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나는 음료가 약간 비싸다고 말하고 싶지만 서비스에 대해 5/5를주고 싶습니다. 직원분들 모두 너무 친절하시고 밤에 바에 방문하여 햇빛이 없는 어두운 곳에서 셀카나 사진을 찍을 때 터치로 빛을 내어 완벽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도움을 주셨습니다. 우리는 사진을 찍었습니다. 또한 우리에게 바 투어와 멋진 전망을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호텔을 떠날 때 물건 중 하나가 우리에게 택시 번호판과 우리가 소지품을 잃어버린 Incase라는 이름을 적는 종이를 주었습니다. 다시 여기로 돌아올까요 ‼️ 사람들이 스스로 대접을 받기 위해 이곳에 오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훌륭한 서비스! 모든 직원은 매우 훌륭한 서비스 정신과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완벽한 사진 기술을 가지고 있으므로 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바는 6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샴페인과 2개의 카나페만 제공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멋진 광경
4별
긍정적인 리뷰: 장소는 괜찮지만 샴페인(가장 저렴함 2.8k)과 목테일만 1.5k입니다
긍정적인 리뷰: 아주 좋았지만 처음에는 내 주장에 우리를 내보내지도 않고 우리를 내부 테이블에 남겨두려고 했으나 그 위에 다른 층이 두 개 더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지 않고 테이블을 줬지만 경치는 아름답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고급 호텔 르부아의 61층에 오픈(2019/2/14) 막 막.
It was opened at lebua at State Tower, level 61th, on 02/14/19.
점내는 1면 핑크로 장식되어 판타지 분위기. 밖의 자리에서의 전망도 좋지만, 점내의 핑크석도 재미있다. 음료는 샴페인의 종류가 많고, 1잔 2,500, 칵테일은 1,200 정도.
Inside is decorated with all pink colour, and like a fantasy atmosphere. Outside is also beautiful view. However, you should try to enjoy pink world inside bar. They have many kinds of champagnes. Most of them are about 2,500 about 1,200 baht.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Pink Bar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lebua 61층의 매우 아름다운 전망이지만 2잔에 비쌉니다.
중립적인 리뷰: 평균 또는 평균 이상의 방문자에게는 너무 비쌉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Pink Bar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훌륭한 서비스이지만 터무니없이 비싸고 당신은 머물면서 술을 마셔야 할 의무가 있다고 느낍니다.
우리는 그냥 스카이 바만 보고 싶었지만 우선 핑크바 쪽으로 안내를 받았고, 누군가 우리와 함께 있어서 우리는 자유롭게 둘러볼 수 없었다.
나는 샴페인 한 잔이 2700바트였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우리는 비용, 시차 적응증 및 피로가 도움이 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가격을 낮추고 샴페인과 칵테일만 제공하는 대신 다른 음료를 제공한다면 더 좋고 더 바쁠 것입니다.
배운 교훈과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빈 지갑.
버릴 돈이 없다면 피하십시오.
1별
부정적인 리뷰: 다른 리뷰에만 동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스카이바에 가고 싶었는데 비 때문에 이 바로 향했습니다. 형편없는 음료수는 170€입니다.
나도 알레르기 반응이 있어서 술을 끊어야 했어요. 웨이터가 나에게 괜찮은지 물었고 나는 술을 참을 수 없다고 말하면서 매우 붉어지고 약간 부어오른 내 얼굴을 가리켰다. 그들은 단지 “오”라고 말했지만 나는 여전히 음료수 값을 지불해야 했습니다. 나는 저녁 내내 심한 복통을 겪었습니다. 다시는.
르부아는 처음이 아니었는데 이번에는 친구한테 보여주고 싶었어요. 이 경험 이후에는 르부아나 이 바에 다시는 오지 않을 것입니다.
부정적인 리뷰: 바보 같은 바입니다.
스카이 바가 아닙니다.
가지 마라.
사전에 스카이 바에 가고 싶다고 말해도 왠지 여기에 통과됩니다.
여러 번 “여기 대신 스카이 바에 가고 싶다.이 와인 메뉴가 아닌 다른 칵테일을 원한다.”고 말했다. 갈 수 있습니다. “등이라고 불렸습니다. 추천한 사람이 아니라 바의 다른 점원과 상담하여 주문을 취소할 수 있었지만, 스카이 바를 찾는 사람은 여기에서 주문하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부정적인 리뷰: 최근 방콕 여행 중 64층에 있는 상징적인 스카이 바를 방문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그런데 건물에 도착하자마자 직원이 대신 61층 핑크바로 안내해줬어요. 그들은 그것이 밤에 도시의 다른 전망을 제공할 것이라고 주장했고 우리가 Sky Bar로 향하기 전에 그것을 확인하라고 주장했습니다.
우리가 자리로 안내되자 직원은 우리에게 바 투어를 안내하고 다양한 풍경을 보여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우리를 바 한쪽에 재빨리 앉혔고 투어는 결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가격이 무려 2,800바트부터 시작하는 음료 메뉴를 건네주었고, 우리는 스카이 바에 가기 전에 여기에서 음료를 주문해야 한다고 믿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속은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마지못해 비싼 메뉴에서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특별할 것도 없고 가격도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Sky Bar에 가기 위해 Pink Bar에서 아무것도 구매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우리가 발견한 것은 음료를 다 마신 후에였습니다. 우리는 불필요하게 많은 돈을 썼다는 사실에 실망했습니다.
핑크 바 자체는 멋지게 장식되어 있었지만, 전반적인 경험은 매우 실망스러웠습니다. 직원의 잘못된 전술은 우리 입에 나쁜 맛을 남겼습니다. 핑크 바는 수준 높은 경험을 추구하는 관광객보다는 많은 돈을 지출하려는 관광객을 겨냥한 것이 분명했습니다.
결론적으로, 나는 즐거운 밤을 보내고 싶은 사람에게 Pink Bar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가격은 터무니없으며 직원의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전술로 인해 우리는 좌절감과 실망감을 느꼈습니다. 스카이 바 방문에 관심이 있으시면 핑크 바를 모두 우회하고 바로 그곳으로 가실 것을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