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가격대비 모든 음식이 맛있습니다. 밥이 눅눅해졌지만 괜찮았어요. 저는 튀기는 걸 정말 좋아해요. 이런 음식 찾기 힘든데 강추합니다 고기가 탱탱하고 쫄깃쫄깃해요 턱운동도 좋아요 나이드신 분들은 아마 씹지 못할 것 같아요.
긍정적인 리뷰: 맛있는 음식, 어느 정도 좋아합니다. 대체로 모든 것이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생선 츄츄를 가장 좋아합니다. 미트 케익 바운스, 이빨싸움 여기, 이 식당의 리뷰를 읽고, 먹을 때 남몰래 떨렸지만 괜찮습니다. 가게 주인은 말을 잘했다. 작은 여성 웨이트리스는 항상 눈살을 찌푸리고 직장에서 지루해 보입니다. 키 큰 사람들이 귀엽고 착한 것 같아요. 이 식당은 물 한 그릇을 직접 준비할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좋습니다. 다음에 또 먹으러 가겠습니다. 어머니와 함께 가세요. 이 식당을 추천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다양한 생선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가게는 고대 태국 스타일의 집입니다. 직원이 많지 않기 때문에 손님이 직접 접시를 들고, 숟가락, 잔, 얼음을 수리해야 합니다. 음식도 빨리 나오고, 맛도 아주 좋았고, 생선 하나하나가 신선했습니다. 큰 요리예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이 전혀 비싸지 않다는 것입니다. 사슴, 멧돼지, 새, 개구리 등의 야생 먹이와 말고기, 사자 물고기 등 희귀 민물고기 메뉴도 있습니다.
오늘 우리가 주문한 맛있는 메뉴 작고 부드러운 생선을 고추와 함께 볶은 요리로 아주 맛있고 바삭바삭하며 토핑이 듬뿍 들어있습니다. 아름답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또 다른 추천 메뉴는 감자튀김인데 개당 40바트인데 그만한 가치가 있다. 그것은 큰 조각으로 제공됩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좋은 음식, 독특하고 저렴하며 주차가 가능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정오에 오면 꽤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음식은 매우 저렴하고 튀긴 개구리는 맛있고 치킨 정글 카레는 그다지 맵지 않습니다. 매운 조개 카레 전반적으로 음식 맛은 많이 맵지 않고 보통입니다. 2 라운드 동안 더 많은 쌀과 파인애플을 주문했지만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아주 오랫동안 영업을 하고 있는 전설적인 레스토랑입니다. 식당 이름 그대로 민물고기 중심의 식당이다. 강물고기 요리는 모두 맛있습니다. 갈 때마다 신선한 생선 그리고 말고기, 등푸른 생선, 가물치 등 많은 가게에 없는 희귀한 민물고기들도 있지만 분위기는 뜨겁습니다. 그리고 저녁에는 추천하지 않아요 모기는 매우 배고프고 피에 목마르기 때문입니다.
원료 품질 5/5
음식 맛 4/5
음식의 양 5/5
가격 5/5
분위기 1/5
서비스 2/5
청결도 3/5
전체 4/5
P.S 모든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Maenam Fish Restaurant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장소는 태국처럼 보입니다. 분위기는 음식 스타일과 일치합니다. 음식을 위한 편리한 주차, 고향의 맛은 태국식으로 매콤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사슴 고기, 끈적 거리지 않고 좋은 맛, 향긋한 허브입니다. 가격이 좀 비쌉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Maenam Fish Restaurant 네티즌부정평가
2별
1별
부정적인 리뷰: 나쁜 레스토랑, 나쁜 서비스 사람들 가게 주인이 나빠요. 최악의 레스토랑입니다. 당신은 아마도 레스토랑의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고객에게 최악의 행동을 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고객에게 나쁜 말을 하고 돈을 주다가도 이렇게 행동하십시오. 좋은 서비스는 하나도 없었고, 아버지인 노인을 포함해 매너도 형편없었습니다. 요리하는 두 아들 고객과 함께 나쁜 습관을 만들어라 돈은 줬는데도 나는 무료 음식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아주 형편없는 식당입니다. 고객을 향해 큰 소리가 들립니다. 음식을 적을 때는 말을 할 수 없습니다. 다른 방식으로 말하고, 다른 방식으로 해보세요. 돈을 다른 방식으로 생각하는 것, 솔직하지 않은 것, 솔직하지 않은 것, 아마도 자신의 가게가 훌륭하다고 생각하는 것일 겁니다. 물건을 팔고 싶지 않은 것처럼 행동하다 가게를 열고 싶지 않다면 봉사할 의지도 없습니다. 방금 가게를 닫았습니다. 하지만 이대로 가면 그 가게는 머지않아 망할 게 분명하다. 그리고 파산하라고 하더군요
부정적인 리뷰: 첫인상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고객을 전혀 환영하지 않음 가게 앞에 서서 가게에 들어가고 싶다면 들어갈 수 없습니다. 누군가가 처음으로 추천해줘서 추천할 것이 있냐고 물어봤다. 주문하고 싶은 것을 대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