줄 알았는데 없어요.
– 삼겹살은 주방에서 제공되며, 타거나 특별해 보이지 않고 딱 적당량만 조리됩니다.
– 향긋한 바지락과 새우를 넣은 미역국은 4컵에 나누어 드실 수 있습니다.
청구서는 1,400달러였습니다. 가게에는 당신을 위한 몇 가지 추가 품목이 있었습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Nara Korean BBQ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아름다운
중립적인 리뷰: 한식 넘 먹고시퍼서 간건데 묘하네요;;
떡볶이랑 오징어볶음이 젤 나은거같아요
김볶 맛 제일 묘한듯요..
김자반있어서 그거랑 비벼먹으니 그나마 괜찮아요
태국직원들만 있었는데 친절하긴해요
양념 넘 마니 넣고 조리한느낌..
중립적인 리뷰: 동네 식당은 정말 훌륭하거나 특별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식당은 살기 위해 먹는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Nara Korean BBQ 네티즌부정평가
2별
1별
부정적인 리뷰: 값비싼
부정적인 리뷰: 반찬리필
부정적인 리뷰: 굳이 여기까지와서 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서비스 김치찌개라서 불만은 없지만, 맛이 없어요. 고기도 그닥.
파김치는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