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리뷰보고 처음 와봤는데 정말 좋아요 맛있는 음식, 좋은 음악, 아주 좋은 서비스 직원들. 식사가 끝나면 따뜻한 차가 나와요 추천해요👍🏻👍🏻👍🏻
긍정적인 리뷰: 이 좋은 일식 레스토랑을 찾는 것은 매우 긍정적인 놀라움입니다. 이것은 모든 쇼핑몰 레스토랑을 능가합니다. 근처에 계시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친절한 서비스, 맛있는 음식, 좋은 분위기.
4별
긍정적인 리뷰: 분위기가 좋다. 퇴근하고 피로를 풀기 위해 술을 마시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음식은 평소보다 맛이 더 강하기 때문에 술을 마시는 사람들에게 꽤 적합합니다. 개인적으로 음식만 맛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가게는 큰길 옆에 있어요. 조금 더 멀리 있는 세나센터에 주차를 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긍정적인 리뷰: 맥주가 항상 얼음처럼 차가운 이자카야 음식은 맛있고 모든 메뉴에 적합합니다. 게다가 무료 에다마메, 라이브 음악, 친근한 분위기, 50바트 주차, 가게 옆 골목에 조금 주차하세요.
긍정적인 리뷰: 좋은 분위기, 좋은 음식, 라이브 음악, 좋은 서비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Kurabu35 Izakaya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분위기도 좋고, 음악도 좋고, 음식이 아직 많이 안맞아서 아쉽네요. 음식만 개선하면 자주 옵니다 집에서 가깝고 전반적으로 좋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끊임없이 추가되는 완두콩이 있습니다. (아마도 이미 서비스 변경 10%에 포함)
분위기는 이자카야.
**** 맛은 사람에 따라 다릅니다.
많은 음식 품목은 아주 달콤합니다.
푸짐한 사바 절임 하지만 생선의 풍미를 덮기 위해 생선살에 양념이 많이 들어가 있다. 피클하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모르겠습니다. 또는 상점의 레시피로
음료 메뉴 가격이 맞다
하이볼은 맛있습니다.
차갑게 한 잔에 아사히 한 잔 더.
매실주 품절(큰 병만)
중립적인 리뷰: 좋은 가격의 맥주, 무료 완두콩이 제공됩니다. 개인적으로 라이브 음악이 너무 시끄럽고, 가게가 작고, 소리가 울려퍼져서 서로 소리 지르고 얘기하는 걸 별로 안 좋아하는데… 추신. 주차가 조금 힘들기 때문에 MRT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Kurabu35 Izakaya 네티즌부정평가
2별
1별
부정적인 리뷰: 연어가 남아 있는지 또는 무엇을 제공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이 요리의 가격은 300입니다. 먹고 싶다면 기분이 매우 나쁩니다.
부정적인 리뷰: 기분이 매우 안 좋아요. 나는 종종 가게 앞을 지나간다. 보니까 가게 분위기가 너무 쾌적하더라구요. 그런데 오늘 밥 먹으러 갔더니 음식을 주문하고 오래 기다렸는데 1시간을 기다리니 음식이 3개나 나왔어요. 만드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결코 제공되지 않는 요리가 있습니다. 직원에게 전화하는 것이 듣기 어렵습니다. 음악이 너무 시끄럽기 때문에 고객의 목소리가 컸다.이건 이해할 수 있었다.몇몇 직원이 그 소리가 들릴 때까지 전화를 걸었다. 다른 테이블에서는 음식이 빠르게 연속해서 나왔습니다. 테이블은 너무 오래 기다려서 감정을 잃었습니다. 상점 주인이나 직원은 고객이 음식을 모두 받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후속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뭐 필요하세요? 그냥 서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아직 제작되지 않은 다른 상품을 취소하고 싶다고 직원에게 말하세요. 직원들에게 통보되었습니다. 하지만 취소됐다는 통보는 없었다. 계속 전화해서 물어봐야 합니다. 1시간 동안 음식을 기다리는 것은 허용됩니다. 그런데 서비스가 너무 소홀하네요. 고객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테이블에 앉은 고객은 무엇을 원하는가? 왜 음식이나 다른 어떤 것도 받지 못했나요? 주문도 아니고 끝났네요. 손님들은 이렇게 앉아서 기다리고 계속 기다려요. 이 가게는 한 번이면 충분합니다.
부정적인 리뷰: “튀김 롤”을 주문하고 “새우 튀김”을 받았습니다.
가게 주인은 메뉴에 튀김 롤이 없고 고객이 잘못 주문한 “크런치 튀김 롤”만 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새우튀김”이 맞습니다.
—-
상점이 개선될 것이라는 대답을 믿지 마십시오. 가게는 그들이 실수했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리뷰에서 잘 보이도록하십시오.
나머지는 다른 사람들이 상점이 옳은지 아닌지를 고려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