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무슬림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 꼭 오세요 메뉴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고기가 탱탱하고 부드러우면서 맛있어요 여기 비리야니는 눅눅하지 않고 입자가 쫄깃하고 맛있어요 소꼬리국을 먹으면 목이 편해요 로티와 샐러드가 아주 맛있어요.
4별
긍정적인 리뷰: 이 가게를 여러 번 지나갔지만 근처에 주차 공간이 없었습니다. 오늘은 운 좋게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어서 주문했어요
1. 프라이드치킨을 곁들인 비리야니 찰진 밥맛이 좋아 좋아요. 개인 후라이드 치킨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맛있어요 아 깜빡할뻔했어요 국물도 맛있네요 엄지척👍👍👍
2. 마타바 카이: 이건 뚱뚱해요.. 아직도 마음에 안 드네요. 반죽이 좀 끈적한 편이에요. 😭😭😭 아니면 치아가 뚱뚱해서 안좋은 걸까요? 오랫동안 튀겨서 나온 지방
3. 올리앙이면 충분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고, 맑고, 통풍이 잘되고, 덥지 않고 총 가격은 145바트로 음식의 양에 비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음식은 깨끗하고 맛있는데 날씨가 좀 답답하네요.
긍정적인 리뷰: 큰길 바로 옆에 가게가 있고, 가게가 열려있어서 앉기 편하고, 날씨도 많이 덥지 않아요. 오랜 시간 동안 없었습니다. 음식을 주문하면 즉시 제공됩니다.
~ 치킨 비리야니, 밥맛이 좀 짜고 딱딱한데 치킨도 괜찮아요, 밥의 양도 괜찮아요.
~ 닭국물은 맵고 신맛이 나고 짠맛이 강하지만 맛있습니다. 밥과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닭고기는 부드럽습니다.
좋아요 서비스, 수량에 적합한 가격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메뉴판이 너무 심심해요.
🚗 가게 앞에는 주차금지 안내문이 있는데도 사람들이 계속 주차를 해서 교통체증이 발생하고 있어요. 매장 앞 골목으로 들어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직진하여 매장 뒤 오른편에 주차하시면 4~5대 주차 가능합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Yu Sup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이슬람 음식은 맛있고 깨끗하며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처음 개봉할 때 먹었습니다. 맛이 더 맛있습니다. Biryani는 이제 향신료 향이 없습니다. 식당 내부는 꽤 덥습니다. 이전만큼 개방적이지 않음
중립적인 리뷰: 비리야니는 맛있고 향이 매우 좋습니다.
단단한 수탉
후라이드 치킨은 매우 단단하고 쫄깃합니다.
꼬리국물은 고기 향이 좋은데 고기가 전혀 퍽퍽하지 않아요.
디핑 소스는 달콤하고 가볍고 신맛이납니다.
마타바 맛있어요.
전반적으로 평균입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Yu Sup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소꼬리 수프, 로티, 마사만 치킨, 쇠고기 타마타바, 우유 로티, 옥수수 로티, 일반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10년 전 이 가게는 강목의 최전방 전설의 가게로 꼽힌다.
현재의
Biryani는 뜨겁지 않고 차갑습니다. 고무 밥 없음과 맛 큰 프라이드 치킨 바삭바삭 고소한 맛, 사용가능, 단단한 식감
여전히 멋진 트릭 biryani와 함께 제공되는 수프는 뜨겁고 맛이 좋습니다.
갓 구운 치킨 사테이지만 여전히 열이 부족합니다. 고기가 부드럽거나 탱글탱글하지 않고, 건조해서 약간의 감칠맛이 부족하다. 하지만 사테이 소스 여전히 예전처럼 맛있다
전반적으로 10~20년전 전설이 많이 아쉽네요 평소처럼 세심하고 맛있게 돌아오셨으면 합니다.
추신: 치킨 사테는 생각보다 오래 기다렸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이름이 “치킨비야니왕 유섭이”인데 아니죠!!! 그들의 쌀은 인도 요리법의 향이 없으며 부드럽습니다. 치킨은 그렇죠. 부분은 괜찮습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돈을 지불하고 잠을 자지 않았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방은 가득 찼습니다. 전문가들이 이런 일을 합니까?
부정적인 리뷰: 그저 그래
부정적인 리뷰: 그냥 음식 아주 작은 부분만 주문하고 세트당 55바트인 사삭칵을 주문하고 3조각을 떠먹으면 디핑 소스가 또 다른 상자에 담겨 나옵니다.
한숨, 뱀과 손님이라는 옛말처럼 집에 들어가면 손님을 먼저 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