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전 11:30~오후 10:30
화요일 오전 11:30~오후 10:30
수요일 오전 11:30~오후 10:30
목요일 오전 11:30~오후 10:30
금요일 오전 11:30~오후 10:30
토요일 오전 11:30~오후 10:30
일요일 오전 11:30~오후 10:30
긍정적인 리뷰: 실롬에 이런 식당이 있는지 전혀 예상도 못했네요.
일단 레바논과 인도음식점입니다.
몇몇 후기에서도 볼 수 있듯이 처음 딱 들어가면 태국 화장실에서 친근하게 느껴지는 강한 향이 납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화장실 방향을 엄청 세게 하나보다 싶었는데, 막상 3층에 있는 화장실에 가보면 전혀 그런 향이 안나더라구요.
도리어 화장실은 엄청 깨끗해요. 거의 호텔 화장실 수준입니다.
아무튼, 이번에는 스트로베리 라씨, 치킨커리, 치즈 난, 수프 들어간 빵, 그리고 양고기 볶음밥을 시켰어요.
종업원이 망고와 딸기맛을 추천해줬는데 망고를 선호하지 않아서 딸기맛을 시켰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딸기 시럽이 아니라 진짜 딸기를 갈았는지는 모르겠지만 한국에서 먹던 딸기 스무디맛이 나더라구요.
정말 맛있었어요. 꼭 드셔보세요.
치킨커리는 제 입맛에는 조금 슴슴했어요.
맛이 좀 더 짜고 강했으면 한국인들이 딱 좋아할만한 카레맛. 하지만 난이나 볶음밥에 곁들여먹기에는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양고기 볶음밥인데, 이게 참 오묘한 맛이에요.
위에만 빼꼼히 양고기가 올려져있길래 설마 저게 다인가? 싶었는데 밥 안쪽에 양고기가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태국식 볶음밥을 생각하면 안되고, 그냥 안남미로 한 밥에 여러 소스를 섞어서 비벼먹는 그런 밥이라고 생각하면 되요. 맛이 있다 없다가 아니라, 정말 무맛인 느낌인데 이게 은근히 중독되더라구요.
분명히 맛있는건 아닌데 숟가락은 계속 가는, 그런 맛이에요.
치즈난을 2개 시켰는데, 2명이서 가시면 1개만 시키세요., 치즈난이 거의 치즈피자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치즈폭탄입니다.
정말 고소하고 치즈가 풍부해요.
그래서 커리랑 잘 어울릴까 싶었는데 은근히 잘 어울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치즈가 흘러내릴 때 먹는 것 보다는 조금 식은 상태에서 치즈가 살짝 굳었을 때 먹는게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디저트를 시켰는데 하나는 딸기무스같은.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는데 약간 생크림을 얼린 그런 아이스크림 맛이랄까. 맛은 있었는데 살짝 느끼했어요.
하나는 샤프란이 들어간 우유에 적셔진 빵? 그런 디저트였는데 우유는 참 맛있었어요. 하지만 적셔진 빵은 식감이 도저히 제취향이 아니더라구요.
전반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식당이었고,
음식도 전반적으로 다 괜찮아서 커리 생각날 때 들릴 것 같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Bkk의 또 다른 멋진 레바논 음식. 중동에서 더 많은 경험을 하고 싶다면 이 레스토랑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흥미로운 메뉴, 저렴한 가격. 저는 개인적으로 인도 음식을 먹어보고 싶지만 어떤 것은 저에게 너무 강해서 레바논 음식이 좋은 선택입니다.
게다가 여기 바클라바도 너무 맛있고 아주 달콤해요 😋
긍정적인 리뷰: 깨끗한 가게인데…화장실 냄새가 가게안에 퍼져있어요….
4별
긍정적인 리뷰: 내가 주문한 몇 가지 요리는 매우 훌륭하고 구운 양고기는 부드럽고 육즙이 많으며 장식은 매우 독특합니다. 그런데 인도식당이라 소고기 먹고싶은 식당에서 제공하지 않고 양고기, 닭고기, 해물, 야채만 제공해주는게 안타깝습니다. 음료 가격은 좀 비싼편
긍정적인 리뷰: 레바논음식인지도 모르겠고
인도 음식이 아닌가 생각됨 ㅎㅎ
맛은 있음
긍정적인 리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인도-레바논 음식 레스토랑입니다. 음식은 항상 환상적이며 무엇을 주문하든 항상 식사에 만족합니다. 서버도 훌륭하고 항상 정중합니다. 빨리 돌아가고 싶고 인도-레바논 음식을 먹을 곳을 찾는 사람에게 주저 없이 추천하고 싶습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Al Saray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태국은 역시 저렴..ㅎ
중립적인 리뷰: 레바논 음식점을 처음 가봤습니다. 다소 간이 쎕니다! 그린 카레가 가장 맛있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아마도 내가 레바논/인도 음식의 열렬한 팬이 아니기 때문에 3 ⭐ 등급을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음식을 많이 좋아한다면 확실히 이 식당을 좋아한다고 생각합니다.
분위기는 좋고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됩니다. 음식도 맛있고 플레이팅도 이쁘게 해주셨어요.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Al Saray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아주 평범하지만 음식이 아랍어와 할랄이기 때문에 그 목적에 부합합니다.
부정적인 리뷰: 아쉽게도 음식의 맛은 좋지 않았고 가격도 조금 비쌌습니다. 이 레스토랑의 인도 요리는 전혀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
부정적인 리뷰: 기본 빵이 맛있었다. 이집은 빵 맛집이었다.
라씨는 밍밍해서 다시 해달라고 했는데 원래 이렇다고 혼구멍만 났다.
태국인데 팍치를 넘 아껴서 음식도 뭔가 아쉬웠다. 팍치 추가했더니 맛이 확 사는거 보고 어이없…
가격이 싼것도 아니고 왜 유명한거지?
1별
부정적인 리뷰: 청구서에 없는 사항을 추가하고 주문금액의 10%를 추가하여 서비스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중요한 것은 두 개의 텍스트입니다.
부정적인 리뷰: 치즈 naan은 awefull다. 그리고 부식질은 매우 나빴다. 매우 매우 실망
부정적인 리뷰: 1시간 동안 버터치킨을 기다리는 슈퍼 딜레이 . 그리고 아직도 계속 기다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