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태국 음식점에는 메뉴가 많습니다.
가게 주변은 닭으로 장식된 분위기입니다. 가게의 상징이죠. 그늘진 나무도 심고 뒷마당에서 먹는 느낌이에요.
우리가 외식할 때 즐겨 주문하는 음식은 해바라기순과 야채, 올리브유이다. 새눈칠리를 곁들인 새우볶음, 똠얌, 카놈틴사오남, 추천 디저트. 신선한 우유 커스터드 사과 아이스크림
긍정적인 리뷰: 아름다운 곳, 아주 좋은 서비스
긍정적인 리뷰: 음식은 매우 맛있습니다. 집에서 멀지만 식사하러 차를 몰고 갔습니다. 나는 이 식당의 음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새우와 신선한 칠리를 곁들인 스파게티 수탉 하우스 레시피 프라이드 치킨 저희가 항상 주문하는 메뉴입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오랫동안 함께 얼굴을 맞대고 즉, 어머니를 데리고 잠시 밖에 나가십시오.
이번 행사에서는 엄마가 직접 가게를 선택하게 했어요.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매장을 찾아서 반 피라카 샵 최종 답변입니다
상점은 Soi Romklao 8/1에 있으며 U턴 맞은편 골목 입구에 있습니다. 차가 비어 있으면 바로 골목으로 돌면서 끼어들 수 있습니다.
멀지 않은 드라이브 왼편에 가게가 보입니다. 조금 더 가면 편히 주차할 수 있는 가게 주차장이 나옵니다.
가게는 매우 어둡습니다. 야외 구역과 에어컨이 설치된 객실이 모두 있습니다.
야외 구역 상점 내부와 호수 뒤에 있습니다. 저녁이면 레이크사이드 존은 분위기가 좋을 텐데.
에어컨이 나오는 룸존은 5개의 테이블이 있는데 미리 예약하면 이 존이 가장 좋다.
잠시 음식을 주문 점차 섬기게 되었다
Larb Moo Krob을 시작으로 바삭한 돼지 고기 요리는 매우 맛있고 바삭하고 바삭합니다. 맛이 시큼하니 많이 가져오세요. 아방가르드라고 합니다.
바삭바삭한 국수가 이어집니다. 맛있습니다.
칠리 새우 볶음 이 요리는 고추의 매운맛을 더해 맛을 더해줍니다.
매콤한 해산물 버미첼리 샐러드 이 요리는 평범하고 탁월하지 않습니다.
따님의 닭날개 튀김,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맛은 보장 살이 하나도 남지 않을 때까지 갉아먹었기 때문입니다.
따뜻한 물에 담근 신선한 새우 카레가 잘 어울립니다.
메뉴로 마무리 가장 먼저 주문했는데 마지막으로 나온 것은 돼지고기 너클튀김. 적당한 크기의 돼지갈비 매우 맛있는 튀김, 바삭한 껍질, 부드러운 고기, 소스 또는 해산물 소스에 담그기 둘 다 맛있다
같은 디저트로 때리고 바나나 시럽을 곁들인 신선한 코코넛 밀크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의 질감은 매우 부드럽고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영코코넛케이크인데 달달하고 딱 적당하고 케이크의 식감이 굉장히 부드럽고 부드럽습니다. 이 메뉴는 미리 주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레스토랑입니다. 서비스는 훌륭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꽤 높습니다. 얻은 금액에 비해
긍정적인 리뷰: 주차도 편리하고, 가게가 골목 깊은 곳에 있지 않으니, 조심하세요.
분위기는 그늘이 있고 편안하게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조용한 코너가 있습니다.
주문하신 맛은 기대 이상으로 모두 맛있었어요.매운맛 증가/감소를 레스토랑에 알려주시면 됩니다..분위기를 바꾸고 편안한 식사를 찾는 데 적합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여기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십시오. 음식은 맛있고 맛은 중간이며 11.00 -21.00을 엽니 다. 오는 메뉴는 매번 주문해야합니다. 으깬 감자. 그리고는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가야 했다 칠리 새우 볶음, 돼지 고기를 치즈에 싸서 추천하는 식당입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Baan Peeraka 네티즌중립평가
3별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Baan Peeraka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여기에서 여러 번 먹었습니다 처음에 너무 감동해서 또 왔어요. 근데.. 먹을수록 맛있어져요ㅋㅋㅋ 왜그럴까요? 답은 기름기가 너무 많아서 다들 집에서 바람피운다. 내가 갈 때마다 항상 테이블이 큽니다.
부정적인 리뷰: 바삭하고 맛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평범합니다. 음료 가격이 조금 비싸서 술을 마실 수 없습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빨려든 얼음에 달라붙은 물컵에는 도마뱀 배설물이 붙어 있었다(단순한 물이라면 더 분명할 것이다). 하지만 콜라를 주문한다면 정말 주의가 필요합니다.)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직원에게 전화해서 수령하세요 아직 사과의 말은 없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정말 맛있다 아주 맛있다
부정적인 리뷰: 이 레스토랑이 너무 슬프네요. 과거의 경험은 훌륭했고 전반적인 맛은 여전히 괜찮았지만 방문 날짜에 우리가 주문한 계란찜까지 모든 요리에서 “짠 음식”을 경험하고 아기에게 상기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