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10
방콕 도시권Min Buri
เจ้าจอม 105/4 หลังตลาดต้นไม้ Rom Klao Rd
전화번호
+66 65 258 9898
영업시간
월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화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수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목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금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토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일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긍정적인 리뷰: 아버지를 모시고 레스토랑에 식사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아빠가 분위기를 정말 좋아해요 경치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요 음식은 맛있지만 몇몇 메뉴는 좀 달달해요 가격도 괜찮고 직원들도 친절해요 사람이 많은데 배정이 잘 되어있네요. 무엇보다 가수가 노래를 너무 잘 불렀어요. 자주 갈 기회가 있어요. 나는 당신 아버지를 정말 좋아해요.
긍정적인 리뷰: 이 카페는 분위기가 좋고 Chao Chom Market 뒤에 있습니다. 장소는 넓은 호수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비슷한 스타일의 레스토랑이 여러 개 있습니다. 입구가 상당히 좁으니 운전 중 지나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입장하면 널찍한 주차장이 있고 친절한 직원이 도와드립니다. 햇살이 비치는 시간에는 고객이 차에서 내리는 순간부터 식당에 들어갈 때까지 햇빛으로부터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그늘을 제공합니다. 카페 내부는 물가에 인접한 야외 공간, 정원 공간, 에어컨이 설치된 객실 등 다양한 좌석 구역으로 나뉩니다. 고객은 원하는 장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내가 주문한 메뉴에는 4가지 메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고구마를 곁들인 마사만 치킨 – 가격 140바트: 이 요리는 두 개의 크고 부드러운 치킨 조각을 크리미하고 풍부한 카레와 향긋한 향신료로 가득 채워 고전적인 마사만 맛을 선사합니다. 오이 양념과 잘 어울립니다.
2. 연잎 쌈밥 – 가격 120바트: 이 요리는 대담하고 강렬한 맛이 나며 넉넉한 곁들임과 함께 제공됩니다. Massaman 카레와 칠리를 곁들인 생선 소스와 잘 어울립니다.
3. 발효 생선 소스 드레싱을 곁들인 연어 샐러드 – 189바트: 발효 생선 소스 드레싱은 향긋한 향이 좋았습니다. 연어의 양은 비교적 적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합리적이었습니다.
4. 계란을 곁들인 바나나 로티 – 가격 69바트: 신선하고 뜨겁게 제공되며, 독특한 버터 맛과 달콤함과 짭짤함의 완벽한 균형이 어우러져 기분 좋게 향긋했습니다. 식사를 끝내는 멋진 디저트.
전반적으로 음식 가격은 합리적입니다(7% VAT는 표시 가격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레스토랑의 분위기는 쾌적하여 휴식, 가벼운 대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아늑한 분위기로 고객은 하루 종일 앉아서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점심 시간에 방문하는 사람들은 에어컨이 나오는 시원한 실내에 앉을 수 있는 옵션이 있으며, 저녁에 오는 사람들은 일몰을 감상하고 호수 옆 테이블에 앉아 커피나 맥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정말 조용하고 즐거운 곳입니다.
긍정적인 리뷰: 10점 만점을 주세요. 모든 음식이 맛있고, 신선하고, 깨끗하고, 서비스 직원도 매우 좋습니다. 가게 인테리어도 눈을 즐겁게 하고, 나무도 많고, 날씨도 시원해요. 외부 좌석 공간 여러 개의 테이블이 있는 식사 공간 전체에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포토스팟도 많고, 하이라이트는 잉어와 잉어를 포함한 물고기 연못이 있다는 점이며, 물고기에게 먹이를 살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당면 샐러드를 주문하세요. 맛이 좋고 아주 맛있습니다.
생선발을 곁들인 연어샐러드는 아주 맛있습니다.발효 생선은 향이 강하고 맛이 강하며 전혀 짜지 않고 매운맛이 적당하며 생선살이 좋습니다.
신선한 새우 연꽃 샐러드, 맛있고 강한 맛
닭고기와 바질을 넣은 볶음 국수는 맛있고 향긋합니다.
로티 마타바 치킨, 맛있고 향긋한 향신료
패션프루트 스무디는 매우 맛있고, 향긋하고, 달콤하며, 양이 적당합니다.
누텔라를 얹은 로티는 달콤하면서도 맛있습니다.
수박 스무디, 맛있고, 달콤하고, 향긋하고, 딱 좋아요.
가격만 보면 10점 드립니다. 재료의 품질과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음식 가격은 10바트입니다. 많은 카페를 가봤습니다. 가격이 수백 달러 이상인 Prakai Cafe는 저렴하고 맛있으며 좋은 분위기를 보장합니다.
매우 인상적인 가게입니다. 가게 주인이 귀엽네요. 성격이 좋고 친절함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들러야 할 곳인데, 가게에서 직접 만드는 생선젓을 추천합니다. 구입해서 집에 가져갈 수 있습니다.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2주간 체류 가능
4별
긍정적인 리뷰: 레스토랑을 처음으로 민부리 지역 호수가에서
여러 곳의 리뷰를 보면 점수가 매우 좋은 것으로 여겨진다.
그리고 The shop과 함께 17.30부터 라이브 음악이 있습니다.
의도한 만큼 늦지 않고 타이밍이 좋았다고 판단했다.
매장이 넓고 깨끗하며 주차공간이 넉넉합니다. 주차는 매장 앞,뒤 모두 가능합니다.
외부 분위기 아름답고 조화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호반 분위기 선선한 저녁, 은은한 햇살, 편안해 보이는
실내 분위기 3 부분으로 나누어
에어컨이 설치된 현대적인 객실은 아름답고 통풍이 잘되며 불편하지 않으며 그 옆에는 캠핑 스타일의 야외 안뜰이 있습니다.
눈이 편안해 보이고, 마지막으로 레이크 존은 부드러운 바람을 맞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햇빛 라이브 음악과 함께
프로 뮤지션, 아름다운 음악 🎶
음식에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요리가 있습니다.
음식과 디저트 메뉴가 모두 있습니다. 맛이 좋습니다.
독일의 수제 맥주가 있으며 와인과 생맥주도 있습니다.
서비스면에서는 아이들과 주인의 고객에 대한 관심이 인상적인 것으로 평가됩니다.
바쁘더라도 웃어라
놓쳐서는 안된다고 말해야합니다.
좋은 맛 레스토랑 멋진 분위기
인상적인 서비스
여행하기 편리한 민부리 지역
추천 💓
긍정적인 리뷰: 가게는 골목으로 들어가야 해요. 골목길은 자갈길이다.
매장에는 다양한 좌석 구역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둘 다 분위기와 에어컨이 설치된 방에 감탄합니다.
**음식과 음료에는 VAT 7%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평범한 음식맛.
긍정적인 리뷰: 음식은 비싸지 않습니다. 하지만 요리의 양이 많지 않고, 맛도 괜찮고, 주변 분위기도 편안하다고 생각됩니다. 개나 애완동물을 데리고 오실 수 있습니다. 주차가 편리하고 욕실이 깨끗함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Prakai Cafe & Cuisine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술은 괜찮은데 주말엔 사람이 너무 많아요~ 앉을 자리가 없어요
중립적인 리뷰: 넓은 장소 주차공간이 조금 협소해 보일 수 있습니다.
아름답고 사진을 찍을 각도가 많습니다.
메뉴에 많은 음식이 있습니다. 3가지 요리를 주문하십시오. 10-15분 정도 기다리십시오. 하지만 다 맛있다
음료는 너무 달지 않았습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Prakai Cafe & Cuisine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전반적으로 가게 분위기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통풍이 잘되고 편안한 아름다운 폭포 정원이 있습니다. 그러나 상점에는 몇 개의 실내 구역이 있습니다. 따라서 비가 오는 시간을 꽤 좋지 않게 만듭니다. 음식은 매우 늦게 도착했고 Yum Tam 요리는 맛이 매우 좋았지만 일반적으로 음식은 예상만큼 맛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음식 가격은 비싸지 않다 서비스 직원은 철저하지 않습니다. 다른 주문 먹은 요리는 회수하지 않습니다. 라운드를 많이 모으라고 했어 우리가 먹을 것을 많이 주문했기 때문입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표지에 없는 아주 나쁜 음식, 아마도 많은 광고 비용을 지불합니다.
부정적인 리뷰: 1. 맥주잔 1잔을 달라고 하고 10분을 기다립니다.
2. 고객이 가게에 개를 데려오도록 하십시오. 짖는 소리
마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