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45년 전 엄마가 나를 실로암 지역으로 데려가던 시절처럼 모든 것이 여전히 매우 맛있습니다.
요즘 내 미뢰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옛날의 맛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시그니처 요리를 어떻게 유지할 수 있는지 정말 감사드립니다. 백발아가씨와 그 선배님들은 적극적으로 환대하며 옛날 황금기 수준까지 온갖 봉사를 하고 있다.
놓칠 수 없는 것은 나눠 먹기보다는 혼자서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돼지갈비입니다.
오늘날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참으로 맛의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내 어린 딸이 앞으로 40년 후에 내 나이가 되었을 때 이 맛을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식당이 아직 근처에 있다면). 생명에 좋은 음식입니다.
긍정적인 리뷰: 엄마의 요리 가정적인 분위기 레스토랑은 오래된 중국 레스토랑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통풍이 잘되고 편안해 보입니다. 오늘은 어린 친구가 식사에 초대했습니다. 그리고 실망하지 마세요. 주차장에서 시작하여 상점 앞에 주차하거나 Soi Boromarajonani 59를 입력하고 왼쪽에 하나를 입력하십시오. 가게 주차장이 있을거에요. 10대 정도 주차 가능 식당에 들어가 테이블에 앉았고, 내가 주문한 첫 번째 요리는 돼지 혀 스튜였고, 다음은 소폰 야채를 곁들인 새우 미트볼 튀김이었습니다. 이어 생선구이와 뜨거운 밥이 나옵니다. 찌개찌개는 아주 부드럽고 새콤한 소스로 따끈따끈한 밥과 함께 드시면 아주 맛있습니다. 새우 미트볼은 부드럽고 맛있고, 소폰야채는 싱싱하고 아삭아삭 짭조름한 소스가 어우러져 맛있습니다.마지막 요리인 생선구이는 오븐에서 갓 구워낸 따끈따끈한 요리입니다. 확실히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
긍정적인 리뷰: 전반적으로 음식은 매우 맛있고 맛은 먹기 쉽습니다.
입에서 녹는 우설 스튜 삼겹살 맑은 국물이 너무 짜지도 짜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우설탕과 구운 돼지갈비를 곁들인 빵 이 맛있어요.
남리압 볶음밥은 기름지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딱 적당합니다. 미트볼 새우볶음 소폰볶음. 너무 맛있는 새우볼
4별
긍정적인 리뷰: 원래 중국 스타일의 서양 음식 중 하나이며 대부분의 태국인이 “Cook Shop”을 지칭하는 곳입니다. 7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이곳은 아직도 ‘돼지갈비’, ‘우설탕’ 등 옛날 방식의 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맛은 정통이어서 부드러울 수 있지만 전체적인 맛은 여전히 좋습니다. 장식은 Silom rd에 있는 오래된 상점과 마찬가지로 70년대 스타일입니다. 였다.
긍정적인 리뷰: 중국집, 맛이 기대 이상이고, 서비스가 아주 좋고, 가격이 적당하고, 음식이 오래 기다리지 않습니다. 단점은 가게 앞에 주차할 공간이 많지 않다는 것.
긍정적인 리뷰: 70년 전 실롬 로드에서 유명한 전통 중국 상점 메뉴입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Silom Restaurant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식당은 방콕 탈링찬 지구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그리 멀지는 않지만 운전을 잘 못하시는 분들은 아주 쉽게 길을 잃기 어렵습니다. 길을 잃지 않으려면 구글 지도를 봐야 한다.
대부분의 음식은 담백한 맛이 난다. 그레이비 소스를 곁들인 튀긴 돼지 갈비 현대 포르투갈 음식입니다. 마카오는 식민지 서양인들은 중국인들에게 이 요리를 가르쳤습니다. 현재까지 계승되기 전까지는 빵, 버터, 등심샐러드와 함께 먹는다(고기가 튀겨져서 끈적이지 않는다. 양상추, 양파, 두껍게 썬 토마토, 오이 등의 간단한 샐러드와 함께 먹으며 새콤달콤한 클리어 드레싱을 얹어 드세요) 우설 스튜 통닭다리 카레 명확한 중국 스타일 Ajad와 버터 빵과 함께 먹습니다. 돼지 뼈와 치킨 카레 모두 빵도 제공됩니다. 게살볶음밥 좋은 냄새, 적은 게살 혓바닥 찌개는 잊어라 작은 접시 주문하면 2조각만 나온다. 또 다른 맛있는 요리는 중국 소시지 볶음밥입니다. 오늘 주문한대로 이곳에서 인기있는 음식입니다.
깨끗한 장소, 앞뒤 주차, 10-15 대 주차 가능, 좋은 서비스, 비싸지 않음, 이전에 Silom Road에서 식사를했다면 여기로 오십시오. 그가 이사했기 때문에 이 가게는 5~60년 전의 가게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MCOT의 Agave Fu Mui Kee 2 교차로와 분위기가 비슷합니다.
중립적인 리뷰: 카레, 튀긴 춘권, 맛있는 하이난 셀러리 등 다양한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그 외에는 평범하고 맛이 없어요.
중립적인 리뷰: 우리 가족은 음식을 좋아합니다. 돼지고기 스테이크와 돼지갈비는 질겼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Silom Restaurant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오래된 레스토랑 중국-서양 스타일
음식의 맛은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입장에서는 접근이 불가능할 수도 있으니 메뉴가 많아 헷갈리시는 분들은 마카로니볶음을 주문해보세요. 파스타처럼 긴 면이 있고, 스파게티처럼 물이 많이 들어가고, 토마토 수프에는 면이 추가로 나오네요. 혼란스럽습니다. 전반적으로 맛이 낯설었습니다. 그리고 음식 가격도 꽤 비싸요. 책에 나오는 음식 가격에는 VAT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매번 파리가 있었다.
직원은 고객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2번 왔는데 똑같네요.
부정적인 리뷰: 고객을 대하기 위해 선택하십시오. 나는 보통 어머니와 정기적으로 밥을 먹으러 온다. 엄마는 항상 가게에 가기 전에 주문을 위해 전화를 겁니다. 하지만 네 엄마가 너와 함께 오지 않았을 때 우리는 평소처럼 주문하기 위해 전화합니다. 가게에 와서 요리하지 않았습니다. 왜곡된 사람이 많다고 주장하면 안 됩니다. 말을 끝내지 않는 불분명한 말 그는 음식을 더 주문하는 것만으로 주문을 받고 싶지 않은 것처럼 행동했습니다.
식당에서 먹을 생각 그래서 가게에 이렇게 알렸다. “내가 들어갈게.” 그래서 포장이 되었어요 이제 매장에 들어가면 가게가 말하는 척 다시 주문할 생각 우리가 실제로 단어 순서를 다시 말하지는 않았지만.
청구할 때도 식수 요금 청구를 잊는 실수를 저질렀다. 집에가는 음식 비용은 일반적으로 청구되지만. 처음에는 계산서를 이미 전송 화장실에 다 들어갔을 때 나중에 알려 생각하는 것을 잊었느냐는 질문에 “아직 물값을 안 냈어요”? 퉁명스럽게 대답했다 우리가 어려서(20살이 넘었다) 눈치를 챘을지 몰라 퉁명스럽고 흔들거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솔직히 어린 나이에 본 것만으로도 많이 실망스럽네요. 그리고 그가 오해로 인해 그의 의무를 잃을 수 있다고 기대 그래서 나쁜 말 나쁜 행동을 보여
먹으러 오는건 추천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처럼 이런 종류의 서비스를 경험해야 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매우 비싸고 맛은 그저 그렇습니다. 닭다리 카레 1조각, 빵 3조각, 찐 것이 아닌 250.- VAT 7% 포함, 계산서를 요청해야 합니다. 에어컨 하나만 켜고 온도를 높게, 아주 뜨겁게 조절하세요. 한 번이면 충분해요(지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