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방콕의 주요 관광지에서 그리 멀지 않은 귀엽고 저렴한 레스토랑. 그들의 음식은 미학적으로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매우 맛있습니다. 매우 저렴합니다. 장소는 놀랍도록 작으며 약간 형식적인 느낌이 들며 일반적인 방콕 식당은 아닙니다. 서비스와 관심은 훌륭합니다. 우리는 그들의 스타터 플레이트 중 하나 (화려해 보였습니다)와 캐슈 치킨과 마사 만 카레를 메인으로했습니다. 특히 마사만 카레가 정말 맛있었어요. 그것은 확실히 멋진 작은 장소입니다.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맛있는 딸기 볶음
긍정적인 리뷰: 맛있는 음식, 좋은 서비스
4별
긍정적인 리뷰: 테이블이 5~6개밖에 없는 작은 식당으로 식사를 하러 오실 때는 미리 테이블을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가게에는 주차장이 없습니다. 스스로 주차할 곳을 찾아야 한다 이 식당의 매력은 맛있는 음식이다. 가격은 같은 종류의 음식에 비해 저렴합니다. 애피타이저부터 정통 태국 요리인 카오채, 비프 그린 커리까지. Tom Klong Gourami 생선 수프 허브 오믈렛 스내퍼와 톤쿤을 곁들인 옐로우 커리 전채외 추천메뉴, 음료, 추천오렌지주스(소마뻬+자두+탄산음료), 디저트아이스크림. 호박 카레 아이스크림처럼 맛있습니다. 고려 사항 음식이 늦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꼼꼼하기 때문에
긍정적인 리뷰: 아주 좋은 식사 경험. 추천하다
긍정적인 리뷰: 나쁘지 않은데 약간 매워요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Anya Authentic Thai Cuisine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가격이 너무 비싸다
중립적인 리뷰: 불행히도 음식은 괜찮았습니다. 네, 그 모습은 보기 좋았지만 그것 때문에 외식하러 나가는 것은 아닙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맛에 실망했습니다. 망고는 맛있었습니다.
서비스와 분위기 최고!
중립적인 리뷰: 맛은 괜찮은데 대부분의 요리가 좀 부실합니다. 너무 달고, 너무 기름지고, 약간 쓴맛 등. 또한 일부 좌석에서는 에어컨의 돌풍이 엄청나게 춥습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Anya Authentic Thai Cuisine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음식은 1이 되지 않을 만큼 좋았습니다. 이 레스토랑이 진정으로 실패하는 곳은 고객 서비스입니다. 식사하는 동안 그들은 우리가 애피타이저를 먹으려고 할 때 테이블을 차려주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그들이 내 뒤에 있는 캐비닛에 새 냅킨을 넣을 수 있도록 이동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물론 나는 아무 소란 없이 했지만 우리가 앉아 있는 동안 바로 그 자리에서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매우 혼란스러웠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주문의 절반만 받았고 직원들은 내 여자친구가 음식을 먹는 것을 지켜보고 있었고 나는 거기에 앉아서 음식을 기다리며 문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같은 것을 주문해서 헷갈렸는데, 결국 10분 정도 직원을 쳐다보더니 그냥 무시하더군요. 결국 음식이 나오는지 물어보니 당황했습니다. 웨이트리스가 우리의 주문을 다시 읽어주었고 주문이 옳았습니다. 그런 다음 내가 주문한 것이 무엇인지 물었고 약 15분 정도 소요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내 여자 친구는 식사를 거의 마쳤기 때문에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2분 후에 청구서를 요청했고 내가 괜찮다고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음식을 준비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내 음식을 원하지 않는지 물었습니다. 그들은 내가 돈을 지불한 후 한 번 사과하고 우리가 떠날 때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를 귀찮게 하지 않을 것이지만 그들은 우리가 그들의 사과가 진심이라고 느끼게 하여 실망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부분도 작았습니다. 이것을 건너 뛰는 것이 좋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음식을 준비하는 데 매우 오래 걸렸습니다. 잘못된 주문을 했습니다. 스태프들이 잡담을 많이 했다. 맛은 괜찮았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2023년 3월 18일 레스토랑이 바뀌어서 다시 방문해서 리뷰하고 싶습니다. 어제 먹으러 갔다 한 시간 동안 음식을 기다리며 토요일 정오인데 가게 전체에 직원이 2명 있는데 맛이 다 너무 달고 너무 실망스럽습니다. 매장에 오셔서 이 글을 읽고 개선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전 리뷰: 다양한 메뉴 옵션이 있는 태국 레스토랑. 맛있는 음식, 아름답게 표현된 태국 스타일 메뉴판이 너무 예쁘고 깔끔해서 사진을 찍을 뻔 했어요 레스토랑은 현대적인 분위기에요 내무부 건물이 보이는 편안한 좌석에 옛 도시의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정말 마음에 듭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첫 번째 요리는 거의 40분 후에 도착했고 웨이트리스는 ‘시간이 걸립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내가 유일한 고객이었기 때문에 멋진 아늑하고 세심한 직원. Phad Thai 국수는 매우 쫄깃하고 매우 짠 말린 새우입니다. 불행히도 끝나지 않았습니다. Thung thong은 좋은 출발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