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오리는 맛있고 음식은 매우 빨리 나옵니다. 하지만 오리밥이라면 양이 꽤 적습니다. 오리 국수는 괜찮은 양이었습니다. 여주국 한그릇은 60바트로 좀 작지만 전체적으로 맛있습니다. 주차 금지
긍정적인 리뷰: 급하게 밥먹는 사람이 누구야? 이 가게에 오시면 됩니다. 나는 지금까지 어느 식당에서든 이렇게 빨리 밥을 주문해 본 적이 없습니다. 너무 빨라서 셰프가 몇 명인지 헷갈릴 정도입니다. 음식이 또 맛있네요.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나는 어렸을 때부터 먹었다. 평소처럼 게가 많아요.
태국 최고의 게 국수를 맛보세요. 얇은 국수가 국물을 완전히 흡수합니다. 하이라이트는 국물입니다. 향긋하고, 맛있고, 개운하고, 전혀 기름지지 않습니다. 게는 게입니다. 가격도 합리적입니다(다른 브랜드처럼 과대광고는 아닙니다). 홍보를 하지 않은 것이 아쉽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잘 모르시는데, 결론적으로는 적극 추천합니다.
P.S 붉은 돼지고기는 맛있고 육즙이 풍부하며 질기지 않고 퍽퍽하지 않습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이곳은 중국음식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태국음식도 판매하고 있어요.
음식 맛은 다 괜찮은 것 같아요. 나쁘지도 좋지도 않습니다.
크리스피 타이 새우 케이크는 너무 비싸요. 그럴 가치가 없습니다. 🤧🍤
긍정적인 리뷰: 음식이 좋고 깔끔한 태국 중국 스타일 음식. 그리고 직원들이 너무 도움이 됐어요
긍정적인 리뷰: 레드 포크 라이스를 40바트에 주문해 보세요. 맛은 괜찮습니다. 다만 밥의 양은 조금 적다. 국수는 맛있고 국수는 좋습니다.
다진 돼지고기로 속을 채운 큼직한 찐빵은 맛있습니다.추천합니다.
향기로운 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Yu Kee Restaurant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무엇을 먹느냐에 따라 맛있는 음식😃
중립적인 리뷰: 그들은 메뉴에 많은 요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서명이어야 하는 오리를 시험해 보았다. 구운 오리와 바삭한 돼지 고기를 곁들인 밥을 50 바트에 받았습니다. 무료 차와 함께 아이스 2 바트. 부분은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습니다. 맛은 음식에 매우 달콤했고 차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내부에 간단한 좌석이 많습니다. 전반적으로 괜찮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길가에 주차된 낡은 가게, 바퀴가 잠겨 있으니 조심하세요. 코이씨미는 너무 짜지 않고 맛이 좋습니다. Grad Na Pla Tao Si는 신선하지 않은 생선 3조각을 반죽해서 튀겨낸 것인데, 소스는 맛있지만 생선이 비린내가 납니다. 해관은 맛있어 보이지만 탄산나트륨처럼 쓴맛이 난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Yu Kee Restaurant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여기 새우볶음밥이 150바트에요 ㅡㅡ
그냥 로컬 식당인데
부정적인 리뷰: 오리에서 약간의 냄새가 납니다. 붉은 돼지고기는 조금 끈적한 편인데 전반적으로 평범해요.
부정적인 리뷰: 나는 키가 큰 Singha 맥주 한 개(사진 참조)와 테이크아웃 오믈렛을 620바트에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매우 비싸지 만 음식 맛은 좋았습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Robin Hood를 통해 주문, 접시당 129바트, 플라스틱이 없는 폼 상자에 넣습니다. 밥에서 반찬을 분리하지 마십시오. 이 가격은 다시 지원하지 않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영어 메뉴 가격은 두 배 이상입니다. 50thb에 태국 메뉴에서 간단한 요리를 주문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나에게 90thb를 청구했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오늘은 사무실에서 먹을 새우바오 봉지를 주문했습니다. 새우가 신선하지 않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바삭한 새우
가게 주인은 새우가 신선하지 않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으려고 하며 상자 안에 있는 새우는 썩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이유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가방에 주문했고 새우는 신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