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분위기는 괜찮은데 6층(루프탑)까지 계단으로 올라가야 하고, 여러 상점을 거쳐야 해서 올라가는 길이 조금 헷갈립니다. 취향에 따라 실내, 실외 존이 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옥상에 멋진 바. 여기에서 BTS 기차를 볼 수 있습니다. 많은 공예 맥주, 맛있는 음식.
4별
긍정적인 리뷰: 사람들이 혼란스러울 경우를 대비해 참고 사항: Sunday Everyday Hostel(매우 귀엽고 단순한 호스텔 btw)을 통해 입장하고 6층으로 올라가서 Cat on the Roof에 도착해야 합니다.
정말 친절한 직원. 나는 옥상 바가 더 이상 옥상 바가 아니라는 사실에 실망했습니다. 그들은 어떤 날씨에도 대비하기 위해 미니 텐트를 설치했지만, 그것은 아름다운 풍경을 망칠 뿐입니다.
긍정적인 리뷰: 좋은 전망, 맛있는 음식, 하지만 흡연 구역은 외부 에어컨 구역의 레스토랑 중앙에 있습니다. 다른 고객의 머리에 연기를 날립니다.
긍정적인 리뷰: 아주 좋은 음악
좋아 음식
오후 2시 이후 도로 주차 또는 프로젝트에 주차 주차가 확실하지 않음
음료 메뉴에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Cat On The Roof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6시 30분쯤 갔는데 손님이 없었어요 주문한 음식이 아주 천천히 나왔어요!!!
첫주문 : 김치볶음밥 맛있어요😋
한국식 소스를 곁들인 프라이드치킨의 첫 번째 라운드 맛있기도 😋
😨말라 구운 돼지고기 한 개당 75฿, 말라 소시지 한 개당 75฿.
메뉴에는 스틱을 몇 개나 무엇으로 먹어야 하는지 알려주지 않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말라가 거의 없다는 점이었습니다. 전혀 맛이 없어요.
복샐러드, 해물샐러드 😋 맛있어요
후라이드치킨을 두 번째로 한국식 소스로 볶은 요리입니다. 즉, 소스를 많이 부어놓은 것입니다.
음식 가격은 비싸다.
가게는 찾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입구에는 가게 이름이 없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오후 6시에 술을 마시러 갔다. 가수는 많은 젊은이들과 함께 멋지고 멋진 분위기입니다. 무대 근처의 TV 화면에 음란 영화가 나오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v 관련 없음.
중립적인 리뷰: 분위기가 좋습니다. 냠냠 아주 맛있습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Cat On The Roof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분명히 빈 테이블이 많았는데 아내와 저는 입구 앞이나 TV 앞에 앉을 수 있다고 들었는데 좌석이 형편없었어요. 가장 비싼 위스키병(제임슨은 다른 저렴한 로컬 위스키에 비해 가장 비싼 병)을 주문한 후 좀 더 편안한 의자로 테이블을 바꿀 수 있었습니다. 그 경험은 전혀 멋지지 않았습니다. 이 동네에는 손님의 95%가 동네 대학생들이었기 때문에 외국인이 그리 많지 않은 것 같아요. 한동안 화장실에서 사람들이 토하는 모습을 본 적이 없는데 여기서는 그랬습니다. 아마도 이 경험 이후에는 Thonglor에 머무르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음식이 맛있지 않아요. 스파게티는 매우 단단했고 버섯은 덜 익었습니다.
단단한 국수를 곁들인 구운 닭고기 볶음
부정적인 리뷰: 음식은 매우 느렸다 식당이 붐비는 시간에 주문이 많지 않은데도 첫 접시가 나오기까지 30분 이상이 걸렸다. 그 가게는 2층짜리 가게를 열었다고 주장할 수 없지만 부엌은 하나뿐이다. 식당을 차리려면 주방의 수용 능력을 알아야 합니다 손님이 음식을 이렇게 오래 기다리게 하는 것은 큰 기대가 될 것입니다 또한 나오는 음식은 차갑고 모든 요리는 해동되고 즉시 봉사하십시오. 파스타처럼 뜨거운 요리는 식사 후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음식을 2번 따라했는데도 빠진 주문이 있네요 거의 모든 메뉴에서 가격과 맛이 정반대입니다(거의 다 주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누가 먼저 먹을 것을 찾으라고 제안하겠습니까? 적당히만 마시다 음식을 주문하지 마십시오
라이브로 연주하러 온 밴드는 괜찮았다. 밤 11시경 연주를 시작한 두 번째 밴드를 제외하고는 느린 곡을 연주했다. 들으면 들을수록 불안해 밤늦게 술집말고 커피숍에서 놀았어야지. 적어도 저녁에 노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대체로 특별한 날임에도 불구하고 인상적인 것은 없었다. 우리는 파티를 하고 친구를 보낼 생각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거기에 있었기 때문에 이 가게를 신뢰하십시오. 식당 수준이 그렇게 낮은지 모르겠습니다. 예전 고객님의 마음에 많이 실망을 드린 점 말씀드립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그냥 평범해요 웨이트리스는 버스 직원이에요. 못생긴 행동을 하다
부정적인 리뷰: 매우 나쁜 경험이었습니다. 이미 시간 전에 테이블을 예약했지만 식당 관리자가 30분 전에 취소하라고 전화했습니다. 매우 나쁜 태도와 서비스 정신
부정적인 리뷰: 한 번이면 충분합니다. 음식의 질은 나쁘지만 서비스는 더 나쁩니다. 루프탑바나 수제맥주바를 찾으신다면 다른곳으로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BKK에는 수많은 옥상 바가 있습니다. 건강에 좋은 6층 계단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별 1개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