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Khanom Jeen Nam Ngiao는 맛있고 미각을 매우 즐겁게 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이산 음식은 다 맛있어요. 제공되는 음식의 양은 가격에 적합합니다. 고객 서비스가 좋습니다. 레스토랑의 분위기는 음식의 종류에 적합합니다. 매장 뒤편에 약 15대 정도 주차 가능한 무료주차장이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주차 가능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맛있고, 괜찮은 가격, 에어컨 없음, 적은 주차 공간
4별
긍정적인 리뷰: 맛있어요 매콤한 돼지 힘줄국물 조림을 좋아해요. 새우샐러드 맛있네요.
긍정적인 리뷰: 가게 분위기는 가정적이고 테이블이 많고 붐비지 않고 서비스 직원이 좋습니다. 바삭바삭한 돼지고기 콘샐러드 아주맛있음 포인트직접감소 소금구이 추천메뉴 닭고기를 찾을 수 없는 모든 단어는 뼈만 찾았습니다. 가격은 그다지 강하지 않습니다 음식의 맛은 입에 맞다. 다음에는 생선구이를 디핑소스에 찍어 먹어봐야겠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이산의 맛은 맛있습니다.
아직 거치지 않은 숲속 파파야 샐러드를 제외하고는 삶아 부드러우면서도 종류가 많지 않다.
Koi Yang Bitter, 그의 볶은 우유는 훌륭합니다.
구운 닭고기, 구운 메기 아주 좋습니다.
안괜찮아 카놈진이 15바트인데 가격이 터무니없다.
2포인트 미만을 얻습니다. 시장 가격이 킬로그램당 몇 바트에 불과할 때 얼마나 비쌀까요? 찹쌀도
서비스 소년은 좋지만 전화해야합니다 인원이 적기 때문에 대부분의 라오스 사람들 주문할 때 다시 반복해야합니다. 그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이해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게 분위기는 우울하고 매우 덥지 만 바람을 피우는 휴식이 있습니다. 담그기에 적합하지 않음 비밀리에 Zap 및 서둘러
음주 관련: 술은 개점료를 받지 않습니다. 소다는 비싸지 않다 그러나 얼음은 바닥이 충분히 작지 않습니다. 여전히 거의 부서진 얼음이 여전히 제공됩니다. 빙수 안주먹으러 온거 아니니까 갈아먹으라고 큐브 좀 떠먹으라고 할 때까지, 하하.
전반적으로 매운맛을 원한다면 괜찮습니다. 분위기 신경쓰지 않고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แจ่วฮ้อนหนองคาย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라브, 치킨구이, 생선구이 등을 주문해서 만들어주는 이산식당입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합니다.
중립적인 리뷰: 음식의 가격은 양과 관련이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너무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3인 기준) 거의 천 달러를 썼기 때문에 우리는 집 근처에 있는 다른 ‘Tiao’ 매장으로 가야 했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파파야 샐러드와 그릴 치킨 때문에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 덕분에 다시 이곳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뒤쪽에 주차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우 혼잡하고 항상 교통량이 많은 Sai-Mai 지역에 있습니다.
음식은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좋았으나, 오직 ‘청결함’이 걱정됩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แจ่วฮ้อนหนองคาย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목이 말랐다.. 나트륨이 많아야 한다.
부정적인 리뷰: 오늘 큰 의도로 먹으러 갔다.
하지만 감동하지
파파야 샐러드는 매우 짜다, 메뉴의 가격은 45
50에 대한 생각
메기 카레 100바트
뜨거운 물이 아닌 뜨거운 물을 마시려는 물고기 2 조각, 생선 머리 1 개가 있습니다. 볶음밥을 많이 넣으면 너무 짜고 마지막에 엄청 짜다. 돈을 모으라고 요청하고 시간이 끝났다고 말하십시오.
부정적인 리뷰: 음식은 이산식으로 먹을 만큼만 소금으로 가져옵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음식이 밋밋하고, 맛이 없고, 음식이 빠져 있고, 주문이 되어 있고, 아무것도 없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음식의 맛은 가격만큼의 가치가 있지만 서비스는 전혀 없습니다. 잘못된 테이블에서 음식을 제공하는 웨이터 사과는 없었고 심지어 잘못된 테이블에 제공되는 음식을 가져 왔습니다. 잘린 후에도 확실히 다시 가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