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전 11:30~오후 10:00
화요일 오전 11:30~오후 10:00
수요일 오전 11:30~오후 10:00
목요일 오전 11:30~오후 10:00
금요일 오전 11:30~오후 10:00
토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일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긍정적인 리뷰: 김밥 맛있습니다. 많은 반찬, 항상 리필 가능, 품질, 높은 음식 가격이지만 많이 제공, 적은 사람, 편안
긍정적인 리뷰: 정통 한국 음식 고기질이 아주 좋습니다. 거대한 접시 밑반찬이 가득차서 무한리필 가능합니다. 컵 수프와 냄비를 먹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두부 스프, 매운 쌀 샐러드, 한국식 피자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페이지가 많습니다. 리필 가능한 차와 함께 식수 이 횃불은 강렬합니다.
식사 가격에는 10%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음식의 가격은 품질에 따라 높습니다.
전체적인 그림은 내가 먹어 본 모든 레스토랑보다 낫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밑반찬이 아주 맛있습니다. 돼지고기 세트와 고기 세트 모두 눈물이 날 정도로 맛이 좋습니다.뷔페가 아니기 때문에 눈을 감고 입에 넣을 필요가 없습니다.서비스도 좋고, 가격도 품질에 비해 합리적입니다. 나는 꼭 그 선을 또 지나갈 것이다. (호박퓨레를 곁들인 반찬은 너무 맛있어서 꼭 집에 가져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한국인 주인이 직접 만든 정통 한식! 뷔페가 아닌 A La Carte 레스토랑입니다. 하지만 한국 음식을 좋아한다면 이곳을 놓치지 마세요. 밑반찬이 너무 맛있고 무제한이에요. 가격은 꽤 높지만 합리적입니다.
긍정적인 리뷰: 심부름을 하러 갔다가 이 리뷰를 바탕으로 맛집을 검색했습니다. 이 식당을 처음 찾았습니다. 주문을 받으러 오신 점원분도 아이들과 함께 갔기 때문에 아주 좋은 추천입니다. 그는 어느 것이 적합하다고 제안했습니다. 크고 작은 것은 어느 것입니까? 우리는 아이들이 있어서 식탁에서 직접 굽지는 않았지만 고기가 맛있어서 버락 비프(내가 착각하지 않은 경우)라는 고기를 먹었는데 매우 부드럽고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스키야키 같은 냄비가 맛있습니다. 향긋한 고기, 먹기 편함, 돼지고기 3겹도 좋고, 주문한 것 다 좋아요. 내 유일한 불만은 약간 부드러운 콩나물입니다. 안팎으로 약간 어수선하게 느껴지는 테이블 다리
긍정적인 리뷰: 가게 분위기는 좋고 깨끗하며 직원들은 서비스에 열정적입니다. 빠진 것이 무엇인지 주목하고 채우십시오. 전반적으로 음식이 맛있습니다. 하지만 조금 너무 달다 구운 돼지 고기는 아주 좋습니다. 매장구매 추천해요 향도 제일 좋고 끈적임도 없어요.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Korean Spoon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한국어 한국어
중립적인 리뷰: 나는 친구와 그의 가족과 함께 거기에 있었고 여기에 고급 한식당이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가격으로 비교하면 평범했던 것 같아요.
중립적인 리뷰: 리뷰를 보고 여기로 오세요.
값비싼. 좋은 품질의 성분. 평균 맛보다 조금 더 맛있습니다. 평균 서비스.
다른 곳에는 한국 음식에 돈을 쓰기에 더 좋은 곳이 많이 있습니다. 내 별 3개 등급을 확인하기 위해 곧 다시 여기로 돌아올 것입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Korean Spoon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나는 오늘 가족과 함께 점심에 여기에 갔고, 많은 크라운 고객과 많은 대기 대기열, 일부 고객은 기다릴 수 없어서 시간을 낭비했습니다. 이전에 예약 한 행운은 11:30에 도착했지만 첫 번째 주문은 12:30에 왔습니다. 나는 음식이 왜 그렇게 오래 걸렸는지 모르겠습니다. 인상적이지도 않고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서비스이지만 우리에게 즉각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좋지는 않습니다. 최대한 빨리 찾아오는 많은 손님들을 맞이할 식당과 인력을 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나도 내 식당을 했었다. 모든 과정을 이해하지만 오늘은 참을 수 없다. 내 의견에 대해 미안하다.
1별
부정적인 리뷰: 값비싼
부정적인 리뷰: B라는 직원은 말투가 매우 안 좋고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왜 이런 얘기를 하느냐고 물었더니 아직도 헛간 때문이라고 하더군요. CDC 지점의 끔찍한 직원들은 다시는 오지 않을 것입니다. 이 가게는 형편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