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태국음식이 맛있어요 메뉴가 많아요 메뉴를 많이 주문하고 싶어요 그런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몇몇 음식은 품절이네요. 가게 앞에는 개들이 와서 놀고 있어요. 그녀는 매우 귀엽고 다정하며 사람들과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좋아요, 음식은 느리지 않고, 서비스도 좋고, 음식 맛은 별 3개입니다.
긍정적인 리뷰: 음식은 빨리 나오며, 가장 좋은 것은 생선 소스를 곁들인 농어 튀김입니다. 그리고 새우튀김도 엄청 맛있어요 가격은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보통수준이에요 주차도 적당해요 항상 당신에게 손을 흔들기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중형 매장 약 1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가족 친화적인 매장입니다. 가격은 별로 비싸지 않습니다. 신맛이 나는 카레가 맛있긴 한데, 카레가 좀 더 진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삼몬의 돼지고기 튀김은 담백한 맛이 납니다. 생선 소스를 곁들인 생선 튀김이 좋습니다. 맛있는 소금에 절인 생선 가지
긍정적인 리뷰: 맛있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BBQ 립과 Khao Suan Kwang 구운 치킨은 놓칠 수 없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주차장이 좀 협소하다는 것.
오늘은 더 먹자 바삭바삭한 새우튀김, 삼채볶음, 게살과 발효생선을 곁들인 파파야 샐러드 잉어 볶음 국수 모든 것이 맛있다
긍정적인 리뷰: 이유는 캥썸패가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발견한 맛집인데, 리뷰를 보니 대부분 맛있다고 하셔서 꼭 가보게 되었습니다. 음식 가격이 좀 비싼 편이라 캥솜패사와 팟포이시안 2개를 주문했어요.
– 사워카레는 색깔이 좋고, 물의 농도가 걸쭉하며 맛이 사워카레와 똑같습니다. 새콤달콤해서 맛있다고 생각하지만, 이런 음식은 열이 오래 지속되어야 하기 때문에 술은 오래 불을 붙일 수 있는 방식으로 찾아야 합니다. 물이 끓고 멈추는 시점입니다.
– 포이시안 볶음은 별로 비슷하지 않고 야채를 당면과 함께 볶은 느낌인데 맛은 괜찮습니다.
직원이 말을 잘해요.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Krua Samorn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저렴한 음식 음식이 맛있어 보이고 맛있어 보이네요. 하지만 모든 것이 달콤해요. 샐러드든 카레든 단맛이 먼저죠. 사진을 찍지 않았습니다 대략 6000바트 정도 되었을 텐데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10명 이상이 갔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맛있는 음식 근데 직원이 히치하이킹해서 밥먹는데 서비스가 별로임 이유를 알리지 않고 다른 곳에 주차하라고 쫓아가는 것, 욕하는 것, 차를 한바퀴 돌고 유턴해서 가게에 들어가야 하는 것 히치하이커는 모자를 쓰고 검은 피부에 얇은 삼촌입니다.
중립적인 리뷰: 이 식당에 약 3 번 왔습니다.
처음이라 별로 감흥이 없다 음식 맛으로
두 번째로 음식 맛이 괜찮고 품질이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세 번째 방문 이후 음식의 맛은 다시 흔들린다.
그래서 스탠다드에 의한 품질은 상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손 맛이 앞뒤로 흔들립니다. 셰프의 기분에 따라
외식 서비스 측면에서 일부 직원은 음식 메뉴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사람이 많을 때는 음식을 주문하고 밥이 나올 때까지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일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주차장은 협소하여 길가에 주차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운 태국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오셔서 드셔보셔도 되지만 셰프님의 고요함은 설레셔야 할 것 같습니다. 작은 요리사 정말 그날그날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Krua Samorn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오래된 가게예요. 코로나가 식사하러 돌아온 후 발견한 사실 구운 돼지 목살을 주문했는데 뜨겁지 않고 건조하고 매우 질긴 점만 제외하면 마치 구운 후 따뜻하게 제공되는 것과 같습니다. 똠얌꿍은 맛은 좋은데 버섯이 잘 익지 않네요. 기타 포함된 이미지 가격대비 맛이 별로네요. 개선하고 싶다
1별
부정적인 리뷰: 저는 정기적으로 식사를 하러 오는 고객인데, 최근에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음식의 양도 훨씬 많아졌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2019년 또 한 해가 흘렀습니다. 평소대로 주문 반복하도록 요청하고 신 카레에 야채를 끓이도록 요청했습니다. 생채소를 안먹으면 똑같지 않습니다. 예전처럼 주황색 바지에 끓이기를 거부 나는 가게를 잘 이해하지 못한다. 근데 작년보다 이번에는 데친 야채를 받았는데 원하는 걸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2018 구매 바지 홈 식당에서는 생야채를 전혀 요리하지 않는데 어떻게 먹길 원하는지 혼란스럽습니다. 왜 야채를 삶지 않니? 아니면 고객에게 묻고 싶습니까? 전화하고 받지 않았습니다. 다시 연결이 끊어지고 매우 혼란 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