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닭고기는 맛있고 단단하고 부드러우며 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고 미리 예약해야 먹을 곳이 없습니다. 가게는 12~14명 정도 들어갈 수 있는 작은 규모입니다.
긍정적인 리뷰: 마침내 나는 그 유명한 hainaess 치킨 라이스를 맛보게 되었다. 나 자신이 하이난 태국인이기 때문에 이곳이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먹는 스타일입니다. 고기 자체는 육즙이 많고 맛있습니다. 약간 쫄깃한 면이 있지만 스타일입니다.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오이를 생오크라로 대체했어요. 잘 해결했습니다 🙂
집에 가져가시려면 Facebook 페이지에서 당일 이용 가능한 상품을 확인하세요!
4별
긍정적인 리뷰: 미리 주문해야 하는 치킨 라이스 메뉴 카오카오의 삶은 치킨이 너무 맛있어서 감동입니다 껍질은 바삭하고 고기는 탱탱해요 치킨은 기름기가 없을 정도로 육즙이 많지 않아요. 치킨은 정말 맛있고 약간 짠맛이 나고 부드럽지 않습니다. 밥알이 잘 뭉쳐져 있고 된장 소스가 강하지 않습니다. 밥과 함께 먹어도 여전히 맛과 식감이 별로입니다.
긍정적인 리뷰: 하이난식 음식이 맛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주의 –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400바트 세트(밥 2인분 포함)를 주문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추가 주문 불가. 핫 키친 메뉴가 제한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치킨만으로는 너무 바쁠 것입니다. 🙂 어쨌든 베르미첼리 요리도 먹었습니다. 꽤 좋은.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Hai Num Nang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가게는 분위기가 좋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방 1개이며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가게 앞에는 차량 2대만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두 배로 주차해야 합니다. 하지만 주차할 곳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치킨은 미리 예약하셔야 오실 수 있습니다.(오시는 날 오전 9시 30분에 오픈할 때 전화로 예약해 주셔야 하는데 치킨이 2마리밖에 남지 않는다고 하십니다.) 음식이 맛있습니다. . 하지만 맛이 밋밋해서 태국 사람들의 입맛에는 맞지 않을 수도 있겠네요. 디핑소스가 많이 맵지 않고 국물이 담백해서 진짜 중국인들이 좋아할지도 모르겠네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괜찮아요. 녹두볶음이 너무 맛있네요 요약하자면 전체적인 그림은 괜찮은데 치킨은 예약을 해야한다는 점 + 자르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 소스가 별로 맛이 없다는 점은 별로 감동적이지 않습니다. 맛있는 치킨이 가능해요 하지만 뛰어나지는 않습니다.. P.S. 집에서는 약간 매운맛을 좋아해서 별로 안좋아해요.아빠가 다신 안가겠다고 하더군요.
중립적인 리뷰: 집에서 먹기위해 주문합니다. 가격은 한박스에 120바트입니다. 여전히 맛있습니다. 치킨 라이스를 먹었을 때 훨씬 더 좋았습니다. 기대치가 높았고 가격이 비싸서 별로 감명받지 못했기 때문일 것이다.
중립적인 리뷰: 어린 닭의 맛이 아주 좋습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Hai Num Nang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줄이 빡빡해서 오래 기다릴 수 있어요.
부정적인 리뷰: 두툼하고 부드러운 닭고기 껍질은 바삭바삭하고 밥은 알갱이로 지져 나옵니다. 맛이 조금 약하고, 소스가 강하지 않고, 국물이 밋밋하고, 품질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싸요.
부정적인 리뷰: 비싼데 생각보다 맛있진 않음 주차장을 찾기 어렵다 소스는 약간 짭니다. 맛있는 밥 판매자는 손님을별로 환영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