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화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수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목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금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토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일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긍정적인 리뷰: 우리는 점심 시간에 비즈니스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그곳에갔습니다.
호수와 개인 별장 근처에 테이블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비즈니스 대화를 따라잡기에 좋습니다.
음식: 훌륭하고 정말 합리적인 가격. 음식의 맛이 정말😋 전통 태국 음식과 닿아있습니다. 우리는 테이블에 5가지 요리를 주문했습니다. 결코 실망하지 않았으며 훌륭했고 오징어 🐙 냉장고에 정말 감동했습니다. 접시와 맛도 훌륭합니다. 우리는 매콤하고 냉장고에 있는 생선을 좋아해요🐟.
서비스: 메뉴에 대한 모든 좋은 추천으로 훌륭하고 세심함
위치: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테이블이 있는 훌륭한 디자인과 멋진 풍경 레이아웃.
다시 거기로 돌아오기를 바랍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음식과 서비스.
긍정적인 리뷰: Bang Khun Thian Chai Thale 지역에 들러볼 만한 가게입니다. 길 초입에 있는 가게입니다.
긍정적인 리뷰: 거대한 새우가 들어간 매콤한 톰얌 수프 제가 주문한 메뉴는 전체적으로 재료도 좋고 맛도 좋은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것은 똠얌꿍이에요 🥰🥰🥰🥰
4별
긍정적인 리뷰: 맛있는 음식. 신선한.
직원, 좋은 서비스, 매우 귀엽다.
다양한 메뉴
커피를 마시다
한잔하다
넓은 주차장
붐비지 않는 좌석 구역이 많이 있습니다.
참고: 직원에게 파파야 샐러드는 시큼한 것을 먹지 않기 때문에 너무 시다고 말합니다. 그는 즉시 새 것을 만들기 위해 그것을 가져갔습니다. 그리고 점원이 말을 잘한다
좋은 가게 되시고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긍정적인 리뷰: 맛있었어요. 현지인이 소개해줘서 다녀왔어요.
긍정적인 리뷰: 좋은 음식 박람회 서비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Tarn Talay Seafood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분위기가 훌륭합니다. 라이브 음악이 매우 좋습니다.
주차장은 꽤 붐비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옵니다.
어린이를 위한 놀이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기 직원은 좋은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그런데 모기가 많아요. 스프레이형 세제를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가게에는 크림 버전이 있습니다.
음식의 맛은 괜찮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중립적인 리뷰: 기계에 매운 음식
그러나 가격은 다른 상점보다 높습니다.
밥 먹으러 온 날, 음식이 다 떨어졌어요.
음식이 매우 느립니다. 직원에게 전화하여 음식을 따르십시오.
젊은 직원, 남자 이름 기름, 서비스는 매우 나쁩니다. 봉사하고 싶지 않은 것처럼 음식을 따르지 않았고, 2번 요청했지만 테이블을 따르기 위해 일어나야 할 때까지 여전히 따르지 않았습니다. 수동 주문 키
좋은 분위기, 편안한 좌석, 가족에게 적합합니다.
중립적인 리뷰: 가게 앞이 새하얀 문양이 예뻐서 들렀습니다. 고급스러워보이지만 오늘의 음식은 젓갈튀김이 너무 싱거워 전혀 통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가열하지 않은 상태로 제공하고 포인트를 자르지 만 생선은 신선하고 좋습니다.
해산물 톰 얌, 뜨겁고 매운 혼합
맛있는 신선한 굴
잘 분류된 마른 곡물 쌀
매운 차 크람 잎 샐러드, 약간 달콤한
웨이트리스 서비스 전혀 걷지 마십시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Tarn Talay Seafood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와인오픈비는 300.-.. 전등갓에 생선이 1마리 들어있습니다.. 1마리와 포함된 기타 원재료들은 가격만큼의 가치가 없음을 강조합니다. 꼬막이 잘 삶아졌습니다. 맛있는 소금과 칠리 근육 새우 구운 오징어가 너무 말랐어요. 분위기가 아름답습니다. 음악: 편안하게 듣고 싶은 노래를 선택하세요.
1별
부정적인 리뷰: – 좋은 분위기, 바람이 많이 부는, 붐비지만 붐비지 않음
-들을 음악이 있습니다.
– 테이블이 매우 커서 많이 앉을 수 있습니다.
– 신선한 음식
– 결제 시 가격은 메뉴와 동일합니다.
하지만
– 직원이 거의 전화하지 않음 나는 그것을 보기 위해 거의 돌아보지 않았다. 음식 주문 여부 더 많은 음식 주문 또는 요금
– 고추와 소금으로 볶은 새우는 3개에 350바트로 매우 비쌉니다. 새우 튀김에 사용하는 기름은 오래된 기름을 사용하는 것처럼 매우 산패합니다. 튀겨졌다고 눈 먼 부분은 고기가 아니라 그냥 위에 고추와 마늘만 뿌리고, 무맛, 무미, 산패, 무엇보다 접시에 기름을 많이 뿌린다. 먹고 기름지다 싱싱하고 좋은 새우만
– 싱싱한 굴이 듬뿍, 비싸지 않은, 이게 효과가 있습니다.
– 게살을 카레가루로 볶은거 이거 맛있음 큰게살도 듬뿍듬뿍. 가격값함.
– 라임 오징어 계란찜, 맛이 담백하고 많이 맵지 않습니다.
– 청구하는 동안 직원들은 전혀 쳐다보지 않는다. 부르기 위해 걸어야 한다 돈을 받으러 오기에는 너무 늦었다 영수증은 줄 것을 요청해야합니다. 이렇게 큰 가게를 여는 것은 고객에게 묻지 않고 베풀어야 한다.
오늘은 카레가루만 넣은 게살볶음 메뉴로 ok. 그냥 다른 것 기분까지 그리고 집에 오는 길에 너무 목이 말랐다. 맛 때문인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다음에 가면 아마 구이, 찜, 구이 요리를 주문할 것입니다 아니, 튀김은 산패하고 기름이 많고 기름기가 많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오늘은 친구들에게 치앙푸(Chiang Pu)에 가서 사러 가라고 추천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그런 느낌이 들어요 당신은 거의받지 못할 것입니다. 치앙푸에서 899바트에 구입하세요.
부정적인 리뷰: 전혀 맛이 없다, 음식이 신선하지 않다 맛은 매우 달콤합니다. 더 이상 뜨겁지 않은 음식으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웨이트리스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