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내가 가진 최고의 한국 그릴을 손에 들고 많이 먹었습니다! 숯불에 굽는 것은 정말 차이가 있습니다. 고기는 신선하고 골수도 좋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처음 방문하는 사람에게는 접근이 어려울 수 있지만 셔틀 골프카를 제공하므로 편리합니다. 내부 분위기는 정말 좋고, 모던한 한식 그릴과 국제적인 분위기가 돋보입니다. 고기도 음식도 정말 맛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김치를 좋아한다. 소주폭탄도 놓치지 마세요!
4별
긍정적인 리뷰: 매우 정통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좋은 K-BBQ!
– 🥩 ⭐바베큐용 고기가 꽤 괜찮았어요! (일반적으로 절인 고기와 절이지 않은 고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후라이드 치킨은 맛있었어요. (부드러우면서 육즙이 풍부해요!) 소스가 누군가에게는 조금 매울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 🥃 소주: 진로와의 특별한 파트너십을 통해 포장에 김정그릴의 로고가 새겨진 소주입니다. 꽤 멋지다 😀
– 🍲 돼지고기를 넣은 김치찌개는 ‘아직’이 아니었습니다. (국물에 이런 정통 달콤/새콤/진한 김치 맛이 없었어요)
– 🧒 직원 : 별 2~3개 주겠습니다. 그들은 바 근처에 계속 함께 서 있었고 그다지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고객을 대하는 서비스 마인드나 개성 있는 성격을 가진 사람은 아무도 없는 것 같았습니다.
🚗 레스토랑에는 주차 공간이 없습니다.
📞 예약을 권장합니다. (현장 방문보다는)
긍정적인 리뷰: “김정”은을 캐릭터로한 독특한 이름의 코리안 바베큐 표방 식당,(한국 사람이 주인은 아닐듯…)
스쿰빗 대로에서 좀 떨어져 있는데 전화하면 위장막을 씌운 카트차로 데려오고 데려다 줍니다.
식당 내부에는 인민군이 행진하고 있는 커다란 사진이 있는데…옆에 희화화된 김정은 캐리커쳐를 보면 분명 북한 식당도 아닐겁니다.
비프 4인 패키지 주문해서 먹었는데, 달짝지근한 일본식 야끼니쿠 양념이네요…
고기질은 좋고, 서비스하는 직원들도 친절해서 기분좋게 소주 다섯병 먹고 왔습니다.
참고로 모든 손님은 태국 분들이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처음으로 못찾는 한식당 김정그릴!!!
😮 가게는 골목으로 조금 걸어 들어가야 해요. 밤에 오시면 친구가 들어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골프 카트를 불러 픽업하세요!!
가게 분위기는 편안하다. 현대 상점 장식 구운 돼지 고기와 쇠고기 반찬과 국 아주 어디에나 전반적으로 음식은 괜찮고 맵지만 반찬은 많지 않고 가격은 다른 일반 한식당에 비해 1인당 1,000원 정도입니다. 서비스는 이 지역의 레스토랑에서 표준입니다. 차이점은 가게에 그룹으로 가면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노래방이 있다는 것입니다.
🚘 팁: 주차 공간이 없으므로 입구나 파크 레인 프로젝트에 주차해야 합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김정 그릴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전반적으로 맛은 좋은데 가격이 꽤 비싸다. 혼합 돼지고기 한 접시에 740바트인데 양은 우리에게 아주 적습니다. 밑반찬으로는 시금치, 콩나물, 김치, 단무지, 나물, 깻잎 등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김치를 좋아합니다. 다른 추천 메뉴로는 평범하지 않은 평범한 요리인 브로콜리 튀김이 있다.
가게에는 주차장이 없습니다. 우리는 공원에 주차하고 최소 100바트인 최대 가치 품목을 구입합니다. 1시간 무료주차. 파크레인에서 매장까지 쉽게 걸어갈 수 있습니다. 그런데 골목 입구로 가는 길이 좀 무섭다. 밤에 가면 매장에 전화해서 찾아가는게 낫습니다. 가게에는 픽업 및 하차 할 수있는 골프 카트 서비스가 있습니다. 알리기 위해 전화하십시오.
중립적인 리뷰: 외지에있으나 조용히가볼곳
중립적인 리뷰: 수쿰빗 61 안쪽 골목 아담한곳
코리안 BBQ 스타일
일반적으로 음식 평가를 하기가
사장님 이 태국분 이라서
태국사람 입맛에 맛을것 갔습니다
한국분들은 한입 먹는 순간 실망 할것 같아요
가격은 좀 비싼 요
주차장 이 없어요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김정 그릴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뷔페는 느리고 여러 라운드 후에 도착하지 않습니다. 그는 시간을 서두르며 시간이 거의 끝났다고 말했습니다. 맛있는 음식, 좋은 품질의 제품. 그러나 행복하지 않은 식사 단품요리로 드시면 더 좋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음식은 맛있지만 배달 주문하시는 분들은 주문하시면 안됩니다. 가게 앞에 손님이 많으면 고기를 아예 구워주지 않으니까요. 그냥 식당에서 식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가게가 매우 바쁘다는 말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제 시간에 못 만들고 주방에서 제때 굽지 못해서 손님이 직접 굽으라고 하게 하는 건가요?? 집에 그릴이나 기구가 없으면 생으로 먹어도 되는건가요?? 너무 헷갈리는데 고쳐주세요. 또한 할인 요청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가게에서 밥 먹으러 오는 사람들이 직접 구워야 하기 때문에 가격은 가게와 같다고?? 식당에서 당신을 위해 스토브를 제공하고 준비하고 있습니까? 우리가 주문한 것과 다르고 괜찮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개선해야 합니다.
부정적인 리뷰: 이 곳은 찾기 어려웠고 한국식 바비큐에 대해 우리가 기대했던 것과는 달랐습니다. 개별 요리를 주문해야 해서 우리는 떠났습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예약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곳에서 저녁을 먹을 수는 없었습니다. 직원은 옵션을 제공하지 않았지만 그냥 거절했습니다. 안녕
부정적인 리뷰: 돼지고기는 딱딱해요 고기는 먹지 마세요 고기가 좋을 수도 있어요
3명이 꽉 차지 않아서 가격이 비싸네요.
귀여운 가게를 평가해 주세요 30분 동안 앉아서 식사를 한 후 떠나십시오.
나쁜 직원 서비스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