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전 11:30~오후 2:00 오후 5:00~10:30
화요일 오전 11:30~오후 2:00 오후 5:00~10:30
수요일 오전 11:30~오후 2:00 오후 5:00~10:30
목요일 오전 11:30~오후 2:00 오후 5:00~10:30
금요일 오전 11:30~오후 2:00 오후 5:00~10:30
토요일 오전 11:30~오후 2:00 오후 5:00~10:30
일요일 오전 11:30~오후 2:00 오후 5:00~10:30
긍정적인 리뷰: 와우,이 식당은 일본 신주쿠에 남아 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었던 사시미
사시미의 두께는 완벽했습니다.
생선구이도 맛있었어요.
치킨 차고(일본식 프라이드 치킨)는 굉장했습니다 👍👍
이곳을 적극 추천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저녁에 들었습니다.
술 반입도 OK(유료)
웨이트리스 씨들이 제대로 술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손님은 일본인이 많아, 여기저기에서 일본어가 들렸습니다.
요리는 맛있는 것도 있으면, 한가지의 것도 있습니다만, 전체적으로 일본의 이자카야씨와 거의 손색 없이 느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Ig: 펭귄
🦪 “큰조개, 아주 싱싱”이 최고입니다. 일생에 한 번은 여기 와서 먹어야합니다.
그리고 가격이 너무 귀엽다..이렇게 큰게 10개에 490.-.굴을 직접 키운건지 헷갈리네요..아, 싱싱하지 못하군요.. 그 맛이 아직도 입에 맴돈다.
그들은 또한 다른 메뉴를 가지고 있습니다. 똑같이 맛있는 오늘 주문한대로 🍽 있습니다.
🦪 굴, 레몬 10개 490.-
(프로모션 가격, 정상 990.-)
🍣 계절초밥 500.-
구운 홋케(대) 890.-
(M사이즈 490.-)
🥗 라면샐러드 180.-
🍝이탈리아 치즈를 곁들인 크림 베이컨 파스타 “그라나 파다노” 399.-
모든 좋은 서비스 직원 모든 맛있는 음식
야다 빌딩에 주차하세요.
#sushibkk #sushibangkok #홋카이도겐시야끼 #oysterbkk #hoihoibangkok #태국에 있으면서 일본을 여행할 수 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이자카야식 일식 레스토랑 선택할 수있는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가게 안에는 생선구이가 있어 서로 싱싱하게 볼 수 있다. 그러나 난로에서 나오는 열기로 인해 매장의 에어컨이 예상만큼 차갑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매우 뜨겁지 않도록 스토브에서 멀리 떨어져 앉아야 합니다. 서비스 직원은 매우 좋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지정한 목록에 따라 회밥을 할인받을 수 있는 라인을 추가하는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진짜 그릇은 크지 않지만 밥의 양은 제법 크고, 생선도 큼직큼직하고, 이쿠라가 멋지게 흘러넘친다. 가라아게 후라이드 치킨 맛있습니다. 마치 당나귀에 소스를 비벼먹는 듯한 맛이라 밥과 함께 먹기에 아주 좋습니다. 여기 감자 샐러드는 내가 다른 곳에서 먹었던 것과는 다릅니다. 샐러드 드레싱도 따로 있어요. 으깬 감자 커다란 베이컨 조각이 들어 있었다. 가격은 일반 이자카야 정도.
긍정적인 리뷰: 일식 레스토랑 원료는 일본에서 수입됩니다. 가격이 상당히 비싸다 맛있는 음식 특히 홋케 생선이 너무 맛있어서 일본인들도 많이 먹으러 오는 식당입니다.
긍정적인 리뷰: 음식은 맛이 좋았습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북해도원시소기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Lunch를 받았습니다. 가격은 높지만 맛은 뭐 뭐였어요. 요리를 운반하는 직원에게 사랑이 없다는 것이 걱정되었습니다. 근처의 일식처는 기분 좋은 인사나 회석이 있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업데이트!
다시 여기에 왔지만 불행히도 음식은 표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연어 뱃살을 주문했는데 뱃살에 지방이 많아서 좀 더 구워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내가 웨이트리스에게 내 요청을 말했지만 그들은 여전히 연어 배를 반쯤 익힌 상태로 제공했습니다. 요리를 요리사에게 돌려 보냈고 그들은 그것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그들은 버너를 사용하여 배를 요리했고 생선을 그릴에 다시 넣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우리 요리를 다른 테이블에 제공했고 우리는 그 주문을 받지 못했고 웨이트리스가 사과하지 않고 오래 기다리기 때문에 주문을 취소해야 했습니다.
매우 불만족스럽고 아마도 돌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
————————————
그것은 필수입니다!!
이자카야를위한 방콕의 숨겨진 보석 중 하나입니다.
생선의 품질과 신선도도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구운 연어 배를 좋아하고 일본 밥과 잘 어울립니다.
바쁜 날에는 서비스가 느릴 수 있지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약이 필요합니다.
타니야 빌딩에 주차하세요.
중립적인 리뷰: 소위 보통의 선술집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북해도원시소기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이곳은 내가 기대했던 곳이 아니었습니다. 좋은 평가가 많아서 꼭 한번 해보고 싶었습니다. 스시롤을 찾고 있었는데 옵션이 몇 개밖에 없더군요. 직원들이 영어를 못해서 메뉴를 이해하지 못할 때에는 질문하기가 어렵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나는 금요일에 이 식당을 방문했다. 서비스 정신이 좀 더 필요한 것 같아서 주문부터 결제까지 웨이트리스를 2~3번 불러야 했다.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음식의 경우 초밥은 꽤 좋았고 연어는 매우 신선했습니다. Google에서 고객 리뷰를 작성하면 무료 아이스크림을 제공하지만 이 프로모션은 직접 찾아야 합니다. 웨이트리스가 서비스 부분에 대해 최대한 빨리 교육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부정적인 리뷰: 맛은 평범하지만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아요! 3명이 아무것도 주문하지 않고 3,350바트만 냈어요? ! 맥주 두 잔의 가격은 540B인데 정말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 태국 안가본지 5년째인데 물가가 이렇게 올랐네요. . . 앞으로 태국에 오기 힘들 것 같아요.
1별
부정적인 리뷰: 태국음식에 물려서 갔는데 우선 혼자라 그런지 닷지 제일 구석으로 앉으라고 하더라구요 자리 다른데로 해달라고 해도 거기 앉으래요 그때부터 기분 별로 였는데 모둠회 시키고 하이볼 한잔 주문… 회 맛없는걸 줬는지 뭔지…별로인데 가격은 높음 ㅋㅋㅋㅋ 하이볼은 순간 그냥 맹물인줄 하…..도저히 못 먹을꺼 같아서 락으로 한잔 더 주문해서 꾸역꾸역 먹고 왔네요 회모듬에 술 두잔 거의 7만원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구글 후기만 믿고 다녔다가 이번에 호되게 당함 ㅋ 앗! 여기 숯불을 안에 피워놔서 옷에 불향 장난아니예요…ㅜ ㅜ
부정적인 리뷰: 오래된 홋케 냄새
부정적인 리뷰: 점심시간에 음식 기다리는데 40분!!!!
당신은 믿고 있습니까?
손님이 많지는 않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