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평소처럼 맛있는 음식, 적은 직원, 하나를 얻기 위해 여러 번 전화해야 함
신용카드 하나만 받는 것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그리고 가게가 좀 더럽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오랫동안 사랑받는 맛집입니다. 세대가 많은 노부부인데 (과거에) 공유 한 밴드 전체가 갈 때마다 감동을 받았다.
4별
긍정적인 리뷰: 오래되고 전통적인 가게 어릴 때부터 먹다 주차 : 사원 내부에 주차 가능합니다. 서비스 직원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맛있는 오리구이 사진 찍기도 전에 다 나갔네요. 다른 음식도 맛있어요.
긍정적인 리뷰: 바삭바삭한 껍질과 부드러운 고기로 아주 맛있는 돼지고기 구이를 만드는 가게입니다. 음식메뉴가 많아요. 맛은 거의 모든 면에서 맛있다고 여겨집니다. 어떤 것들은 너무 기름기가 많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여러가지를 맛보고 싶다면 작은 접시를 추천합니다. 가게는 소형, 중형, 대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서비스가 좋은 직원과 좌석이 넉넉합니다. 가게는 오전 11시에 오픈합니다. 자가용을 운전하는 경우 시간당 30바트를 내고 사찰에 주차해야 합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Poonsinn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값싼 음식에 에어컨이 있어 시원해서 좋았지만
전체적으로 직원들이 불친절합니다
음식 맛은 좋았습니다
음식주문은 잘 들어갔는지 꼭 확인하세요
중립적인 리뷰: 음식 맛은 괜찮아요. 다만 음식 나오는 속도가 느리고 뜨겁지도 않고 서비스도 좋지 않고 1인당 에어컨 요금이 부과됩니다. 메뉴판이나 다른 곳에는 명시되어 있지 않은
중립적인 리뷰: 공정한 맛. 구운 오리 외에는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구운 오리는 9/10을 주겠습니다.
느린 서비스. 요리 부분과 품질에 비해 약간 비쌉니다.
인근 사원에 20바트의 주차장이 있습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Poonsinn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맛은 그냥 그럭저럭.
그런데 음식이 기름기가 많아요. 레몬에 절인 오리고기 조림을 퍼내도 기름만 발견됐다.
이 서비스는 전혀 아닙니다. 직원들은 바빠요. 매장이 많이 비어 있었는데도
부정적인 리뷰: 긴급하게 서비스를 개선하세요.
유명한 레스토랑이에요. Wisut Kasat 교차로 모퉁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가 꽤 크네요. 일반 레스토랑과 같은 표준적인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다른 매장으로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줄을 서서 매장에 들어가는데 문이 2개라서 헷갈린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테이블이 꽤 많이 있는데, 테이블에 들어가기 전에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들어와서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이 나왔어요. 하지만 음식을 가져다주는 직원은 없었다. 직원이 꽤 많은데도 말이죠. 그러나 그는 웨이터처럼 봉사했습니다. 직원분이 사람을 데려와서 자리에 앉으시고 그 일을 하십니다. 다른 테이블을 보고 직원을 불러 주문도 받아야 했고, 주문한 메뉴는 두 명이서 같이 가서 붉은 돼지고기 볶음밥을 주문하는 등 실수가 많았다. 홍콩 볶음면 한 접시와 함께 한 사람이 한 접시씩 먹기 때문에 그런 다음 중형 또는 대형 접시를 만든 다음 오리와 붉은 돼지의 중간 접시를 주문하고 접시를 분리한 다음 함께 모아 작은 접시에 담습니다. 서빙하러 온 직원을 따라갔을 땐 몰랐는데, 아마 주문을 받는 직원이 책임이 있을 거라고 하더군요. 계산서가 나왔을 때 계산서가 정정되어 있는 것을 보니 마치 제가 실수한 것처럼 테이블이 나중에 나왔습니다. 내 테이블 앞에는 오리고기와 바삭한 돼지고기 요리가 나왔어요.
전체적으로 직원은 많지만 관리가 형편없는 크고 오래된 매장입니다. 아무리 맛있어도 다시는 안 올 수도 있어요.
B+맛
가격 A
분위기 B+
서비스D
클린 B+
부정적인 리뷰: 전설의 오리구이
1별
부정적인 리뷰: “필요없어, 오지마”
서비스가 예상되는 경우 – 없음.
패스트푸드를 기대한다면 – 아니오
20년 전처럼 맛있는 음식을 기대했다면 지금은 아니다.
직원들은 환영하지도 않고, 말도 하지 않고, 음식을 반복하지도 않고, 혼란스러워 돌아다니는 바퀴벌레처럼 일합니다.
불행하게도 Wisut Kasat 지역의 전설은 하지만 지금은 지친 직원들로 가득 차서 그 날을 기다리며…
별이 0개라면 별을 0개 주세요.
어떤 경우에도 방문할 가치가 없습니다. 20년 전과는 다릅니다.
부정적인 리뷰: 집에 가져가기 위해 오리와 밥을 주문한지 1시간 반이 넘도록 직원에게 얼굴 표정을 지어달라고 부탁할 만큼의 여유가 아직 없다.
레스토랑은 다른 고객이 먼저 음식을 받고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시작할 때까지 첫 번째 대기열에 고객이 없었기 때문에.
밥으로 밥하기가 그렇게 어렵나요?
전설의 유명점이 이 모델로 죽게 됩니다.
부정적인 리뷰: 레스토랑은 매우 나쁘고, 음식을 늦게 주문하고, 음식이 마음에 들지 않고, 테이블을 치우지 않고, 매우 더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