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후 12:30~오전 12:00
화요일 오후 12:30~오전 12:00
수요일 오후 12:30~오전 12:00
목요일 오후 12:30~오전 12:00
금요일 오후 12:30~오전 12:00
토요일 오후 12:00~오전 12:00
일요일 오후 12:00~오전 12:00
긍정적인 리뷰: 제주 한식 뷔페 가격 199, 가격 대비 가치, 좋은 쇠고기 조각, 좋은 돼지 고기 조각, 선택할 수있는 많은 야채, 스키야키 소스, 맛있는 매운 소스.
긍정적인 리뷰: 맛 100% ! 다른 모든 음식을 제공하는 진정한 한국식 바베큐, 꼭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
특히 삼겹살이 정말 좋아요 ㅎㅎ
합당한 뷔페 👍🏻 좋은 거래
긍정적인 리뷰: 좋은 품질의 원료 가격 대비 가치, 상점 주인, 직원, 아주 좋은 서비스
4별
긍정적인 리뷰: 이 식당은 맛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주문한 첫 번째 연어 절임은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주문하고 보니 끈적끈적한 조각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못먹음 하지만 피클은 맛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음식과 가격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전체적인 질감은 꽤 좋습니다. 하지만 스시 라인이 별로 멋있지 않을 수도 있어요.
맛있는 디핑소스, 새우젓, 연어젓, 맛이 좋아요
식당 분위기가 한국적인 느낌이 나네요.
긍정적인 리뷰: 표준 음식은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멀리 여행을 해야 할 만큼 시원하지는 않습니다.
집에서 가까우면 들르실 수도 있는데 가장 큰 아쉬운 점은 회와 스시용 와사비가 없다는 점입니다. 안타깝네요
하지만 우니는 맛있고, 향도 좋고, 맛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주 좋다고 말할 것이다.
로스트 비프가 좋고, 품질이 우수하고, 맛이 좋습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Jeju BBQ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본 제주점은 Banthat Thong Road의 좋은 위치에 있으며 주차장은 인근 Chula Centennial Park 또는 I’m Park에 예약해야 합니다. 그리고 멀지 않은 가게까지 걸어갈 수 있습니다 식당은 새로 오픈해서 페이스북에서 메뉴와 리뷰를 봤어야 했고, 인터넷 가격도 299부터 시작해야 했는데, 오늘은 식수까지 포함해서 599바트로 마음껏 왔어요. 와규 등심, 와규 양지머리, 일반 와규 등 화로에 굽는 것은 화로에 달라붙어 식감이 아름다워 별로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국산 굴입니다. 지속적으로 제공되고 새우 알을 얹고 아주 좋은 연어와 함께 제공되며 가격 대비 가치가 없습니다. 오징어회는 좀 퍽퍽했어요. 한국산 새우젓과 연어 달콤하고 탄력있는 질감 고추와 마늘을 곁들인 요가 야이 가리비 치즈는 아직 맞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늘어진 치즈는 따뜻하고 먹기 좋습니다. 통통한 새우, 꼬리가 벗겨져 먹기 편함 물에는 Pepsi 브랜드가 있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보통 음식, 대부분의 소스는 짜게 먹으러 나갑니다 가게는 꽤 조밀하고 약간 좁습니다. 연기 뺄 곳도 없고, 사람들이 밥 먹으러 가고, 내 머리도 가릴 곳을 찾으면, 확실히 냄새가 내 머리에 달라붙을 거야.
중립적인 리뷰: 적절한 레스토랑 사운드 시스템을 구입하십시오!
뷔페는 다양한 선택과 평균 이상의 뷔페 품질을 제공합니다. 좋은 가스 그릴, 아무것도 달라 붙거나 타지 않았습니다. 음료는 가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체로 훌륭하지만 값싼 스피커에서 나오는 끔찍한 시끄러운 소음은 거의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성가시며 화장실에 넣지도 않을 것입니다!
사운드 시스템에 수천 바트를 일회성으로 투자하면 분위기가 크게 달라지고 비즈니스가 크게 업그레이드됩니다! 그 문제만 고쳐주시면 리뷰 수정해서 별 5개 드릴게요😎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Jeju BBQ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음식의 질에 비해 가격이 너무 높음
부정적인 리뷰: 작은 가게, 좁고, 어둡고, 답답하고, 빨리 와서 큰 테이블 받고 가는데 4명+가서 작고 비좁은 테이블 가세요.
직원들은 얼굴이 굳을 수 있습니다. 얼굴 표정을 그리되 물지 말고 쾅하지 마십시오.
좋지도 나쁘지도 않지만 기억에 남을 정도는 아닌 평범한 음식.
부정적인 리뷰: 가격과 음식의 질을 비교해보세요 매우 비싼 것으로 간주됩니다. 전혀 맛있는 것이 없습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가격이 품질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한국식 바비큐 레스토랑으로 간주되지는 않으며 메뉴도 적고 맛도 보통이며 서비스도 보통입니다.
부정적인 리뷰: 가격만큼 가치가 없는 음식 품질 소스가 아주 별로네요. 전혀 한식바베큐라는 느낌이 안들어서 699에 먹었는데 가격이 너무 아쉬웠어요. 광고된 사진과 실물은 전혀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