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편리한 주차 신선한 재료에 깨끗하고 집에서도 가깝고 자주 갈만한 맛집으로 예약했습니다.
가격과 맛은 타사에 뒤지지 않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기계가 많이 있습니다.
디핑 소스, 많은 선택, 여러분.
나는 원료가 온라인에 있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벨트가 전혀 부족합니다.
이 식당은 오리 고기와 소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매우 깨끗합니다. 돼지 고기는 좋고 고기는 절이지 않습니다. 우수한 찌꺼기 다양한 라인이 좋아요 픽업할 때까지 사용 가능 미트볼 소시지.
반복해야 한다, 반복해야 한다!!!
🙂👍🏻
긍정적인 리뷰: 맛있는 음식, 신선한 음식, 인상적인 서비스
4별
긍정적인 리뷰: 가는 길은 지도를 따라가면 됩니다. 편리한 주차장이 있습니다. 1개당 재료는 양이 좀 적다는 느낌이 듭니다. 내가 고른 국물은 마라탕과 돼지뼈로, 산책하러 올 때 먹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순한 맛이다.
긍정적인 리뷰: 좋아요
최근 수요일 오후 4시쯤 AA 컨베이어 벨트 샤브샤브를 방문했는데 전반적으로 제 경험은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식당에는 자체 주차 시설이 있어 편리한 특전이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측면인 음식부터 시작하겠습니다. AA Conveyor Belt Shabu의 음식 품질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컨베이어 벨트 샤브샤브 설정의 개념은 독특하며 대화식 식사 경험을 제공합니다. 벨트의 다양한 재료는 괜찮았고 다양한 사용자 정의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소고기 가격이 비싼 편이라 샤브샤브에 소고기를 즐겨먹는 사람에게는 접근성이 떨어지는 편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프의 맛은 즐거웠고 저만의 재료 조합을 만들 수 있는 기회에 감사했습니다.
가격면에서 AA 컨베이어 벨트 샤브샤브는 허용 범위에 속했습니다. 소고기는 비쌌지만 다른 재료와 메뉴 항목의 전반적인 가격은 합리적이어서 가격 대비 괜찮은 가치를 제공했습니다.
아쉽게도 청결은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었습니다. 식당이 완전히 더럽지는 않았지만 만족스러운 수준보다 약간 떨어졌습니다. 식사 공간 전체에 청결 기준이 일관되게 유지되었다면 더 즐거웠을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여 AA Conveyor Belt Shabu를 10점 만점에 7점으로 평가하겠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만족스러운 음식 품질과 가격으로 즐거운 식사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청결 기준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샤브샤브를 좋아하고 독특한 식사 경험을 즐기신다면 AA Conveyor Belt Shabu를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특정 재료에 대해 약간 더 높은 가격이 책정될 가능성과 개선될 수 있는 청결 수준에 대비하십시오.
긍정적인 리뷰: 수프와 디핑 소스 맛은 괜찮습니다. 벨트에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항목이 있습니다. 맛있는 얇게 썬 돼지 고기 건조하고 단단하지 않고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เอเอ สุกี้สายพาน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이 지역의 멋진 말라샤브 전골
꽤 비싸요…이건 뷔페가 아니고 단품요리예요
선택한 것에 대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가격의 색상에 주의하세요. 😅 선택하기 전에 생각해보세요… 일부는 상당히 비싼 가격이기는 합니다.
오래 기다려야 한다면… 별로 특별하지 않으니까 기다리지 않을 거예요
말라 수프는 매우 매워서 마음에 들었지만 BKK의 다른 곳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주차장이 협소함 / 줄을 설 필요가 없으므로 오후나 평일에 가야 함
가게는 깨끗하지만 그리 크지는 않고 4~5팀 정도 가면 자리가 없을 것 같아요. 음식은 일반적인 수키 샤브 레스토랑의 일반적인 옵션이 아닌 기본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냄비는 수프를 1개만 선택할 수 있지만, 수프를 섞을 수도 있으니 아주 매운 말라국을 드셔보세요. 진짜매운맛 그런 다음 토마토 주스와 섞으세요 그러나 Mala가 되는 것은 여전히 선도적입니다.
배가 아플 정도로 매워요. 매운 걸 못 먹는 사람이 있나요? 정말 매워서 추천하지 않습니다.
내 불만은 두부 껍질이 매우 비싸고 개당 20바트이고 가격이 너무 비싸고 개당 5바트이거나 트레이에 넣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트레이당 20바트, 2-3개는 여전히 허용되지만 개당 20바트입니다. 좀 너무 비싸요.
헤어서비스 냄새 방지를 위한 후드가 달려있습니다. / 가게 뒤편에 주차공간이 거의 없습니다. / 선택할 수 있는 면류가 적습니다. 그런데 흰오리국수는 맛있어요~ 특이한 국수입니다.
전체적으로 1인당 300~400바트로 비싸다고 생각되는데, 배불리 먹는다면 1인당 500++가 적당합니다. 먹을 것을 집기 전에 나무 쟁반의 색깔도 살펴보세요. 어떤 것들은 가격이 전혀 가치가 없습니다.
또 간다면 한 냄비에 국물 2개를 담을 수 있는 국물을 먹고 싶다. 다시 시도하다 결국, 가게가 막 열렸어요. 이런 벨트를 파는 다른 매장과 비슷한 것 같아요. 시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경험으로 남겨두세요 😊
중립적인 리뷰: 일부 음식은 가격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가격이 너무 작다고 생각하면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เอเอ สุกี้สายพาน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말라는 향이 없고 투명합니다.
부정적인 리뷰: 서비스 개선, 청구 지연
부정적인 리뷰: pinklao aera에 있을 때 아내와 함께 이 말라 전골 가게를 시험해 보았습니다.
서비스가 매우 느린 것처럼 매우 느렸습니다.
음식은 그냥 소소했어요
돼지고기와 쇠고기는 스테이크처럼 잘랐는데 샤브용으로는 너무 두꺼웠어요…
맛은 말라처럼 맵지 않았어요
주차는 가게 뒤편에 20대 정도 주차 가능해요
다시는 안오는데 내 입맛엔 안맞아 미안
5명 중 2명
1별
부정적인 리뷰: 서비스가 형편없습니다 줄에 있는 사람들을 다 기다리지 않고 건너뛰었습니다 손님 관리가 매우 나빴습니다 테이블이 다 떨어지기 전에 나중에 온 사람들은 운이 좋지 않은 다른 고객들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음식은 맛있는데 오늘은 직원이 1인당 요금을 청구하네요. 나쁘게 말하고 가게 주인에게 전화하라고 도전하십시오. 기존에 항상 사용하던 할인카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프로모션을 변경하고 싶다면 고객에게 잘 알려야 함 공손하게 입이 아주 큰 편은 아니다 예전에는 한 달에 4~5번씩 먹으러 갔었는데 이제는 안 갈 것 같아요.
부정적인 리뷰: 정말, 음식은 맛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아주 나쁜 서비스를 만났습니다. 평소에는 정기적으로 갑니다. 그런데 오늘 만나면 아마 안 갈 것 같아요. 직원들이 나쁘게 말해요. 포인트 카드 프로모션에 대해 발표된 조건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 문의해봤는데 오늘 갑자기 조건이 바뀌어서 설명을 했더니 직원분이 잘 설명을 안해주시더라구요. 하지만 그 대신 그는 나에게 가게 주인에게 전화해서 얘기하라고 요구했습니다. 한때 받았던 인상 다 없어졌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