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별 3.8개 주기
많이 먹고 실제로 570 바트 만 지불하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구운 뱀 머리 생선은 맛있습니다. 이상한 디핑 소스 그러나 야채를 조금 덜 찌게하십시오.
라오스식 파파야 샐러드도 맛있고 2가지 주문.
구운 닭고기는 약간 건조했습니다.
호랑이는 먹을 만큼만 울고 부드럽지 않고 매콤한 소스가 맛이 없다.
긍정적인 리뷰: Na Wong Road에 있는 Thung Sikan 지점의 Korat Kai Yang 레스토랑은 Dechatungka Road 또는 Song Prapha Road를 통해 올 수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 정오에는 항상 사람이 가득합니다. 혹시 이런 방법을 겪어보신 분이 계시다면 꼭 시도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긍정적인 리뷰: 분위기 먹고 싶다면 아니면 여자를 데려와서 먹게 해줘 다른 가게를 지나
에어컨이 없고, 욕실(참조)이 깨끗하지 않고, 오래된 나무 테이블이 앉아서 짜증이 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다
하지만 맛있는 음식, 합리적인 가격, 명확한 메뉴, 주방이 가게 앞에 있으니 청소가 되는지 안 되는지 바로 보자. 주차장은 약 칭찬하느라 길가에 주차하지 않아도 되니 물 장사를 강요하지 않는게 제일 마음에 들어요. 아이스 버킷도 훌륭한 플라스크입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Korat roasted Chicken – Tung Se Kan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주차공간은 20여개 정도 있는데 제가 갔던 날 화장실에 물이 안빠지고 손도 못씻었어요. 팟미코락(Pad Mee Ko Rak)을 주문하고 고기가 아닌 절인 닭고기인 팟타이(Pad Thai)를 받았습니다. 코랏 치킨이 아닌 샬롯을 얹은 미, 핫야이 치킨인가요? 코랏 파파야 샐러드 맛은 괜찮은데 파파야면을 잘게 썰어서 국수를 사용하기가 너무 귀찮습니다. 우리 같은 Korat 사람들은 실망하고 멋지고 Nong Oey 형제입니다. 가격은 괜찮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여기서 서비스는 어떻게 되었습니까? 2019년에 마지막으로 방문했으며 방콕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였습니다. 이제 음식은 여전히 훌륭하지만 서비스는 재앙입니다.
점심 방문 중에 일어난 몇 가지 일들:
– 메뉴는 제공되지 않았지만 요청해야 했습니다.
-한 접시의 두 번째 서빙을 주문하고, 오지 않는 것을 반복해서(3-4번) 물었습니다.
– 아이스크림이 “너무 뜨기 어려워” 웨이터가 냉동실에서 10-15리터 상자를 꺼내 숟가락과 따뜻한 물을 사용하는 대신 “해동”(분명히 작동하지 않음)하도록 팬을 가리켰습니다.
– 다른 테이블의 주문을 우리 테이블로 가져왔습니다.
– 우리가 받지 못한 음식에 대한 비용이 청구되었습니다.
– 우리가 주문하지 않은 음식에 대한 비용이 청구됨
그럼에도 불구하고 음식은 여전히 훌륭하고 서비스 감소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이 레스토랑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파파야 샐러드 맛있습니다. 수프는 맛있고 새콤한 수프는 너무 달고 폭포는 괜찮고 닭고기는 괜찮습니다. 일반 쌀이 아름답게 요리됩니다. 대부분의 음식은 달다. 가게는 길가에 있습니다. 사실입니다. 그러나 전혀 운전할 수 있습니다 명확한 표시가 없기 때문에 표시가 조금 사라집니다. 눈치 채지 못했다면 COVID의 안전을 개선하고 고객이 매장에서 담배를 피우는 것을 금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을 방해 뿐만 아니라 질병을 퍼뜨릴 수 있습니다 일부 고객은 담배를 피워야 하는지, 어디서, 어떻게 피워야 하는지, 피워야 하는지 감을 잡지 못합니다.
좋은 의도로 경고하고, 큰 가게에서는 절대 금연 표시를 해야 합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Korat roasted Chicken – Tung Se Kan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가격이 많이 비싼데 남톡무+땀코랏을 주문하면 일반 식당에 비해 맛이 짠 편입니다. 물 한 병만 주문한 것이 아니고 보온병에 얼음을 통째로 담아 왔습니다. 얼음 판매에 동의하셨나요? 한곳만 가면 왜 보온병이랑 유리잔만 가지고 가는지 알겠는데 180바트인데 맛도 그냥저냥 돈은 후회 안하는데 얼음은 후회되요🙄 🙄 위치안 치킨 파파야 샐러드가 더욱 맛있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예전 가게보다 더 좋아졌네요. 장소가 더 좋아 보이는데, 여전히 주인이 같은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맛있는 구운 치킨, 맛있는 음식 하지만 장소는 깨끗하고 아름답게 개선되어야 합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이름을 변경 코랏 그릴 치킨 레스토랑, Thung Si Kan
부정적인 리뷰: 손님 신경쓰지 말고 오래 앉아서 기다려 일어나 도망쳐 안녕
부정적인 리뷰: 요리사 교체 추천 캥솜 페이스트는 로빈후드에 주문하세요.. 캥솜타마린드 먹는 맛이에요 엄청 새콤달콤해요.. 캥솜 먹기 싫은데..전화해도 새로 만들어주지 않네요.. 캥솜..어디서나 먹을수 있을줄 알았는데!! 같은 맛인데 못먹어서 다 버려버렸는데… 캥솜패 식당에서 정말 이 맛을 먹었나요? 다른 가게로 바꾸자.. 감히 다시는 먹을 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