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전 11:30~오후 11:00
화요일 오전 11:30~오후 11:00
수요일 오전 11:30~오후 11:00
목요일 오전 11:30~오후 11:00
금요일 오전 11:30~오후 11:00
토요일 오전 11:30~오후 11:00
일요일 오전 11:30~오후 11:00
긍정적인 리뷰: 레스토랑의 분위기는 캐주얼하면서도 약간 포멀한 분위기입니다. 멋지게 차려입고 클래식한 프랑스식 저녁 식사를 즐겨보세요.
긍정적인 리뷰: 실롬 지역 최고의 프랑스 요리.
고급스러우면서도 포근한 프랑스 남부의 느낌 음식도 좋고 와인도 좋아요
긍정적인 리뷰: 점심 세트 (커피 포함) + 별도로 탄산수를 부탁 세금 포함 630 바트.
선택할 수 있는 전채와 메인이, 아마 저녁 식사에서도 나와 있는 것과 같기 때문에 확실히 만족으로 저렴하게 느낍니다.
점심의 손님층은 타이마담이나 서양인의 사업가. 모두 식사를 진심으로 즐기고 있는 분위기 가게 전체를 감싸고 있어 마치 유럽인 것 같았습니다.
다음번에는 크림계, 해산물을 시험하고 싶다.
4별
긍정적인 리뷰: 컨벤트 로드 실롬 지역에 있는 프렌치 레스토랑입니다 차는 리버티 빌딩에 주차할 수 있지만 오늘은 방탄소년단입니다. 살라댕역 하차
우리는 저녁 늦게 도착해서 입구가 어두웠다. 약 20 미터를 입력하십시오. 맛있다 호박죽이 꽤 걸쭉해서 다른 요리들도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것 같아요. 생선 메뉴가 좋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다양한 음료 선택이 가능한 고품질 요리!
우리는 스테이크를 주문했는데 딱 맞는 정도의 모래로 제공되었습니다! 훌륭한!
훌륭한 서비스와 함께 좋은 분위기!
긍정적인 리뷰: 태국 여행 도중 들린 식당
프랑스 요리점이며 분위기 상당히 좋음 식당 내부도 괜찮은데 무조건 밖에서 먹는걸로 촛불 분위기 진짜 진짜 좋음
먹은 음식은 상당히 괜찮았음
닭 요리 경우 매우 부드럽고 같이 나온 버섯은 맛있는데 간혹 조금씩 탄 부위가 있는거 말곤 음식은 전체적으로 괜찮음
그리고 디저트… 초콜릿 케이크 먹었는데 진짜 값 그 이상을 함 진짜진짜 무조건 추천 디저트 먹기 위해서라도 택시비 내고 갈만한 그런 식당 다른건 몰라도 디저트 강추. 음식은 몰라도 디저트는 나중에도 기억이 종종 날거같음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Indigo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콜키지 요금이 너무 비싸요.1000바스+부가세
중립적인 리뷰: 에피타이저는 괜찮았는데 메인은 별로였어요
전채
– 가리비 타르타르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 치즈 수플레는 언제나 맛있습니다.
– 부라타 샐러드는 크리미하고 감자에 양념이 잘 배어있습니다.
– 에스카르고는 특별할 것 없이 기본입니다.
메인
– 오리 가슴살은 덜 익혀서 껍질이 더 바삭하고 고기의 붉은색이 덜했으면 좋겠어요.
– 농어, 생선뼈를 발견해서…
– 대구는 냄새가 좀 나고, 매쉬포테이토와 소스가 기본이었어요.
직원들은 세심합니다. 주인은 친절합니다.
우리는 이 장소를 다시 방문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This is a popular French restaurant in Silom. We had a delicious lunch at an affordable price. Service by the staff was friendly and great. The terrace looked good if not too hot. Reservation is required!!
☀️Set Lunch☀️
2 courses menu + Coffee (480++THB)
3 courses menu + Coffee (650++ THB)
어깨 팔꿈치 없이 즐길 수 있는 실롬의 인기 프렌치✨
저렴하고 맛있는 점심을 받았습니다 😋
웨이터는 영어도 유창하고 친절 친절 👍 매우 좋았습니다 🥰
너무 덥지 않으면 테라스 석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 😘
인기점이므로 예약 필수입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Indigo 네티즌부정평가
2별
1별
부정적인 리뷰: 닭고기가 안 익어서 피가 나오더군요. 다시 보냈습니다. 새 것은 괜찮지만 닭고기는 없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납니다. 바에 앉았는데 큰 쥐가 바 위로 뛰어올랐어요. 쥐가 비명을 지르며 도망쳤는데, 아직도 거기에 있어요. 무엇 일.
부정적인 리뷰: 나는 다시 시도했고 등급을 0으로 다시 변경했습니다. 더 이상 좋지 않아!!!
2020년 초부터 음식의 질과 요리사가 더 이상 좋지 않기 때문에 등급을 별 4개에서 별 2개로 변경했습니다. 매번 우리는 전에는 없었던 음식의 열악한 코킹에 실망했습니다!
2020년 이전:
맛있는 프랑스 음식과 아주 좋은 서비스.
방콕의 실롬 중심부에 있는 실내 및 실외 좌석에 위치한 이 프랑스식 “브래서리” 레스토랑은 신선하게 조리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합니다.
좋은 메뉴 선택, 세트 런치 메뉴 및 일일 메뉴, 좋은 와인 목록, 바구니에서 제공되는 빵 3가지 선택 및 보온.
멋지고 아늑한 분위기; 15년 동안 한번도 실망한 적이 없다.
부정적인 리뷰: – 음식은 괜찮습니다. 그러나 나는 전에 거기에서 먹었고 나는 그것을 더 좋아합니다. 몇몇 직원들은 귀엽지 않아서인지 손님들은 테이블 2개만 먹고 서비스 마인드도 없고 얼굴을 찌푸리며 바퀴벌레가 바닥을 걷는 것을 발견합니다. 발 페달을 사용하지만 놓치면 바퀴벌레가 떠납니다. 우리를 먹게 하다 발을 들어 올려야 하기 때문에 의심 때문에 고가 및 고급 레스토랑 더 나은 개선책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청소기 우리 가족이 좋아하던 오늘은 다음과 같이 합의했습니다. 이 가게에 다시 오지 않을 것입니다, 감동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