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술에서 아이스크림바로 눈부시게 바뀌는 아늑한 히든바 🍨.
Attapon은 믹스솔로지와 음식에 열정을 갖고 있으며 메뉴에서 매우 흥미로운 맛과 믹스를 볼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방콕 제일지도 모르는 바. 일본의 테이스트도 도입해 새로운 체험을 할 수 있었다. 매실 건조 experiment cocktail은 새로운 감각으로 훌륭했습니다. 입구를 알기 어려운 것이 문제. 지도를 참고로. 루프탑이 아니라 1층입니다.
긍정적인 리뷰: 댓글이 아무리 많아도 모두 가짜이므로 직접 해보는 것이 가장 실용적입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오래된 기차 객차처럼 나무로 장식된 작은 시크릿 바. 클래식한 느낌을 주고, 가벼운 재즈, 알앤비 음악을 틀어주는 분위기와 더불어 우리는 이곳의 냄새를 사랑합니다. 허브와 같은 향긋한 훈제 나무가 분위기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칵테일은 특별하고 고급스럽고 맛이 아주 좋습니다. 모든 직원은 깔끔한 줄무늬 정장을 입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주차공간이 없어서 감점하고 싶어요😉
긍정적인 리뷰: 이곳은 아직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완벽하게 정제된 칵테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곳이 당신을 기쁘게 할 것입니다. Sinakharinwirot University 맞은편 Soi Sukhumvit 21이 내려다보이는 골목에 위치한 콘도인 Q Asoke의 1층에 있습니다. ✓
*****
선험적으로 장소의 역사는 밤의 세계와 특정 생활 기술을 공유하는 친구 그룹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장식은 약간 낡았고 은은한 빛으로 가득 차 있어 이 칵테일 바의 소명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분위기는 고요하고 음악은 교묘하게 증류되어 대화에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
*****
주제의 핵심으로 들어가 봅시다. 먼저 놀랍게도 바텐더가 메인 칵테일의 이름이 표시된 52장의 카드 세트를 메뉴로 건네줍니다. 독창적이고 재미 있습니다. 클래식, Daiquiri, Mojito, Negroni, Long Island Iced tea뿐만 아니라 Mary Pickford, Harvard, El Diablo 또는 Moscow Mule과 같이 인기 있는 칵테일도 있습니다. ✓
*****
이 맛있는 과즙 중 하나를 마시려면 최소 ฿450를 지불해야 하지만 뛰어난 칵테일을 보장하기 때문에 가격은 약간 비쌉니다. ✓
긍정적인 리뷰: 고급스럽고 조용한 칵테일 바는 펫차부리 MRT에서 300m, 아속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좋은 분위기; 전문 직원; 품질 음료.
GPS를 따라가면 속지 마세요. 들어가는 문은 바로 앞에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잘못된 (잠긴) 문을 3번이나 시도했는데 거의 나갈 뻔했어요… 마지막 순간에 알아냈어요.
저는 혼자 갔지만 친구와 함께 한잔하기 좋은 곳이에요. 한 번에 6명 이상의 그룹을 구성하기에는 너무 작습니다.
저렴하지는 않지만 가격만큼 가치가 있습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Q&A BAR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이 곳은 입구를 찾는 측면에서 플랫폼 9와 3/4와 같습니다. 거주 지역으로 걸어가면 오른쪽에 숨겨져 있습니다. 입구도 표지판이나 조명이 잘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조용하고 숨겨진 보석인 이유를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일단 들어가면 아늑하고 잘 꾸며진 바 공간에 던져집니다. 20분 정도 기다려서 물을 받았습니다. 목테일 메뉴는 없었지만 제 친구는 카드 놀이에 나열된 무수히 많은 칵테일 목록에 빠져들었습니다. 멋진 컨셉이었습니다. 나는 레몬 비터와 패션 프루트로 구성된 칵테일 1개를 선택했고 약 30ml의 주스에 대해 250THB를 청구받았습니다. 이것이 품질과 양에 대해 정당한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칵테일과 함께 추가 칩을 받았습니다. 내가 돌아갈까? 확실하지 않다.
중립적인 리뷰: 분위기는 킹스맨 영화에 나올것 같아서 좋다
가격은 비싸다
중립적인 리뷰: 칵테일 그저그럼 한잔에 527 바트에 서차 택스10%붇고 그저그럼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Q&A BAR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내가 아는 한, 다른 곳은 없는 도시의 한 지역에 있는 멋진 작은 칵테일 바. 좋은 칵테일이지만 우리는 200바트를 짧게 바꿨고 반응으로 판단하면 의도적인 것이었습니다. 입안에 신맛이 남았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과대평가됐다. 우리 호텔이 근처에 있었기 때문에 거기로 갔다. 바는 멋져 보이지만 그게 전부입니다. 우리는 모스크바 노새 2개를 주문했지만(효과가 좋은 보드카 대신 진을 주문했습니다), 진저에일도 들어있지 않았고 깨진 얼음 조각도 정말 컸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그다지 좋지는 않습니다.
단 한 번의 샷으로 두 개의 김렛에 대해 1000b를 청구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BKK의 다른 많은 더 나은 칵테일 바와 동등하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심하게
부정적인 리뷰: 가격이 너무 비싸다
부정적인 리뷰: 우리는 특별히 이 바를 방문하기 위해 나섰고, Q&A는 매우 유망해 보였습니다. 음료 메뉴는 말할 것도 없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그러나 내 칵테일인 버번, 블랙베리, 팝콘은 도수가 32%로 심하게 희석된 것 같았습니다. 그 특정 칵테일의 철학에 대해 물었을 때 ‘그들이 나중에 설명할 것’이라는 말을 들었고, 그 후 남은 음료에 대해 어색하게 무시당했습니다. 칵테일이 훌륭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어디서나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다) 그것에 대해 대화를 나누려고 애쓰다가 직면한 돌담이 저를 너무 짜증나게 했습니다. 음료가 그런 의미였을 수도 있고 그들이 실수를 했을 수도 있지만 저는 절대 알 수 없습니다. 그들이 기본적으로 우리가 그냥 떠나기를 기다리고 있었다는 사실은 경험을 더 좋게 만들지 못했습니다. 요금을 지불하면서 모든 것이 괜찮았느냐는 질문을 받았고, 나는 그들에게 내 음료가 실망스러웠다고 말하고(하지만 내 친구의 음료는 맛있었다) 카드 기계를 제시받았고 더 이상의 질문은 하지 않았습니다. 칵테일 한 잔에 400바트 이상을 청구하는 장소의 경우 바 전문성과 관련하여 훨씬 더 많은 것을 기대했습니다.
참고로 이 댓글은 사랑스러웠던 나머지 직원이 아니라 그날 밤 바 매니저를 가리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