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카레 향신료로 향긋한 가장 맛있는 그린 카레입니다.
짠 생선 강낭콩 카레 입에 짜지 않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옐로우 카레, 큼직큼직한 신선한 생선, 단단한 식감. 맛은 꽤 짠 편이다. 새우장 냄새가 너무 강해서 집에 가져가려고 구매했어요. 며칠 동안 집 안에 새우젓 냄새가 배어 있었습니다.
새우장 고추장 아주 맛있습니다. 신기하게도 고추장에 들어가는 새우장은 옐로우 카레만큼 냄새가 강하지 않습니다.
신선한 야채가 듬뿍 들어있어 신선하고 아삭아삭하며 잘 차갑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맛있고 정통 남부의 맛
긍정적인 리뷰: 비싸지 않은 좋은 음식.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ร้านน้องดาว ข้าวแกงเมืองคอน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나는 내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저희는 새우튀김 1개 주문했는데 맛보러 테이블에 왔을 때 매콤해서 접시 들고 계란후라이 1개 추가했어요 (무 2종 주문하듯이) 판매자가 우리를 쫓아냈어요 테이블로 가서 기다리세요. 아이한테 배달시켜주려고 하는데 아이가 배달오면 앗 새우가 빠졌네요 새우도 테이크아웃도 있어요 가격은 1개에 45원인데 2개가 55개면 주문해요 이렇게 2가지인데 새우가 빼집니다. 전혀 옳지 않습니다.
이번에도 와서 먹어보세요. 저희는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건어물이 먼저 나와서 그냥 생선볶음을 주문했어요. 왜냐하면 나는 이미 경험이 있기 때문이다. 나는 고개를 돌려 팔로를 보았다. 그래서 찌개 1개 추가했는데 판매자분이 더 추가해주셨어요. 우리는 서서 그 접시를 먹기를 기다렸습니다. 아이를 보내겠다고 하더군요. 그런 다음 그녀는 아마도 우리가 그것을 보지 못했다고 생각했는지 집게로 부드럽게 물고기 조각을 꺼냈습니다.
이미 돈을 추가하는 두 가지가 있을 때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안 됩니다. 기분낭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