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전 10:30~오후 2:00 오후 4:30~9:30
화요일 오전 10:30~오후 2:00 오후 4:30~9:30
수요일 오전 10:30~오후 2:00 오후 4:30~9:30
목요일 오전 10:30~오후 2:00 오후 4:30~9:30
금요일 오전 10:30~오후 2:00 오후 4:30~9:30
토요일 오전 10:30~오후 2:00 오후 4:30~9:30
일요일 오전 10:30~오후 2:00 오후 4:30~9:30
긍정적인 리뷰: 이 장소와 레스토랑은 문을 연 지 20년이 넘었습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입니다. 제가 몇 번 갔을 때 주인분들이 항상 반갑게 맞아주시고 음식을 서빙해 주셨어요. 레스토랑 주변에는 유명한 태국 사람들과 함께 가족의 장식 사진이 여러 장 있습니다. 꽤 깔끔해요. 점심 시간은 일반적으로 조용하므로 가기 좋은 시간입니다. 레스토랑은 제가 방콕에서 가본 대부분의 해산물 레스토랑보다 매우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합니다(솜분의 게는 이곳을 이길 수 없습니다!) 게부터 강 새우, 생선 튀김, 굴에 이르기까지 고전적인 태국 해산물 스타일입니다. 제가 여기서 가장 좋아하는 요리는 게와 조개입니다. 이 곳은 최고의 품질과 매우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하므로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그 외에도 좋은 게를 찾고 있다면 이곳을 적극 추천합니다! 음식이 얼마나 맛있어 보이는지 사진을 확인해보세요!
긍정적인 리뷰: 자바야 솔직히 맛있게 먹었어 볶음밥에 새우를 곁들였어
긍정적인 리뷰: 음식의 질은 항상 좋았습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찐 머드 크랩은 일품입니다. 강새우가 아주 싱싱한데 꼬리 부분이 좀 과하게 익었어요. 전반적으로 음식의 질과 서비스 모두 좋습니다.
단점은 레스토랑이 장식과 관리 측면에서 약간 구식이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그들이 우리에게 바로 서빙하기 전에 사진을 찍기 위해 주인이라고 생각하는 여성 테이블로 게를 가져가는 것이 이상합니다. 마지막으로 저녁 식사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지만 정말 신선하고 고품질의 해산물을 제공하기 때문에 너무 비싸지 않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카레로 볶은 게는 고기가 엄청 탱글탱글하고 카레가 맵지는 않지만 게의 감칠맛을 완벽하게 커버해줘서 정말 아쉽다.
강새우 구이, 이렇게 맛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맛밖에 못먹어서 항상 강새우를 거부했는데 이번에는 내 컨셉과 완전히 상반된다 새우젓이 달달하고 부드럽다 , 고기는 부드럽고 상쾌합니다 담백하고 향긋한 새우 풍미로 요리사가 새우를 딱 알맞게 요리했습니다. . . 9 잘 익은.
가게 주인분도 너무 인간적이시네요 다른 테이블에서 생일을 맞이하신 분이 계셔서 불을 끄고 망고 찹쌀과 촛불과 생일 노래를 대접해 주셨어요 정말 훈훈했습니다. . .
긍정적인 리뷰: 창업 30년의 레스토랑. 점원이 많이 서비스는 좋지만 가격이 꽤 높아. 손님은 중국계 태국인이 많다고 생각된다. 장소도 불편하기 때문에 추천하는 가게라고 할 수는 없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Pen Restaurant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유명한 상점에서 해물이 맛있었습니다!
게는 좋았지만… 가격이 비싸다!
중립적인 리뷰: 도심에 태국 해산물 레스토랑이 있는 것이 좋은 선택입니다. 주말 점심은 꽤 비어있었습니다. 그 장소는 오랫동안 거기에 있었습니다. 가격은 현지 요리의 평균보다 훨씬 높습니다. 2인분 주문한 3가지 요리 중 볶음밥이 꽤 괜찮았습니다. 특히 이 가격에 이 가격을 지불하면 생선이 약간 푹신푹신했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음식은 매우 맛있습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Pen Restaurant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비싸고 맛도 없고 노점만큼 좋지도 않은데 어떻게 그렇게 높은 가격을 매길 용기가 있겠습니까? 외국인들에게는 사기일 뿐입니다.
부정적인 리뷰: 좋은 품질의 해산물이지만 가격 이상
부정적인 리뷰: 음식은 좋았지만 메뉴의 “시장 가격”에 주의하세요. 그것이 무엇인지 모른다면 코펜하겐 시내에 있는 고급 레스토랑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쌀이 포함되지 않은 작은 생선 요리에 980바트는 가격이 너무 비쌉니다. 🧐
1별
부정적인 리뷰: 먹으러 왔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부정적인 리뷰: 가격도 비싸고 맛도 별로라서 다시는 오지 마세요
부정적인 리뷰: 강도, 800THB 2 khaopad kai/kong. 웨이트리스는 두 번째 병을 열어달라고 요구하지 않습니다. 순전한 사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