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전 10:30~오후 2:00 오후 4:00~9:00
화요일 오전 10:30~오후 2:00 오후 4:00~9:00
수요일 휴무일
목요일 오전 10:30~오후 2:00 오후 4:00~9:00
금요일 오전 10:30~오후 9:00
토요일 오전 10:30~오후 9:00
일요일 오전 10:30~오후 9:00
긍정적인 리뷰: 평소처럼 맛있는 더 큰 매장으로 주차장 입구가 좀 어둡습니다.
평소처럼 맛있습니다. 주차장이 있는 더 큰 레스토랑. 그러나 주차 입구를 더 쉽게 찾으려면 더 많은 빛이 필요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타딘댕 포차나 두 번째 줄 입구에서 Phutthamonthon의 Phran Nok Road로 이동합니다. 처음 오세요, 혼잡합니다. 60~70년대 사람들로 가득한 중국집 분위기, 여느때와 다름없는 맛있는 음식 어렸을 때 부모님이 밥 먹으러 데려오셨을 때. 조금 느린 음식 군중이 매우 붐비기 때문에 오픈한지 얼마 안된 음식 맛도 좋고 구하기도 힘든 요즘 백화점 식당들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낮에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음식이 더 완성도가 높아야지 딤섬은 저녁 7시 품절.
긍정적인 리뷰: 음식은 맛있지만 테이블을 갖기 위해서는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개인적으로 접시가 좀 작은 것 같아요. 하지만 전체적인 맛은 괜찮고 굴이 싱싱하고 달달하고 밥 메뉴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긍정적인 리뷰: 가게가 참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그런데 테이블이 많지 않아요.
맛있는 음식, 저렴한 가격
내가 주문한 거의 모든 메뉴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직원이 몇 명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좋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차공간이 많아 편리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새로운 태국-중국 레스토랑 오픈 가게 내부가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현대 중국 스타일이에요. 가게 내부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좌석은 20개 정도 있는데 대부분이 원형 테이블이에요.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서비스를 히치하이킹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경찰관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자동차에는 차양이 있습니다. 음식 맛은 보통이고, 음식이 빨리 나오며, 기다림이 길지 않고, 카페존이 아직 오픈하지 않아 일부 음료 메뉴는 아직 판매되지 않습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Tha Din Daeng Pochana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매콤달콤한 맛으로 매운 음식을 싫어하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입맛에 맞는 음식입니다.
중립적인 리뷰: 처음으로
5가지 요리와 딤섬 2바구니를 주문하고 물 4잔을 마셨습니다.
MSG를 많이 넣기 때문입니다. 먹고 나니 안다. 입이 많이 구겨져서 가루 설탕을 만나면 항상 이런 모습입니다.
어느 정도 줄이거나 줄이는 것이 좋다 요리사는 이미 실력이 좋아야 한다.
이번에는 용서해줘 잘 생긴 남자는 가게 주인의 아들이어야합니다. 앉을 테이블을 찾아 오세요.
🥰
중립적인 리뷰: 좋은 분위기, 좋은 가치의 음식
하지만 아직 맛이 떨어지지 않네요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Tha Din Daeng Pochana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사진상으로는 예쁘고 맛은 별로고 음식은 가격대비 균형이 안맞습니다. 메뉴가 많지는 않지만
부정적인 리뷰: 음식 맛 괜찮아. 하지만 서비스에 대해서는 상당히 실망 많은 사람들이 함께 가기 때문에 그래서 큰 테이블, 라운드 테이블을 원하기 때문에 2주 전에 미리 전화해서 테이블을 예약하세요. 직원이 예약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도착한 날에는 내가 원하는 테이블을 얻을 수 없었습니다. 예약한 직원이 이미 나갔다고 직원이 알려주고(실수로 해고됨) 고객 정보가 없어서 원하는 테이블을 못 잡았습니다. 우리는 그날 식당을 예약한 사람들의 명단을 살펴보았다. 우리는 목록의 첫 번째입니다. 하지만 정보가 없어서 원래 예약한 테이블을 얻을 수 없었습니다. 결국 우리는 대신 긴 테이블에 앉았다. 식사 후 계산서를 확인해보니 주문하지 않은 것이 2개 있는데 고객이 결제 전에 확인하지 않으면 그 항목을 생각할 것입니다.
부정적인 리뷰: 리뷰에 따라 왔지만 매우 실망했습니다. 음식은 전혀 와우가 아닙니다. 오트밀이 너무 부드러워서 아직 익히지 않은 것 같은 느낌입니다. 완전히 신선한 생선 구이 맛은 강렬하지 않습니다. 고가에 판매 좌석 이동을 요청할 것입니다 직원이 말이 잘 통하지 않았습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매우 나쁜 식사 경험
부정적인 리뷰: 새우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메뉴에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크기가 있습니다. 우리는 200바트의 점보 사이즈를 선택했고, 2인이 먹을 수 있는 쌀 한 상자에 작은 새우 8마리가 섞여 나왔습니다. 리뷰를 읽고 집과 가까워서 주문하려고 했어요. 하지만 그 기준은 매우 낮습니다. 제품 품질과 가격 모두
부정적인 리뷰: 13개 테이블 예약, 식당은 사전 예고 없이 작은 테이블 2개를 배치했습니다.
대부분 품절 서비스를 이용하러 오는 사람들은 감을 잃기도 하고, 많은 테이블에서는 무엇을 주문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같은 불만을 토로하기도 합니다. 아이템만 있기 때문에
원자재를 더 잘 관리해야 합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줄 알고 그러나 아직 준비되지 않았다면 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이름을 잃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