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전 11:00~오후 11:30
화요일 오전 10:30~오후 11:30
수요일 오전 10:30~오후 11:30
목요일 오전 10:30~오후 11:30
금요일 오전 10:30~오후 11:30
토요일 오전 11:00~오후 11:30
일요일 오전 11:00~오후 11:30
긍정적인 리뷰: 2023년 10월 중순에 방문했습니다. 대가족이 함께 모였고, 매우 친절한 서비스, 맛있는 음식, 물론 Shots Ferris Wheel도 있었습니다. 우리는 20명 정도였고 즐거운 저녁을 보내기 위해 대략 10’000바트를 썼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돌아올 것입니다! 아쉽게도 중요한 팔찌를 잃어버렸는데 혹시 찾으신 분 계시면 연락주세요.
긍정적인 리뷰: 가게에는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많고, 라이브 음악이 연주되며, 가게 옆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음식은 괜찮습니다. 아직도 직원들이 철저하게 처리해주지 않아서 한 번 전화하면 꽤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맛있는 파파야 샐러드
긍정적인 리뷰: 태국을 느낄수있는 곳입니다.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 직원들이 영어가 원활하진 않아요.
긍정적인 리뷰: 어렸을 때부터 먹던 센트럴 방나 백화점 뒤편에 있는 오래된 맛집이다. 낮부터 밤까지 영업하는 이산식당입니다. 덥지 않은 그늘진 자리, 좋은 맛, 합리적인 가격, 품질과 위치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Khao Suan Kwang의 그릴 치킨은 나에게 고기에 무관심합니다. 하지만 가장 맛있는 것은 내장을 맛있게 구워낸 것인데 직원들이 어지러움을 느낀다는 약간의 불만이 있다. 때때로 주문에 일부 주문이 누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때로 전화하기가 어렵습니다.
P.S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구운 바나나를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에는 먹고 기다리세요 맛있어요 갈때마다 주문합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Pa Nuek Khao Suan Kwang Grilled Chicken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아침 저녁 파파야 샐러드는 일본 음식입니다.
주목할 만한
-할머니닭.맛있다.작은사이즈.잘구운다.시간이 오래 걸린다.3인이 먹을 수 있다.몸매가 좋다.
– 맛있는 구운 고기, 폭포 고기
– 너무 달지 않은 맛있는 파파야 샐러드
– 가게 앞 주차 가능 권투 가게에 주차하지 마세요. 시간당 20바트입니다.
– 화장실은 외부에 있습니다. 별로 좋지 않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로컬식당. 음식도 괜찮고 한번쯤 갈데없으면 가보세요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Pa Nuek Khao Suan Kwang Grilled Chicken 네티즌부정평가
2별
1별
부정적인 리뷰: 다른 사항은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서비스를 비판하십시오. 많은 손님이 이해하지만 예를 들어 직원에게 국 한 그릇을 요구하면 무시하고 자리를 비운 다음 기다렸다가 오지 마십시오.
다른 직원들에게 새것을 달라고 하세요 결과는 컵도 안받고 들어도 자기가 바꾸고 싶은거 안받아요 귀여움은 없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10분 정도 앉아 있다가 직원을 불러도 안 오고 다들 눈을 돌리더라구요.
구운 닭고기는 맛있습니다. 그 외에는 처리할 수 없습니다. 거의 모든 구운 음식은 매우 질깁니다. 모든 음식은 매우 느립니다. (사람이 별로 없어서…) 나는 다시 가지 않을 것이다.
부정적인 리뷰: 요즘은 별로 좋지 않네요.
1. 음식값이 더 비쌉니다. 적은 양
2. 더 나쁜 서비스는 직원들이 고객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단지 정수기 카운터에 서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고객은 고객에게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걸어 들어갑니다. 앉아서 기다리게 하고, 좌회전하고, 우회전하게 놔두지만, 여전히 그들이 볼 수 있도록 음식을 가져오지 않습니다. 고객은 좌우로 돌아서 봅니다. 직원은 신경쓰지 않아서 시계를 보니 거의 10분 쯤 가더군요. 걸어와서 부채를 집어들던 나이든 이모가 있었다. 그리고 밖으로 나가서 한동안 조용히 지내자 우리는 교대당 10분씩만 시간을 두고, 그래도 메뉴를 가져오지 않으면 일어나서 가게에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예전에도 이 가게에는 서비스 직원이 친절했던 것 같아요. 우리는 여기에 정기적으로 식사하러 옵니다. 하지만 지금 오면 서비스가 왜 이렇게 나쁜지 직원들은 고객을 무시하고 고개를 숙인 채 전화를 붙잡습니다. 방금 고객이 전화했어요. 청구서를 확인하기 위해 2번 더 전화를 했고, 내 얼굴을 보았지만 오지 않았습니다. 시계를 다시 볼 때까지 우리가 손을 들고 소리치기 전까지는 오지 않았지만 여전히 무관심했습니다.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어서 일어나서 계산대에 청구서를 확인하고 싶다고 말해야 했습니다. 직원에게 두 번이나 전화했지만 그들은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카운터에 앉아 있던 청년이 대신 돈을 받으러 일어나기 전까지는 말이죠. 단골 손님이 있어서 다시는 들어오지 않을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3.3%로 설정된 서비스 요금은 너무 비싸서 평소에는 예전에는 전혀 보지 못했습니다.
4. 음식이 도착할 때쯤 늦어지고 맛도 예전만큼 맛있지 않았습니다.
####샵 직원들에게 주의사항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받으러 오시는 손님들도 주의해주세요. 단순히 휴대폰만 가지고 얘기하고 노는 것이 아닙니다. 저를 아시는 선배님들께서 요즘 가게도 많이 바뀌었고 직원들도 예전과 많이 달라졌다고 말씀하시는 걸 들었습니다. 직접 볼 줄은 몰랐네요 너무 감동적이네요 가게는 평범하지만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게다가 고객 서비스에는 관심이 없는데 왜 이렇게 손님이 적은지 놀랍지도 않습니다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