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전 11:00~오후 2:00 오후 4:00~9:00
화요일 오전 11:00~오후 2:00 오후 4:00~9:00
수요일 오전 11:00~오후 2:00 오후 4:00~9:00
목요일 오전 11:00~오후 2:00 오후 4:00~9:00
금요일 오전 11:00~오후 2:00 오후 4:00~9:00
토요일 오전 11:00~오후 2:00 오후 4:00~9:00
일요일 휴무일
긍정적인 리뷰: 태국 음식점이에요. 가족을 위해
맛있는 음식, 사랑볶음 3종 냄새나는 좋은 품질의 원료 누아 시즈닝은 달콤하고, 치즈향이 나고, 매콤하고, 신맛이 나며 풍미가 가득합니다.
가격대비 또 꼭 가봐야할 맛집이에요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요.
긍정적인 리뷰: 고기 애호가들은 이 레스토랑을 놓칠 수 없습니다 👍 가기 전에 조금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테이블이 없을 수도 있고 줄을 서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음식은 시간이 좀 걸리지만 실망하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맛과 품질은 확실히 기다릴 가치가 있습니다 👍👍
긍정적인 리뷰: 이 지역에서 매우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 주말에는 사람이 꽤 많습니다. 주차 공간은 충분하지만 만차일 것입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비싸지 않은 맛있는 음식. 다만 직원들에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저녁 오픈 시간인 오후 4시에 갔더니 뭐 물어보니 직원들이 별로 별로라고 하더군요. 그들은 또한 당신이 바깥쪽 구역에 앉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가게 내부에도 좌석이 많이 있어요.
긍정적인 리뷰: 튀긴 쇠고기 쿤 베어 돼지등심에 재워 기름에 볶은 후 양념장을 버무린 요리 얇게 썬 고기를 약간 쫄깃하지만 끈적이지 않고 매콤하고 새콤한 칠리소스와 함께 먹는다. 가게에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좌석은 에어컨이 있고 외부에 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장점:
– 뛰어난 메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요리가 있는 이 태국 레스토랑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 잊을 수 없는 맛: 음식은 정말 맛있습니다. 정통 태국 풍미가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 합리적인 가격: 가격 대비 품질이 뛰어나서 가격 대비 훌륭한 가치를 지닌 레스토랑입니다.
– 신속한 서비스: 음식이 빠르고 효율적으로 조리되므로 오래 기다리지 않고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무료 주차: 주차가 무료이고 편리하다는 점은 항상 장점입니다.
단점:
– 항상 혼잡함: 레스토랑은 종종 사람이 붐비므로, 특히 피크 시간대에는 테이블을 기다릴 준비를 하세요.
– 직원 서비스는 일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직원은 일반적으로 친절하고 도움이 되지만, 레스토랑이 바쁠 때는 서비스가 느리고 체계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예약 필수 : 긴 대기 시간을 피하기 위해 예약은 필수 ***
– 주차공간 제한: 주차장이 협소하여 빨리 만차가 될 수 있으니 가능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반적인:
이 태국 레스토랑에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요리가 있으며, 음식은 꾸준히 맛있습니다.
가격은 합리적이고 서비스는 전반적으로 훌륭하지만, 레스토랑이 붐빌 때는 느리고 체계적이지 못할 수 있습니다.
특히 피크 시간대에는 예약을 권장합니다.
주차장이 협소하여 빨리 만차될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고 정통 태국 요리를 찾는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군중을 대비하고 미리 예약하십시오.
추천 요리: نื้ม ทא คุณหม่ (고기 볶음)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Baan Pueng Chom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이 곳은 대규모 그룹 식사에 적합합니다. 우리 중 약 20명이 있었고 이 레스토랑은 우리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저희는 미리 예약했습니다). 다양한 태국 요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시그니처 스타일 태국 음식은 남부 스타일이어야 합니다. 부분 크기는 약간 작았습니다. 서비스는 개선이 필요하지만 서비스에 물을 채워달라고 여러 번 요청했는데 식사가 거의 끝날 때까지 리필을 받지 못했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모든 요리에는 고유한 맛이 있습니다.
그냥 뭔가 맛있는데 맛없다고 나쁜 건 아니지만, 맛있다고는 할 수 없다.
적절한 가격
좁은 입구, 혼잡한 주차장
걸어서 2층에 앉았어요.
사람이 적은 곳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한 시간 동안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한다면 그럴 가치가 없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반풍촘 매장
GPS를 켜고 운전하세요. 가게에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음식 맛: 맛은 사람의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추천 메뉴 주문 음식이 전혀 뜨겁지 않아요 마치 당신이 떠난 것 같습니다.
위치: 그늘지고 에어컨이 있는 방이 있음 (단, 먼저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제가 가는 첫날에는 에어컨이 있는 방에 앉을 것입니다. 그런데 직원이 예약됐냐고 물어보더군요. 예약하지 않으시면 2층으로 오세요. 에어컨이 없다는 사실을 잊어버리세요(비가 올 예정입니다).
가격: 저렴하지만, 요리의 양이 크지는 않습니다. 가격에 딱 맞는
총평 : 좋음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Baan Pueng Chom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음식 맛이 맛있어요. 그런데 전화받는 여직원은 말을 잘 못해서 좀 더 서비스마인드가 있어야 합니다. 할 수 없다면 봉사할 의향이 있고 봉사를 좋아하는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아마 다시는 가지 않을 것입니다.
부정적인 리뷰: 저렴한 음식 노바트
그런데 가게가 꽤 더럽고 모기가 많아요.
오랫동안 줄을 서서 기다리다
맛있는 볶음 소시지 그냥 다른 것입니다.
쿤미의 쇠고기 튀김 식사를 마치고 집에 오니 테이블 전체가 배가 아팠다. 고기가 너무 익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슬프지만 사실이야. 전혀 추천하지 않습니다. 열악한 서버와 매우 무례한 직원. 가치가 없어서 보여줄 사진이 없습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주차장이 많이 파손되어 있습니다. 고객에게 전혀 관심이 없음 진흙탕을 헤치고 가게 안으로 들어갑니다. 돌멩이를 뿌리면 안 돼요, 오지 마세요. 그럴 가치가 없어요.
부정적인 리뷰: 이번에는 아직 밥을 못 먹어서 아마 다시는 안 갈 것 같아요. 전화를 받고 손님을 쫓아내는 무례한 사람을 만났을 때 겁이 없었는데 지난번에 왔을 때 이런 일이 있었지만 친구가 먹고 싶어해서 참았습니다. 평범한 음식, 높은 가격, 시원하지 않은 에어컨, 좀비 직원
부정적인 리뷰: 도착하니 앞쪽에 4번이나 테이블을 기다리는 줄이 있어서 직원에게 대기 시간을 물어봤습니다. 직원은 대답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래서 테이크아웃을 주문하기로 했어요. 알고 보니 40분 동안 음식을 기다린 끝에 나중에 온 줄은 이미 식사를 마친 상태였다. 매우 나쁜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