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서비스 직원이 너무 좋습니다. 우리 같은 고객은 뚱뚱해서 물건을 집으러 걸어갈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우리는 가게가 문을 닫을 때쯤 갔다. 음식에는 여전히 모든 것이 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평소처럼 맛있는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절대 놓치지 마세요 식감이 부드럽고 만족스럽습니다 아주 좋아하는 샤브샤브집입니다 제 마음속 1위 😅😊
긍정적인 리뷰: 리뷰가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최신이 좋네요. 우연히 처음 먹어봤는데 리뷰도 안보고 돼지고기 조림도 좋고, 베이컨도 좋고, 돼지고기도 좋고, 된장국도 라면 먹는 느낌이고 아주 좋아요. 마라는 아주 맛있습니다. 매콤한 정도가 과하지도, 적지도 않고, 적당히 매콤합니다. 서비스는 나쁘지 않고 꽤 좋습니다. 고객이 많습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알았어 음식은 나쁘지 않아 음식을 주문했는데 주문한 음식이 나오지 않으면 이는 모든 지점에 있기 때문에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이 지점에서는 모든 사람에게 무료 아이스크림 스틱이 제공됩니다. 에어컨이 정말 시원했어요.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สุกี้ดารา แฮปปี้แลนด์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가게가 꽤 오래됐어요. 음식은 괜찮습니다. 진심, 디핑 소스가 좋습니다. 아이스크림은 달콤하고 시원하며 1인당 1스틱씩만 제공됩니다.
중립적인 리뷰: 자주 먹으러 오세요, 어떤 날은 음식의 질이 좋습니다. 어떤 날은 돼지고기가 거칠다. 어떤 날에는 수프 냄새, 해물 소스 냄새, 맛있습니다. 직원들은 고객을 돌보기 위해 거의 걷지 않습니다. 아니면 뒤에서 수다를 떨거나 주방이 느리고 음식을 자주 주문할 수 없습니다. 새로 오픈한 식당에 밥 먹으러 왔을 때부터 별 5개로 가득 차 있었고, 별은 계속 줄고 있었다.
중립적인 리뷰: 맛있어요 사테비프 추천합니다 싱싱한 새우도 좋고 삼겹살도 맛있어요 중국 향신료 냄새를 조금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개인적으로 가성비 좋아요 이 지점의 좋은 서비스 직원.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สุกี้ดารา แฮปปี้แลนด์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주차하기 힘듦…음식맛 보통
부정적인 리뷰: 좋은 음식이지만 암컷 코뿔소 직원은 참을 수 없습니다. 서서 이야기하기 위해 고용 되었습니까? L/C라고 말하는 개 입처럼 주문하세요. 한 번에 주문하지 않겠습니까… 그녀의 본성을 보세요….
우리였다면 당장 해고당했을 겁니다.
편하고 싶으면 팔아라…..네에동.
일어날거야
다른 곳에서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작은 직원, 느린 음식, 지루하고 좁고 오래된 식당
음식이 맛이 없습니다. 맛있는 수프만
3층이 있어요 부드러운 맛의 베이컨
같은 가격의 가게에서 끈적이지 않고 충분한 고기.
트레이당 많은 음식 두꺼운 조각들 잘 주문하세요.
또 주문하면 안 되는 게 다진 생선인데 틸라피아 고기를 써야 할 것 같은 냄새가 난다.
1별
부정적인 리뷰: 매우 나쁘다, 직원은 매우 나쁘게 말한다.
부정적인 리뷰: 음식은 괜찮습니다. 웨이터의 서비스와 말은 집에서 차려입고 레스토랑에 들어가 하이네켄을 주문하는 고객을 무시하는 것과 같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랏크라방점에서 먹어보고 감동받았어요. 이 지점을 발견했는데 지난번에는 아직 먹어보지 못해서 말라주스를 꼭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먼저 나가고 싶은데 아직 자리에 앉지도 못했어요. 직원분의 서비스에 힘입어 매장을 나왔습니다. 정말 처음이에요. 우리가 이렇게 행동한다고 우리는 들어가서 직원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런 다음 이용 가능한 테이블을 요청하면 직원이 서로 바로 옆에 있는 계산원 옆에 자신을 소개합니다. 개인적으로 앉고 싶지 않아서 직원에게 위층에 자리가 있는지 물어봤습니다. 직원이 말했다. “서비스가 언제 끝날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남자 친구가 앉을 수 있는지 얼굴을 살펴보고 앉아도 괜찮다고 동의했습니다. 그 직원은 거칠고 불만족스러운 목소리로 끼어들며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여기 앉고 싶지 않죠? 그럼 꼭 와주세요!!!!”라며 정상을 향해 손을 흔들었는데 그 말을 듣고 마음이 너무 아팠습니다. 우리는 여자친구에게 이 레스토랑을 추천합니다. 그 말을 듣고 우리는 가게를 나갔다. 정말 기분이 나쁘고 불만족스럽습니다. 솔직하게 말하면, 맞은편 가게는 서비스가 아주 좋습니다. 게다가 가장 귀여운 직원들. 이 레스토랑을 찾았는데 정말 실패작이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이 레스토랑에 별 1개만 주지 않습니다. 매장에서 이를 활용하여 직원을 개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첫인상은 매장의 분위기이기 때문입니다. 앉아서 먹기 너무 좋아요. 그런데 직원을 보고 들어가서 가게에서 나가달라고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