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매우 큰 부분, 맛있는 바다 음식, 방콕 중국 마을 중심부의 합리적인 가격
긍정적인 리뷰: 태국답게 해산물 요리가 훌륭합니다
차이나타운에 가신다면 강추
가격은 살짝 높은감이 있지만 분위기가 좋아 아깝지않은 가격입니다
긍정적인 리뷰: 랍스타는 즐기고비싸고 그냥 soso 였는데 백종원아저씨가먹은 게후추볶음이 진심대존맛탱이구요 오징어볶음도 달달하니너무맛있었어요ㅠ 랍스타말고 꼭 게후추볶음 라지드세요
4별
긍정적인 리뷰: 방콕에 거주하는 분이 추천해준 길거리 음식이에요. 잘먹었고 직원분들도 웃는 얼굴이라 즐거웠어요! 분위기가 좋습니다. 요리사가 행동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가리비 같은건 껍질 재탕해요 알맹이만 다시 넣어서 굽는듯.
생선 통째로 튀기는 요리가 제일 맛있음
게 후주 볶음은 산초가 들어가서
먹을만 한데 양은 좀 작은편
긍정적인 리뷰: 총 1600바트 냈어요. 맛집이라 그런지 줄서서 대기해야합니다. 같이 찍어먹는 소스가 나오긴 하는데 고수와 똠양꿍 맛이에요. 그 맛이 좋지 않으면.. 근처에 연어장이나 새우장 파는 곳 있는데 꼭 사가세요. 전 피쉬소스에 절인 새우를 샀는데 킹새우(?) 같은거랑 너무 잘 맞았어요. 근처 화장실이 없어서 불편했음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Fikeaw Yaowarat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우리는 그날 밤 8개의 큰 랍스터를 주문했는데 그 중 7개는 너무 익어서 고기가 질겨져서 상당히 실망했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음식이 대채적으로 맛있다.
가격은 저렴하지 않다.
야외라 너무 덥다.
랍스타는 맛이없다.
중립적인 리뷰: 로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가게이다. 밤에 길거리에 좌석을 두고 장사를 하는 많은 곳 중 하나인데 나름 오픈 키친이라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해산물을 주재료로 굽고 찌고 볶아서 요리를 만들어 내어준다. 좌석마다 공간이 좁고 협소하여 여유 있게 먹고 앉아 있기는 힘들 것 같다. 특히 태국의 날씨를 생각하면 야외에서 거기다가 한쪽 편에 숯불과 화구가 많이 있는 장소는 너무 덥기 마련이다. 같이 간 일행과 게 요리와 오징어 구이를 주문해서 맥주랑 먹었는데 게 요리의 경우 짭짤한 맛이고 오징어 구이는 동남아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오징어 구이였다. 같이 제공된 소스에 찍어 먹으니 색다른 맛이 났지만 특별히 임팩트는 없었다. 이곳에 대표적인 메뉴는 랍스터인 것 같았고 서양분들은 많이 시켜 먹고 비주얼도 남달라 보였다. 현지 분위기를 즐기기엔 좋은 곳인 것 같지만 위생에 민감하신 분들은 이곳에서 먹기는 힘들 수 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Fikeaw Yaowarat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게후추볶음 후기 보고 갔는데 1kg 단위로만 판매하더군요.. 거의 킹크랩 가격이라 메뉴에 있는거 이것저것 시켜 먹었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근데 저녁 시간대에는 주문하고 40분 뒤에서야 음식이 나오니 참고하세요.
부정적인 리뷰: 1700BHT에 대해서는 더 많은 것을 기대했습니다. 요리사는 멋지고 모든 신선한 해산물(가재를 직접 고를 수 있음)을 보는 것은 좋지만, 우리의 가재(메뉴에 명시된 대로 랍스터가 아님)는 덜 익었고 껍질에서 쉽게 나오지 않았습니다. 우연일지도 모르지만 다른 옵션이 너무 많아서 다시 올 이유가 없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기다리다 일등 입장, 주문, 요리 나오기 시작.가리비, 새우와 랍스터로 불리는 크레이피쉬가 그중에 맛있습니다.
나머지는 그냥 시장 요리정도…
가격도 너무 비싸요.
1별
부정적인 리뷰: 최악의 레스토랑! 뒤에 오는 사람들은 먼저 음식을 먹었습니다. 그들이 잊어버렸기 때문에 우리는 음식을 얻기 위해 30분 이상 기다렸습니다. 우리가 물었을 때 그들은 우리에게 화를 냈습니다. 그 사람들이 우리 주문을 엉망으로 만들었어. 우리가 주문하지 않은 것을 얻었습니다. 음식은 다른 레스토랑에 비해 괜찮지만 가격이 더 비쌉니다. 다른 곳으로 가야 해요. 차이나 타운에는 더 좋은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이곳에 처음 와보니 꼬막에서 벌레를 발견했습니다. 말괄량이 직원은 굴에 벌레가 있고, 정상이고, 먼저 정상적인 것을 가져오고, 안녕하세요, 매우 화를 내고, 변경하라고 말하고, 무엇을해야하는지 물었고,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방콕에서는 맛있는 음식을 찾기가 쉽습니다. 그러나 최악의 서비스와 직원의 나쁜 태도를 접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