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휴무일
화요일 오전 11:30~오후 2:00 오후 5:00~10:00
수요일 오전 11:30~오후 2:00 오후 5:00~10:00
목요일 오전 11:30~오후 2:00 오후 5:00~10:00
금요일 오전 11:30~오후 2:00 오후 5:00~10:00
토요일 오전 11:30~오후 2:00 오후 5:00~10:00
일요일 오전 11:30~오후 2:00 오후 5:00~10:00
긍정적인 리뷰: 저녁 식사는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숙련된 요리사가 일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스시 바가 있습니다.
스타터, 현재 프로모션 중인 아부리 연어 스시. 연어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신선했고, 윗부분에 약간의 그을린 맛이 생선의 크리미한 질감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유쾌한 훈제 향을 더했습니다. 초밥밥은 전문적으로 양념하여 연어와 조화로운 균형을 이루었습니다.
다음은 각종 초밥이 포함된 아부리 스시 세트입니다. 각 작품은 요리사의 세심함을 보여주는 예술 작품이었습니다. 하이라이트에는 입에서 녹는 가리비와 생선이 포함되었습니다. 튀김은 가볍고 바삭바삭했으며 디핑 소스에는 감칠맛이 딱 적당했습니다. 베이비콘, 토란의 서프라이즈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재료의 품질, 정확한 준비, 세심한 서비스 덕분에 기억에 남는 저녁이 되었습니다. 스시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부리 연어 스시(Aburi Salmon Sushi)를 맛보고 스시와 튀김 세트를 맛보실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실내는 에어컨이 없어 조금 덥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오사카의 유명 매장에서 기대할 수 있는 정말 좋은 품질입니다. 네타(생선)와 샤리(초밥) 품질 측면에서 국내 대부분의 스시 전문점보다 뛰어납니다. 가장 저렴하지는 않지만 실제로 지불한 만큼 얻을 수 있습니다. 초밥 애호가라면 꼭 방문해야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Endo Sushi는 방콕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주얼 스시 장소 중 하나입니다. 레스토랑 세트 메뉴는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480B++). 돈 가치가있는이 초밥을 믿으십시오.
❤️엔도식초밥 정말 세트로 사용가능합니다. 하지만 기회가 된다면 한 단어씩 주문을 해볼 기회가 있다면 초밥은 생선을 다른 수준으로 잘라냅니다. 장인 정신은 오마와 가볍게 비교됩니다. 매번 이 가게에 가서 스탬프 1개 받고, 10개 모으고, 공짜로 받고, 해보자.
❤️즐겨찾기 메뉴
긴다라 사이쿄
주토로
긴메다이
에비 시로
노도구로
💰가격
1인당 600부터 시작하는 주문에 따라 다름
🚘주차
커뮤니티 몰에 주차 가능
4별
긍정적인 리뷰: 맛은 일본 지점과 비슷합니다. 신선도는 일본만큼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초밥의 크기는 일본과 상당히 다릅니다. 가격면에서 일본과 동일합니다. 여행은 개인 차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하지만 장소가 적다
긍정적인 리뷰: 일본 요리사가 만드는 신선하고 맛있는 메뉴. 카운터석은 2개 있습니다. 일반실과 개인실 맛있다 그러나 일부 메뉴 가격은 상당히 높습니다. 추천 스시 세트 가격의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메뉴는 선택할 수있는 것이 많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매장은 프로젝트 3층에 있으며 카운터와 테이블이 있는 깨끗합니다.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음식이 있지만 대부분 스시 메뉴에 중점을 둡니다. 따뜻하고 약간 시큼한 스시 밥은 다양한 토핑과 잘 어울립니다. 테이블에 간장에 담근 붓이 있습니다. 신선한 음식, 맑은 국물, 좋은 맛, 꼭 시도해야합니다, 좋은 서비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Endo Sushi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원작과 비교불가
중립적인 리뷰: 평범한
중립적인 리뷰: 아주 좋은 서비스, 신선한 생선 및 큰 부분. 비싸지 만이 동네에서 예상됩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Endo Sushi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재료는 신선하고 맛있지만, 방콕 시내의 같은 수준의 스시 가게에 비해 솔직히 상당히 할인감이있었습니다.
또한 내가 갔을 때 샤리는 너무 부드러웠다. (한 번만 가서 다른 날은 다를지도 모릅니다)
샐러드와 일품물은 맛있었습니다 만, 중요한 초밥은 가격에 비해 기대 밖이었습니다.
그릇이나 인테리어는 좋았기 때문에, 태국인에게는 인기인가라고 생각합니다.
부정적인 리뷰: 음식은 괜찮았고 직원은 별로 없었습니다. 그들은 분명히 우리가 거기에 있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분명히 우리가 태국인도 일본인도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음식이 모두 한꺼번에 제공되고 그들이 우리 위에 서있는 동안 수표가 이어졌습니다. 너무 비싸요.
부정적인 리뷰: 오사카 본사만큼 좋지 않습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너무 비싸서 3명이 8,900개 먹었는데 서비스가 별로네요… 뜨거운 사케를 주문하면 물이 데워지는게 아니라 사케가 물로 데워지는데… 말문이 막힘
부정적인 리뷰: 샤리가 죽, 있을 수 없다.
부정적인 리뷰: 아주 나쁜 서비스. 스시 4접시를 주문했는데 2접시만 왔어요. 아주 오랜 기다림 끝에. 주문을 취소했는데 청구서가 여전히 잘못되었습니다. 음식은 훌륭하지만 프리미엄 가격을 감안할 때 서비스는 끔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