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집 근처에 이런 식당이 있는데 처음 먹어보네요. 신선한 새우를 곁들인 팟타이, 계란후라이를 곁들인 볶음밥, 돼지고기 국수를 주문했는데 모두 맛있고 요리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정말 고추만 추가하면 됩니다. 이모와 삼촌은 친절해요. 그들은 서로 아주 잘 이야기합니다. 그런데 토요일 점심이라 사람이 많아서 주차는 운하 옆 길가에 있는데 지금은 좀 힘들고 헷갈리더라구요 추천드려요.
긍정적인 리뷰: 맛있고 아주 좋은 서비스
긍정적인 리뷰: 태국에서 가장 맛있는 팟타이
4별
긍정적인 리뷰: 재료가 듬뿍 들어간 팟타이 부드럽고 맛있는 국수
홀리 바질을 곁들인 바삭한 돼지고기 맛이 매우 강합니다.
가게는 서비스가 매우 좋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귀여운 가격 👍👍
긍정적인 리뷰: 10바트이지만 100바트 이상 맛있는 메뉴로 Nadech의 발자취를 따라가보세요.
✅ 바삭한 돼지고기 볶음밥 (50바트) 정말 미쳤어요! 그냥 맛있어요 마음을 열고 드셔보세요 야 아주 맛있어요 튀기지 않아서 목이 마르네요. 하지만 많이 눅눅하지 않고 쫄깃쫄깃한 맛이 일품입니다. 한 접시 다 맛있게 드세요.
✅ 새우를 곁들인 팟타이 + 새우 페이스트 소스를 곁들인 바삭한 돼지고기 (55바트) 꿈을 꾸고 있는지 아닌지 꼬집어 보세요. 새우와 바삭한 돼지고기를 55바트에 먹을 수 있고, 사이즈는 1인분인데 1인분이면 충분해요 아, 새우장 소스로 얼굴을 찌푸리지 마세요. 귀찮은 새우장 냄새가 나지 않기 때문이죠. 추가되는 소스는 정말 팟타이의 풍성함을 더해줍니다.
✅ 믹스 그레이비(60바트), 클리어 그레이비. 가벼운 맛이 좋음 제가 먹던 탁한 국물을 먹는 느낌이 아닙니다. 그리고 돼지고기도 부드럽고, 새우와 오징어도 싱싱하고 탱글탱글해요.
따뜻한 분위기 마치 친척집에 놀러온 듯한 느낌.
주차 – 매장 앞 및 매장 내 주차 입구가 좁고 길가에 위치해 있으니 조심해서 운전하세요.
긍정적인 리뷰: 귀여운 가게 주인 수줍은 사람들은 조금 차갑습니다. 공간이 있으면 집에 차를 주차할 수 있습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ร้านราดหน้า ผัดไท ลุงแดง ( papafactory )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돼지고기, 새우, 오징어가 섞인 팟타이 – 부드럽고 쫄깃한 면발, 부드러운 돼지고기, 새우가 별로 탱탱하지 않음 오징어가 둥둥 떠있습니다. 면 색깔이 일반 팟타이 같지 않고 맛이 돋보이지 않는데 이 고추는 직접 넣어요. 당신을 위해 요리하지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합리적인 가격. 하지만 먹으러 오기 위해 노력해야 할 정도는 아닙니다.
돼지고기, 새우, 오징어를 섞은 큰 면 –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 그레이비가 맛있어 보이네요. 하지만 좀 끈적해요. 맛은 약간 짠 편이다. 초록색 캡 소스 냄새가 나네요.
소이사이마이 1호점은 가게 입구가 조금 좁아서 가게 앞 운하를 따라 길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매장 내 주차공간은 약 4~5대 정도 가능합니다.
중립적인 리뷰: 레스토랑의 유명한 메뉴 새우젓 레시피가 들어간 팟타이입니다. 팟타이를 만들 때 사용하는 조미료가 새우 페이스트가 섞일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팟타이 맛 소스의 유일한 재료는 야자 설탕, 과립 설탕, 생선 소스 및 타마린드 주스입니다. 새우 페이스트를 추가하는 것은 또 다른 차원의 풍미를 더하는 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팟타이의 전통적인 맛을 더 좋아합니다. 찬찬 국수는 인성이 좋습니다. 맛이 일품입니다 향긋한 새우젓.
단점은 팟타이가 눅눅해요. 그리고 새우살이 튀지 않는다 하지만 60바트라는 가격에 비하면 납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으러 오겠습니다. 식당에 양념 돼지국밥과 볶음밥, 바질볶음도 있기 때문에
이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는 새우 페이스트 레시피를 사용한 팟타이입니다. 팟타이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조미료는 일반적으로 팟타이 맛 소스의 유일한 재료가 야자 설탕, 알갱이 설탕, 생선 소스 및 타마린드 주스뿐이기 때문에 특별한 새우 페이스트가 혼합될 것이라는 점을 이해합니다. 또 다른 차원의 맛을 더하는 것과 같습니다. 좋은 향 (하지만 개인적으로 전통적인 팟타이 맛을 더 좋아합니다).
찬라면은 쫄깃함이 좋습니다. 맛은 새우젓 냄새가 살짝 나면서 딱입니다.
단점 팟타이는 눅눅해요. 그리고 새우살이 그리 신선하지는 않지만 60바트라는 가격에 비하면 그럭저럭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으러 오겠습니다. 레스토랑에는 돼지고기 육즙 국수(Lad Na), 볶음밥, 바질 볶음도 있기 때문입니다.
중립적인 리뷰: 맛있는 팟타이 새우 페이스트 팟타이는 기름기가 많지 않습니다. 매콤 바삭 돼지 바질 맛있고 만족 근데 찐밥은 좀 딱딱하고 바삭바삭한 돼지고기는 너무 딱딱해서 계속 튀겨야 합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ร้านราดหน้า ผัดไท ลุงแดง ( papafactory )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먹으러 먼길을 달려야 하는 것보다 전통비밀맛집으로 더 적합하다. 다수의 고객을 지원하는 데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장점은 음식 가격이 비싸지 않다는 것입니다.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하지만 1접시만 먹었고 맛은 일반 일품요리집 같았음
오랫동안 음식을 기다리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손님이 많다는 건 이해하지만 12.30~14.00에 가서 밥 한 접시를 사먹는 게 안타깝다. 주문한 4가지 메뉴 모두에서 (일부 메뉴는 원재료가 없어서 달라붙지 않고, 기꺼이 다른 메뉴로 변경)
나는 어떤 고객이 전후인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서빙할 음식을 가져올 때 어떤 테이블을 주문해야 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청구서가 없습니다. 방금 나가서 누가이 요리를 주문했는지 물었습니다. 먼저 손을 든 사람이 그것을 먹었습니다.
먼저 앉아서 기다리는 사람은 먹지 않는다.
나중에 와서 계산할 때까지 먹고 집에 가는 사람도 있다.
전에 온 사람들은 아직 아무것도 먹지 않았습니다.
식사를 하지 않고 식당을 나가기 전에 찾아온 손님도 있었다.
더 다양한 메뉴를 먹으러 갈 기회가 있다면 서비스 조정 다시 리뷰하러 오겠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댓글에는 편견이 없습니다.
기대가 클 수도 있다
맛은 전혀 없고 모든 것이 담백했습니다.
갭푸드로 주문해서 포장도 잘 되어있고 깨끗해 보이네요.
보기에는 좋지만 맛은 조절이 필요합니다.
다진 돼지고기 바질 1개 주문 돼지고기 듬뿍 기름도 많아요. 그것만으로도 맛이 매워요.
2 패드 간장 주문 이건 팬에 튀긴 향이 좋은데, 역시 밋밋해요.
3. 면을 그레이비 소스로 주문하세요. 야채도 단단하고 싱거워요.
맛을 좀 개선해 보세요. 격려할 것이다 모든 것이 발전할 수 있다 변화를 기다려라
부정적인 리뷰: 사람이 많이 붐비지 않는 숨은맛집, 음식을 오래 기다리며 2~3테이블 뒤에 사람들이 먼저 오고, 따라오지 않으면 못간다.
옆 테이블에서는 음식을 주문할 수 없었어요. 주문 취소 후 10월 1일 녹색 셔츠를 입은 여직원이 고객에게 너무 기대된다, 조급하다며 냉소적으로 말한다. 조언을 해줄 거라면 직접 고객에게 가서 말하라.
권장사항: 직원과 함께 새로운 주문 접수 시스템을 조정하세요.
가게 주인은 삼촌과 아줌마에게 아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맛있는 음식, 저렴한 가격 직원 한 명만 붙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