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확실히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이 계단을 올라가면서 당신이 올바른 장소에 있는지 궁금할 때, 그렇습니다. 2층에는 어두운 시멘트 방이 있으니 앞으로 걸어가세요.
내부 분위기는 차갑고 특별합니다.
두 명의 바텐더는 서비스와 전문성에 매우 세심합니다.
훌륭한 칵테일 선택. BKK(오늘의 아시아, 태국의 10대,
아편바..)
긍정적인 리뷰: 태국 공포영화를 많이 본 후 한밤중에 어두운 골목으로 들어가는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의문이 들었다. 많은 기도 끝에 3층으로 올라갔고, speakeasy를 발견했습니다.
바 자체는 사생활이 보장되는 불가사의하고 신비했습니다. 음료는 정말 좋았고 바 입찰은 전문적이었습니다. 확실히 다시 여기에 올 것이다
긍정적인 리뷰: 아마도 최고의 칵테일 바 일 것입니다 ..
위치, 인테리어, 칵테일, 음악, 분위기, 직원, 이 곳의 모든 것이 완벽합니다 🫰🏼🫰🏼
4별
긍정적인 리뷰: 자신을 준비하십시오. 저는 전 세계의 주류 주류 밀매점에 가봤는데 이곳은… 다릅니다.
그냥 숨겨져 있는 것이 아니라 낡은 건물의 버려진 바닥에 있습니다. 그러나 장식은 산업과 일본 선 혼합입니다. 바텐더는 거의 스님 같은 셔츠를 입고 있었다. 그리고 스포트라이트는 전혀 방해받지 않고 칵테일에 집중되었습니다. 마치 술을 마시면서 명상을 하게 되는 것과 같습니다. 매우 독특한 경험.
그러나 그것이 내려지면. 음료는 …..거의 너무 미묘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킥으로 내 것을 좋아합니다.
아직 가!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입니다
긍정적인 리뷰: 나는 여기 분위기가 좋아, 시그니처 음료는 괜찮아
긍정적인 리뷰: 훌륭한 젠 분위기와 사랑스러운 음료는 매우 부드러운 킥을 놓치고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건물에 가서 뭔가 다른 것이라고 생각하고 숨겨진 보석을 찾는 도쿄를 떠올리게 하는 아주 쉬운 이야기입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Ku Bar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경험하기 좋은 곳, 단 두 가지 부정적인 점. 하나, 가격이 좀 비싸다. 그리고 가장 우려되는 두 가지는 청구서를 잘못 계산한 것입니다. 청구서에는 우리가 주문하지 않은 칵테일이 두 개 더 있었는데, 이 리뷰에 별 4개 또는 5개 대신 별 3개를 주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경험하기 좋은 곳이었지만 지불하기 전에 청구서를 확인하십시오.
중립적인 리뷰: 확실히 좋은 장소, pb는 전 지역이 나쁜 매너의 값싼 찰리 관광객들로 “오염”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안타깝네요…Lonely Planet 부수적 피해가 있을 것 같아요 🙂
중립적인 리뷰: 나는 바가 일본식 서비스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평균적인 태국 서비스 경험과 비교할 때 직원들은 말하거나 웃지 않기 때문에 차갑고 불친절하게 보였습니다. 칵테일은 제 입맛에는 별로였지만 다른 분들은 맛있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격은 당신이 얻는 양에 비해 상당히 높습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Ku Bar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이 자리는 한 잔 하는 곳입니다. 극명한 분위기와 직원들의 멋진 서비스는 두 번째 모금을 위해 머물도록 초대하지 않습니다. 실내가 너무 어두워서 사진을 찍을 수 없습니다. 입구는 이제 밝게 빛나고 태국 공포 영화 분위기가 이곳에 걸려 넘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다른 리뷰어가 언급했듯이 처음 두 층은 이제 클럽입니다. 이곳은 북극 원숭이도 여기에서 놀기 때문에 Ku입니다.
부정적인 리뷰: 재미있는 곳이지만 매우 비쌉니다.
부정적인 리뷰: 좋아요. 우선 다른 곳과 비교할 때 꽤 괜찮은 다른 곳입니다. 하지만 찾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우리는 진토닉을 2배 주문했는데 가격이 760바트여서 너무 비쌌습니다. 나는 그렇게 꽤 차가운 바에서 이런 것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또 한가지는 장소를 찾기가 정말 어렵다는 것입니다. 바와 노네임 스트리트 사이 어딘가에 숨어 있다. 사람들에게 거기에 가도록 요청해야 합니다. 문이나 아무것도에 표시가 없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가장 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그렇게 많은 비용이 들 수 있습니까? 당신 밴은 그러한 가격에 훨씬 더 좋은 곳이 있습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밤 11시가 되기 직전에 도착했는데 문이 잠겨 있었습니다. 자정까지 영업한다고 하네요. 이 바를 방문하기 위해 먼 길을 여행했는데 일찍 문을 닫아서 실망해서 나쁜 리뷰를 남겨야 합니다. 또한 엘리베이터가 고장났기 때문에 도착했을 때 열려 있지 않을 수도 있는 찾기 어려운 바를 방문하기 위해 3층의 계단을 올라갈 준비를 하십시오.
부정적인 리뷰: 매너 없는 가게 주인 고객에 대한 아이러니
부정적인 리뷰: 우선, 매장 자체가 훌륭한 바, 한적한 입구, 훌륭한 장식, 뛰어난 음악적 취향의 뛰어난 포인트를 결합합니다.
그런데 서비스가 너무 안좋네요
문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전체 와인 리스트를 추천한다고 거만하게 말해서 당황스러워서 친구가 사진 찍는 걸 말리더군요. 아무 영향도 끼치지 않고 장식만 찍고 있었는데 방해를 받았습니다. 갑작스런 접촉에 의해 이런 일이 치앙마이나 방콕에서 가본 많은 곳에서 일어났습니다. 바에서는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둘째, 직원 중 한 명은 내내 얼굴이 검었고, 와인을 서빙할 때 간단한 이름도 대지 않았습니다. 서비스가 전혀 즐겁지 않은데 왜 서비스료 10%를 지불해야 합니까?
태국의 서비스 산업, 특히 바에 대한 이해조차 깨뜨릴 정도로 매우 나쁜 경험이었습니다. 다시는 오지 않을 것이며 친구에게도 절대 추천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