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휴무일
화요일 오전 11:30~오후 2:30 오후 6:00~10:30
수요일 오전 11:30~오후 2:30 오후 6:00~10:30
목요일 오전 11:30~오후 2:30 오후 6:00~10:30
금요일 오전 11:30~오후 2:30 오후 6:00~10:30
토요일 오전 11:30~오후 2:30 오후 6:00~10:30
일요일 오전 11:30~오후 2:30 오후 6:00~10:30
긍정적인 리뷰: 가격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이 레스토랑은 최고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분위기, 서비스, 맛 모두 최상급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다시 가고 싶네요.
긍정적인 리뷰: Four Seasons Bangkok의 아울렛 중 하나입니다. 아주 좋은 캐주얼 프렌치 레스토랑, 음식과 서비스 모두 훌륭합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합니다. 빵은 매우 맛있고 모든 요리는 아주 세세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조리됩니다. 추천
긍정적인 리뷰: 음식이 너무 맛있다, 신세계가 열린다, 오브제 본연의 맛을 끌어낸다, 너무 맛있다 계란 노른자가 이렇게 맛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분위기도 식사도 좋은 느낌
긍정적인 리뷰: 레스토랑은 포시즌스 호텔에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서비스가 깔끔합니다. 음식(프렌치)은 고기의 부드러움 등 재료가 맛있습니다. 해산물의 신선함 맛은 서양음식의 한복판입니다. 다양한 맛이 아님 – 대담함 또 다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프렌치 레스토랑. 거의 다 왔지만 아직은 아닙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Brasserie Palmier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음식은 일반적인 브래지어와 같지만 가격은 파인 다이닝만큼 매우 높습니다.
식당은 시급히 음식 맛을 개선할 효과적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중립적인 리뷰: 스테이크 추천해주세요. 아주 좋은 레스토랑 장식.
중립적인 리뷰: 내 생각에 새우는 봉사하기 전에 내장을 제거해야합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Brasserie Palmier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사랑스러운 분위기. 맛있는 버터. 많은 와인이 병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생선 요리 제공 – 이런 – 생선을 잊어버렸어요/ 경영진에서 이 심각한 오류에 대해 사과한 사람이 있었나요? 20분을 기다린 후 생선이 제공되었습니다. 웨이터에게 메시지를 보낸 후- 멈췄습니다!!! 브로콜리는 너무 익혀서 한심했어요. 스테이크 프릿 – 농담이군요. 스테이크 타르타르… 분명히 셰프/수 셰프는 제대로 된 스테이크 타르타르를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롤용 버터는 훌륭했습니다. 슬퍼! 식당 음식
부정적인 리뷰: 구글맵에서 영업시간을 업데이트 해주세요. 14:15에 왔지만 Google지도는 14:30을 제안하는 반면 주방은 14:00에 문을 닫는다고 보내졌습니다. 새로운 위치를 시도하기 위해 (수쿰빗 지역에서) 오는 손님을 위한 5성급 서비스는 없습니다.
실망스러운 첫경험…
부정적인 리뷰: 더 나은 음식과 경험을 위해 수영장을 가로질러 Riva Del Fiume 레스토랑으로 걸어가십시오. 여기 음식 맛에 전혀 감동하지 않았습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부끄러운 경험입니다.
이 리뷰는 부분적으로 이 레스토랑의 낮은 성과로 인해 호전성이 가려진 이 수준 이하의 시설의 관리자로부터 영감을 받았습니다.
나는 최근 만다린 오리엔탈의 르 노르망디에서 이전 셰프가 떠나면서 상황이 어떻게 최악으로 변했는지에 대한 최근 입소문을 듣고 브라세리 팔미에(Brasserie Palmier)를 내 생일 점심을 위한 대체 장소로 예약하는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푸른 목장. 이는 중대한 판단 착오로 드러났다.
우리가 Four Seasons에 도착했을 때 경고 표시 중 일부가 있었고 대부분 황량해 보였기 때문에 우리는 레스토랑을 찾는 데 스스로 노력해야 했으며 도착했을 때 처음에는 레스토랑 뒤쪽에 있는 불쾌한 테이블로 이동했습니다( 우리는 즉시 우리의 주도권에서 벗어났습니다.) 대부분 비어 있고 내가 표시한 것은 특별한 경우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궁금하다고 생각했지만 그것은 다음을 포함하여 따라야 할 일에 대한 징조였습니다: 구운 빵 롤, 내 인생에서 먹어본 최악의 스테이크 타르타르(그리고 나는 나는 하루에 몇몇 이상한 프랑스 식당에 가본 적이 있습니다.), 모래가 많은 으깬 감자 위에 놓인 맛 없는 문어 구이 요리(나중에 우리는 거품이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밀도가 얼마나 촘촘했는지 생각하면 상상의 확장입니다) 능숙한 가리비 타르타르와 맛이 없는 Sole Grenobloise가 뒤따르는 보행자입니다.
우리의 메인 웨이터는 공정하게 나쁜 상황을 최대한 활용하려고 노력했지만 우리가 음식에 대해 많이 생각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알려졌을 때 일련의 다른 웨이터들이 와서 관리자가 왜 우리가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지 “물어 보았습니다”. 음식. 그 어조는 분명히 걱정하지 않고 탐구적이었습니다. 우리가 처음부터 문제가 없다고 명확하게 설명했을 때 우리는 요리를 이해하지 못했다는 정보를 받았습니다… 내 말은, 이미 구멍을 팠을 때 삽을 달라고 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이 우울한 경험의 주제가 있다면 신선함과 출처가 의심되는 재료를 사용한 풍부한 맛이었는데, 이는 이 수준의 장소와 가격대에서는 정말 용납될 수 없는 일입니다. 역겨운 우리는 청구서를 지불하고(사실상 먹지 않는 것에 대한 비용을 지불함) 와인 한 병을 대부분 남겨두고 적절한 점심을 먹기 위해 길거리 음식 레스토랑에갔습니다. 교훈을 얻었으니 다시는 귀찮게 하지 않을 것이며 적극적으로 반대할 것을 권장할 것입니다.
부정적인 리뷰: 새해 전야 저녁 식사를 위해 여기.
1. 한 접시당 20분~25분 정도 기다려야 합니다.
2. 음식은 순서대로가 아니라 순서대로 주시고 잘익은거 먹고 날것으로 먹으라고 권해주셨어요
3. 가격은 1인당 14,124 BHT입니다.
4. 오랜 시간 조리하여 조개가 질겼다.
이 특별한 날에 왜 코스 메뉴를 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훨씬 더 좋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