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음식은 끔찍하고 직원들은 매우 훌륭하고 도움이됩니다.
세상 어디에나 있는 사바라나 바반처럼
긍정적인 리뷰: 깨끗하고 정통하며 합리적인 가격(신용 인정).
나는 결코 선택해야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4개의 남인도 카레, 피클, 바삭바삭한 파파덤, 부드러운 플랫 빵, 쌀, 양파 슬라이스, 라임 웨지, 라이타(다진 양파를 곁들인 요구르트) 및 작은 달콤한 디저트가 포함된 300바트의 탈리(Thali)는 최고입니다. 맛있는 맛의 여행. 하나는 콜리플라워, 다른 하나는 시금치, 세 번째는 병아리콩을 먹었는데, 모두 적당히 매콤하거나 강하게 매콤했습니다. 다행히 나는 칠리를 좋아한다. 내 파트너는 칠리없이 주문해야했을 것입니다. 나는 뜨겁고 맛있는 마살라 차이를 주문했습니다. 비록 내가 좋아하는 것보다 더 달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여분의 설탕을 가져다줍니다! 다이닝룸은 심플하고 우아합니다. 입구 현금 옆에 손 씻는 곳이 있습니다. 현금 반대편에 판매되는 스낵(chaat).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효율적입니다. 주방으로 통하는 창문이 있어 요리사들이 열심히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부엌에서 나오는 접시는 화려합니다. 카레로 가득 찬 거대한 도사 바삭바삭한 크레이프, 속을 채우면서 부풀어오르는 창조물입니다. 모두 순수 채식이고 맛있습니다. 식당은 위층에 있고, 1층에는 내가 도착했을 때 배달 기사가 앉았던 테이블이 하나 있습니다. 이동에 어려움이 있는 사람들은 블록 아래에 있는 다음 레스토랑에 더 적합합니다. 이 레스토랑은 더 작지만 계단 없이 실내 및 실외 좌석을 갖추고 있습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실롬에 머무르는 경우 식사를 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음식의 질이 좋고 인도 밖에 있다는 느낌이 들지 않을 것입니다. 게다가 그들의 요금은 다른 사람들이 그곳에서 청구하는 것을 고려할 때 상당히 합리적입니다.
이 레스토랑 옆에 홀리데이 인이 있으며 거기에 머물고 있다면 더 좋고 호텔에서 200미터도 안 되는 거리에 있습니다. 편의점으로 세븐일레븐도 있습니다.
그들의 메뉴에는 다른 요리가 있었지만 우리는 남인도 음식 만 시도했기 때문에 그것을 보증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족과 함께 9박을 했고, 2박은 외부를 탐험했지만, 7박은 비용과 품질 때문에 이곳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우리는 늦은 아침 식사를 위해 여기에 들렀고 masala dosa, idli 및 채식주의 thali와 인도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dosa는 맛있었고 idli는 좋았습니다. Thali는 괜찮았고 그 안에 있는 것들의 혼합은 맛이 매우 평범했고 내가 다시 주문할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커피는 약간 씁쓸했고 원할 경우 커피에 추가할 설탕을 테이블 위에 두지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음식은 먹기에 좋았다. 우리는 아마도 우리 둘을 위해 두 개를 많이 주문했을 것입니다. 나는 내가 돌아올 dosa와 idli에 대해 더 높은 점수를 매겼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넓은 실내 공간에서 즐기는 훌륭한 남인도 음식. Al south India l 요리는 dosas가 최고인 정통하고 맛있습니다. 북인도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라씨와 필터 커피가 맛있습니다. 도움이되고 친절한 직원.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Saravana Bhavan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음식은 훌륭하고 250바트로 얻은 특별한 남인도 요리의 표준적인 맛입니다. 웨이터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면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하지만 청결도와 정리는 많이 개선될 수 있습니다. 많은 테이블이 깨끗하지 않고, 의자에 먼지가 있고, 테이블 음식 아래에 있습니다. 고객이 떠난 후 테이블, 의자, 테이블 밑을 즉시 청소하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왜 다른 고객들이 들어와서 좋지 않은 냄새와 광경을 경험할 때 그렇게 하는 대신 계속 앉아서 이야기를 해야 할까요? 문화적 문제.
중립적인 리뷰: 음식은 훌륭했습니다. 바쁜 일요일이라 서비스가 시끄럽고 주문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웨이터가 테이블에 앉기 위해 자리에 앉은 후 15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음식은 괜찮지 만 서비스와 분위기는 개선 될 수 있습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Saravana Bhavan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도사에 좋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Desi ghee가 무엇인지조차 모릅니다.
인도의 원래 sarvana bhavan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탈리는 평균 이하의 맛
1별
부정적인 리뷰: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 부가세 7%, 서비스세 7%가 추가로 부과됩니다. 지불하는 가격에 비해 음식의 맛이 기대되지 않습니다. 권장되지 않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최악의 음식과 서비스. 이 그룹의 가장 낮은 순위의 프랜차이즈입니다.
이 장소에 가지 마십시오. 근처에 더 나은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우리는 방콕에 살고 있기 때문에 남인도 음식에 대한 갈망 때문에 이곳을 3번 방문했고 매번 완전히 실망했습니다.
Dosa는 결코 좋지 않았습니다. 신맛이 나거나 덜 익었거나 차갑습니다. 우리의 최근 방문은 도사에 150바트를 지불하는 최악의 방문입니다. 최소한 신선하게 만들어지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웨이터에게 도사를 더 바삭하게 만들 수 있는지 물었을 때 그의 대답은 ‘도사는 이렇게 될 것입니다’였습니다.
여기서 음식을 먹은 후유증은 저뿐만 아니라 남편도 한두 번이 아니었습니다.
여기서 돈을 낭비하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이것은 s에 가까운 곳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