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나는 여기에 여러 번 왔습니다. 주차장이 있어서 자주 옵니다. 고소한 음료와 달콤한 음료 메뉴가 있고, Wi-Fi도 가능합니다. 존 안팎에 테이블이 많아 앉아서 책을 읽거나 업무를 보기에 적합하지만, 코워킹 존도 있습니다. 가격은 사진과 같습니다. 사진 속에.
긍정적인 리뷰: 레스토랑은 분위기가 좋고 조용하고 그늘이 있습니다. 아침 식사 메뉴, 맛있는 계란 팬. 스무디는 맛있습니다. 좋은 서비스 직원 반드시 돌아가야 한다
긍정적인 리뷰: 집근처 분위기 좋음
음식은 괜찮아
여기 오는 사람은 Lad Maphrao 커피를 맛보고 싶어합니다.
커피 샷과 별도로 코코넛 블렌더 가게에서 제공됩니다.
신선한 코코넛 워터를 먼저 마시는 사람이 좋다.
향긋한 커피와 완벽하게 혼합된 코코넛 워터가 만났습니다.
가게는 나무와 고전적인 집으로 그늘이 있습니다.
가게 베란다 옆에는 연꽃 호수가 있어 바람이 편안하게 통할 수 있다.
아니면 거울방에 앉아 연꽃연못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
자연과 아주 가까운 도시속의 가게라고 합니다.
연못에도 큰 물고기가 있습니다.
추천 메뉴: 치킨 라이스
홈 돼지고기 밥
스크램블 에그, 베이컨, 바질을 곁들인 밥
스파게티가 좋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음식이 있습니다.
앉아서 일하고 즐기십시오.
4별
긍정적인 리뷰: 음식이 맛있다. 하지만 몇 번을 가도 직원들은 여전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태도도 좋지 않습니다.필요하지 않으면 직원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특히 뚱뚱한 사람들 항상 얼굴을 어디를 가도 한 번도 영수증을 성공적으로 요청한 적이 없습니다. 이 가게는 실제 직원 때문에 유명합니다. 자꾸만 생각나고 다시는 가고 싶지 않은 곳입니다.
긍정적인 리뷰: 맛있는 음식, 좋은 커피, 좋은 분위기, 코코넛 케이크가 아주 좋습니다. 10~15대 정도의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아시다시피 일반 매장입니다. 휴가지에서 잠시 쉬어가기엔 딱.. 커피마시면서, 물고기보면서, 근데 ㅅ-아, 좀 붐벼요, 하하.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ฌ ฌอเฌอคอฟ Chowchercof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2층 주택에 있는 작은 식당, 그 뒤에는 연꽃 연못과 물고기가 있습니다.
– 약 10대 주차 가능(인원이 꽤 많음) 평일 오후에 갔다. 주차장이 만차)
– 대체적으로 보통의 음식 맛
– 직원들에게 서비스 정신이 없다.
🗓2023년 6월
중립적인 리뷰: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전반적으로 좋습니다.
식당 분위기 3점 그리고 음식의 맛 2점 감점되는 부분은 직원들의 서비스에 대한 부분입니다. 전혀 감동하지 않았다 개인적으로 직원들이 서비스 정신이 전혀 없다고 생각하는데 이 부분은 심각하게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스태프가 웃으면 환영 고객 더 세심하고 성실한 서비스 고객이 서비스를 다시 사용하기 위해 다시 방문하고 싶게 만들 것이라고 믿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한켠을 사무실로 이용중 나름 괜찮음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ฌ ฌอเฌอคอฟ Chowchercof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귀여운 카페, 좋은 분위기
가격은 일반 카페와 동일해요. 그러나 음식의 양은 매우 적습니다. 돼지갈비찜을 밥과 함께 주문했는데 돼지고기가 너무 적어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코코넛 케이크는 좋고 맛있고 추천합니다.
계산대에 있던 여직원이 큰 소리로 말했다. 나는 여동생의 목소리가 너무 커서 놀랐다.
매장에서는 직원들에게 고객을 더 환영하는 방법을 교육해야 합니다.
부정적인 리뷰: 물 주문, 음식 주문 위층에 있다고 테이블에 알립니다. 직원은 괜찮아 그것을 가지고 정상적으로 봉사하십시오.
친구가 오면 아래로 내려가 두 번째 라운드를 주문하십시오. 평소와 같이 2 층 테이블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위층에 앉고 싶으면 먼저 말해야 한다는 것을 모르는 직원이나 주인이 있습니다. (다른 직원에게 말하지만 우리는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속상한 어조. 누군가가 이미 테이블을 예약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테이블에는 예약 표시가 없습니다.) 그리고 직원은 우리에게 아래층에 앉으라고 이동하라고 했습니다. 그 당시 아래 테이블은 이미 가득 찼습니다.
우리가 서로 제대로 이야기할 수 있다면 아주 좋을 것입니다. 또는 레이블을 붙여 명확하게 표시하십시오.
부정적인 리뷰: 카페의 정상 가격이지만 음식은 작은 부분입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끔찍한 서비스, 오려고 하는 가게입니다. 2층에 오래 앉아 예약이 있음을 알리지 않음 정오부터 앉아있다 오후에 더 많은 음식을 주문할 때 알려주기 위해 왔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을 옮기라고 했더니 1층 테이블이 없고 1명은 가게 주인인지 직원인지도 모르고 우리 앞에서 직원을 비난하십시오. 정서적 성숙도가 전혀 없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가게 분위기가 좋습니다. 그러나 서비스 직원은 매우 나쁩니다.
질문에 대답하는 목소리 전혀 편견이 없었던 것 같아요. 주문하기가 너무 망설여지는 메뉴가 무엇인지 알고 싶었을 뿐입니다. 소리치며 대답했다 매우 실망했음을 인정합니다. 몇몇 학생들과 함께 비디오나 영화를 찍으러 옵니다. 소음이 매우 크다 오랫동안 책을 읽을 생각입니다. 차가운 손으로 밥을 먹는다 2층에서 1층으로 이사했는데 여전히 예전처럼 바닥을 어지럽히고 있다.
미안해, 다시 가게 해줘, 아직 가고 싶지 않아. 식당 분위기에 실망한 것이 아니라 제가 말씀드린 내용에 실망했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서비스를 여러 번 이용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리뷰를 통해 사람들이 서비스를 자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우리는 서비스에 대해 0을 주지만 과거에는 생각할 필요도 없는 것으로 간주했습니다. 이번에 와서 친구들을 데리고 왔는데 자랑을 많이 하더군요. 우리가 음식을 주문하러 도착했을 때 웨이터가 거기 서서 퉁명스럽게 말했습니다. 먼저 테이블을 찾으러 갔는데..그다음엔 무관심.. 테이블을 찾으러 여기저기 돌아다녀야함. 곳곳이 꽉 차있음. 직원들은 무관심하고 웃지도 않음. 아니면 들어올 때 인사하세요. 사실 좀 비어 있었어요. 하지만 사람들은 서로 멀리 떨어져 앉아 있습니다. 친구들이여, 나에게 말해주세요. 환영 분위기는 전혀 좋지 않습니다. 나는 더 이상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이번엔 온다 다시는 안 올 줄 알았는데. 올 때마다 요리 2개, 케이크 2개, 코코넛 커피를 주문합니다..코코넛 케이크를 주문해서 다시 집에 가져갑니다. …하지만 더 이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