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전 11:00~오후 11:00
화요일 오전 11:00~오후 11:00
수요일 오전 11:00~오후 11:00
목요일 오전 11:00~오후 11:00
금요일 오전 11:00~오후 11:00
토요일 오전 11:00~오후 11:00
일요일 오전 11:00~오후 11:00
긍정적인 리뷰: 이 Kaset Nawamin 지점은 Prachachuen보다 주차 공간이 많고 좌석이 더 편안합니다. 맛이 좋은 음식 나는 해물 소스를 좋아한다. 직원들은 서비스에 매우 세심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맛있는 음식, 좋은 재료, 음식이 빨리 나옵니다.
긍정적인 리뷰: 레스토랑은 크다. 다양한 해산물과 남부 스타일 음식을 제공합니다. 해산물은 신선합니다. 우리는 신선한 굴을 먹어보았는데, 한 조각(80바트)이 너무 커서 한 입에 들어갈 수 없었습니다. 거대 진흙 게(2,000바트/kg)는 신선했지만 크기는 800g 게에서 예상했던 것보다 약간 작은 것 같았습니다.
우리는 생선과 플라 헤드 콘 토드 카민(심황과 마늘을 곁들인 튀긴 실라고)이 들어간 노란색 수프를 가장 좋아했습니다. 요리는 까다롭고 생선은 정말 신선했습니다.
나는 또한 mamuang bao song khrueang (매콤 달콤한 딥을 곁들인 얇게 썬 작은 녹색 망고 – 100바트)도 시험해 보았습니다. 놀랍게도 망고는 그다지 신맛이 나지 않았습니다. 어린 씨앗은 쓴맛이 거의 나지 않지만 씨앗까지도 먹을 수 있습니다. 매콤달콤한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이 완벽했어요.
직원들은 세심했고 음식은 빨랐습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א 3 אאאר את ็ไد้ บ่มท้้ม 3 ผ้ม ป하고라 이 페이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사람과의 대화를 나누는 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ใจ มททำให้ใ่มให้ใ้ใ้ใหญ่ แบะม하고 1 ตำทำให้ใม้ใप्रื่่่่่่มม하고 1 บагниднึ้ พप्र्तะต็มช้่ม하고, ใคप्र्บทมแบบบ้มะ्त्त्บไ्์์ม่มจะฟinchin
2000년 이후 1월 8일에 8번째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몬마에 스리랑카에 대해
ااหаใจใม่ม้ ม่ แ््त्त् หप्र्तจื็จป็งพะม하고 ม่แม่ม้ม ท้่ คม่ แن่่้넷 가앤킹크제인크인틴
ค้้้้้มม้้ ม้ ท ึ่ จ א ถ มม้ ม้ wan ห ้ จ ะ พ้ ท่ บ้้มม้ 하고 ะะ ् จะ ไد้ gin ่ จะ ไد้ gin้ .
4별
긍정적인 리뷰: 여기 음식은 비싸지 않아요.
긍정적인 리뷰: 좋은 음식, 강렬하고 매콤하며 대담하고 맛있습니다. 가격은 품질에 비례합니다.
나는 좋은 서비스를 좋아합니다.
매장은 깨끗하고 개방적이며 통풍이 잘되고 눈이 즐겁습니다.
편리한 주차
긍정적인 리뷰: 저처럼 매운거 잘 못먹는 사람은 이 곳은 매우 매운 곳입니다. 먹고 땀 닦지만 동의가 전부
가격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나는 태울 것을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여전히 각각 500씩 떨어지고 있습니다. 배 부르지 않고 먹습니다.
소 돼지
가장 맛있는 식사를 놓치지 마세요.
새우젓
신선한 큰 새우 향기롭고 맛있는
칠리 페이스트를 곁들인 바지락 볶음
조개가 아주 큽니다. 이 요리도 저렴합니다.
굴 오믈렛
신선하고 큰 조개를 많이 가져 오십시오.
스내퍼와 코코넛 싹을 곁들인 옐로우 커리
신선한 생선이 듬뿍
마늘을 곁들인 소프트 쉘 크랩
나는 게가 너무 커서 아마도 바삭하고 싶지 않습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Panya Seafood and Beer Hima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음식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었습니다. 게볶음밥을 주문하는데 40분 정도 걸렸습니다. 식당 내부는 마치 푸드코트에 있는 것처럼 소음이 컸습니다. 일부 테이블의 손님들은 전혀 방해하지 않고 매우 큰 소리로 이야기했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살아있는 해산물이 있고 태국 음식이 더 좋지만 중국 음식은 초보자에게 친숙하지 않습니다. 소규모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맛은 맵지 않고 깔끔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 수 있어요. 생선소스를 곁들인 농어튀김은 450바트입니다. 크지만 류큐 명란을 곁들인 신맛이 나는 카레는 비싸요. 큰 그릇은 아니고 500바트!
큰 조개 살은 달지 않고 오히려 쫄깃쫄깃하다. 사진과 같이 반죽에 새우를 튀겨줍니다. 고키 가루로 코팅하세요. 하지만 내가 얻은 것은 빵가루에 더 가깝습니다.
포멜로, 망고 샐러드와 다양한 디저트가 있어요. 매장에서 직접 판매합니다.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좌석도 넉넉합니다. VIP룸도 있어 단체로 분리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