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전 11:00~오후 10:30
화요일 오전 11:00~오후 10:30
수요일 오전 11:00~오후 10:30
목요일 오전 11:00~오후 10:30
금요일 오전 11:00~오후 10:30
토요일 오전 11:00~오후 10:30
일요일 오전 11:00~오후 10:30
Dosa King, 100% Pure Vegetarian Indian Experience 네티즌정상평가
5별
긍정적인 리뷰: 완전 채식주의자. 자인을 위한 옵션이 많고 양파가 없고 마늘이 없습니다. 맛이 뛰어납니다. 방콕에서의 이틀 동안 우리는 그곳에서 두 번 식사를 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처음으로 Dosa king을 방문했습니다. 나는 그것과 사랑에 빠진다. 음식, 분위기, 사람, 장소. 100% 채식주의자.
세 번째 방문 및 붐. 도사왕은 절대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그들은 고객이 방콕에서 정통 남부 및 북부 인도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좋은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dosa 피자를 시험해 보았다. 그리고 그 맛은 정말 훌륭합니다. 하루 종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인도 마살라 차를 시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긍정적인 리뷰: 우리는 거리를 걷고 있는 Dosa King을 우연히 발견했고 방콕에서의 6일 체류 첫날에 테이크아웃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음식의 맛과 품질, 그리고 우리 주문을 받은 Anand의 고객 중심적인 태도에 대한 외침. 이것은 우리가 머무는 동안 남은 날마다 그들에게 주문했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매콤하지만 기름이 거의 없는 식사에 대한 우리의 요구 사항을 우선시했으며 주문한 모든 요리가 이것에 유지되도록 했습니다! 따뜻한 서비스로 훌륭한 음식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수쿰빗 거리에서 정말 맛있는 인도 음식을 맛보세요. 인도 정통 음식을 찾는 사람에게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망고 라씨는 우리가 먹어본 것 중 최고는 아니었어요. 하지만 좋다
긍정적인 리뷰: 방콕에서의 마지막 밤이었고 우리는 정통 인도 음식을 갈망하고 있었습니다. Paul Bespoke의 재단사가 Dosa King에서 식사할 것을 추천했습니다. 우리 일행(대만인 1명, 홍콩인 2명, 싱가포르인 1명)은 마감 시간 20분 전에 도착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직원들은 우리를 잘 섬겼습니다.
음식과 분위기는 훌륭했지만 싱가포르에서 더 나은 인도 음식이 아니더라도 똑같이 좋은 맛을 보았기 때문에 가격은 약간 가파릅니다. 나는 아마 다시 방문 할 것입니다. 시금치 masala dosa / thosai와 처트니는 죽을 것입니다.
긍정적인 리뷰: 음식 품질이 매우 좋습니다. 서비스는 좋았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엄청나게 비쌉니다. 요리 2개와 음료 2개에 750바트를 지불했습니다. 하지만 근처의 Dosa Express와 비교하면 가짜 리뷰도 없고 정말 좋습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Dosa King, 100% Pure Vegetarian Indian Experience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아.. 채식주의자 식당인줄 모르고 들어감.. 개후회 ㅋㅋㅋㅋ 사장 앞에서 비프 비프
치킨 메뉴?? sorry 사장님 ㅠㅠ
2개 시키면 12000원됨;; 볶음밥하나가 230바트 대충 6~7천원;;
근데 사장이 메뉴 츄천해줘서 오키했다가 메뉴 2개 나옴 ㅂㄷㅂㄷ 나는 육식주의잔디. 채식이 머시 중한디 ㅠㅠ
맛은 갬춘갠춘
근데 한 18분 기다려야 음식나와여
Food taste good. But a long wait.
중립적인 리뷰: 한국에서 먹는 인도커리 생각하고 리뷰도 나름 괜찮았기에 들어갔다가 아주 큰코 다치고 왔다.
음료는 미지근했고 친절한 종업원은 단 한명이었으며, 코티지치즈 튀김은 충격과 공포 그자체.
커리는 그나마 먹을만 했으나, 아니 괜찮았다. 맛있었다. 그런데 코티지치즈 튀김은… 그냥 보기에 치즈 튀김 같지만 자세히보면 튀김옷에 향신료가 숨겨져있다. 나름 음식 가리는거 없고 향신료도 안 무서워하고 잘 먹는편인데 그레이비 소스에 의지하며 먹다가 도저히 못먹겠어서 사진에 있는거 그대로 남기고 왔다. 같이간 친구는 오이를 정말 싫어하는데 튀김보다는 나을것 같다면서 오이를 집어먹었다.. 그리고는 다시 뱉었다..
종업원은 딱 한명이 친절했는데, 심지어 어려보이고 교육중인 신입이었고 다른 종업원이 팁을 가져갈까봐 그 언니만 불러서 팁을 따로 줬다.
음식은 내 입맛에 안맞았으니 어쩔수 없지만 종업원의 불친절함에 별점을 깎았다.
다시는 겁도없이 인디안 베지테리안 식당을 들어가지 않겠다.
중립적인 리뷰: 특히 채식주의자들에게 아주 좋은 곳입니다. 방콕에서는 채식 레스토랑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곳은 채식주의자들에게 천국과도 같은 곳이다. 매우 호화로운 분위기와 협조적인 직원. Nana chawl의 주요 도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많은 인도 레스토랑이 있지만 이곳이 최고 중 하나라고 믿으세요. 맛도 그렇고 음식의 양도 그렇고. 근처에 계시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인크레더블 인디아 😊 믿을 수 없는 맛 .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Dosa King, 100% Pure Vegetarian Indian Experience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저는 라바 마살라 도사를 먹었는데 크기가 꽤 작고 바삭하지도 않고 눅눅하게 나왔어요. 가격은 당신이 얻는 것에 비해 저렴하지 않으며 서비스 요금이 추가됩니다. 그들은 더러운 린넨 테이블 위에 종이를 올려 놓았습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최악의 서비스. 아무도 당신을 잘 대하지 않으며 그들은 매우 무례합니다. 나는 한 끼를 요청했고 그들은 완전히 다른 다른 것을 가져다 주었고 내가 그것을 주문했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무엇을 요구하는지 모르는 것처럼.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제공하는 것에 비해 비용이 많이 듭니다.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지 않은 끔찍한 경험. 나는 비건 채식인이 슬프고 항상 완전 채식 식당을 지원합니다.
부정적인 리뷰: 100% 상업용 레스토랑입니다. 음식과 서비스의 질이 가격을 정당화하지 못합니다. 단 6분 거리에 훨씬 더 좋은 100% 채식 레스토랑인 “Sri Ganesha Restaurant”이 있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훌륭하지도 않고, 돈에 대한 가치도 없고, 음식은 차갑고, 서비스는 최소한이었고, 주 메뉴는 스타터보다 먼저 나왔고, 얼음이 없는 음료 또는 얼음을 가질지 여부에 대한 옵션이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특히 주문이 도사인데 속이 2스푼 정도 되는 차가운 음식을 내놓을 핑계가 없어야 하는데 도사가 전문이라 인상이 좋지는 않네요. 미리 만들어서 데워먹기만 하면 됩니다. Paneer는 작은 부분이었고 dal makhani는 Garam masala 만 맛 보았습니다. 인도 음식에 대한 기준이 높다면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마세요!
네티즌부정평가 리뷰
Dosa King, 100% Pure Vegetarian Indian Experience 사진(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