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밀크쉐이크가 좋다… 분위기는 매우 아메리칸 다이너 레트로.. 멋진 음악.. 네온…. 결제 수단으로 현금/QR 스캔 허용… 내부 및 외부 좌석 공간… 상점은 오후 8시에 문을 닫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아주 맛있는 음식! 나는 쇠고기 krapow를 먹었다
그리고 아내는 햄버거를 먹었습니다. 아주 좋은 직원과 멋진 분위기!
서양식과 태국식 메뉴 항목의 균형이 좋습니다.
4별
긍정적인 리뷰: 주차공간이 많은 작은 가게. 우리가 가면 사람이 많아 잠시 테이블을 기다려야 한다. 장식도 예쁘고 구석구석 사진 찍는 것도 시크하다. 가격은 카페 가격에 비하면 비싸다.
긍정적인 리뷰: 귀여운 가게. 주차장이 있습니다. 음료 가격이 꽤 높네요. 개인 취향: 맛있을 것 같아요.
긍정적인 리뷰: 10석도 안 되는 작은 카페인데 인테리어가 미래학교 스타일이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Americano_cafes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매장은 예상보다 10배는 작았습니다. 음식은 꽤 비싸고 맛은 평범하지만 장식이 너무 귀엽고 사진이 아름답고 레스토랑 웹사이트의 리뷰가 너무 커서 사실이 아닌 것 같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좋은 가게이지만 꽤 작습니다. 직원들은 몰래 고객 위로 마우스를 가져갑니다. 가격이 상당히 비싸다
중립적인 리뷰: 멋진 미국 스타일의 가게. 1인당 1품목씩 주문해야지 카메라 쓰시면 400바트에 주근깨도 맛있고 그냥 커피.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Americano_cafes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가게는 작지만 아름답게 꾸며져 있습니다. 좌석이 거의 없음 가격도 맛도 좋아졌습니다. 주문을 잘못해서 서빙하는 일이 꽤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직원분들은 사람 정리를 도와주세요. 나는 서로를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경멸감 나는 별로 좋지 않다. 그래서 오래 머물고 싶지 않아요. 그리고 다시는 돌아가고 싶지 않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식당 내부 분위기는 아주 멋지게 꾸며져 있지만 식당이 조금 작고 음식은 먹을만 하지만 가게 직원인 톰이 표정 짓는 것을 좋아해 손님이 와도 주문을 하게 만든다. 메뉴판을 자세히 보지는 않았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1인당 최소 1개 주문 가능합니다.
하지만 맛에 전혀 감동하지 않습니다. 여자친구랑 한잔 주문했어요. 뒤에 많이 남아 있습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아메리칸 스타일 카페 Charan 13과 교차하는 Ratchaphruek 지역에 위치한 작은 상점입니다. 음식과 음료 제공 하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이 식당의 규칙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상점에서는 휴대 전화로만 사진을 찍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 1인당 1개를 주문해야 하지만 카메라를 가져오면 카메라맨을 위해 400바트 상당의 음식이나 음료를 주문해야 합니다. 하지만 음식 맛은 괜찮습니다. 우리는 Angus 쇠고기로 볶음밥을 주문했는데 커피가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
부정적인 리뷰: 아주 나쁜……..
주차하자마자 걸어가보니 운전하던 남동생이 따라오고 있었습니다. 제출하는 것이 맞나요? 직원이 나갔다. 주차하면 안 된다고 소리쳤어요. 혼란스러워서 너무 아쉬웠어요. 뭘 먹고 싶은데 주차를 못하게 하시나요? 이 식당에서 식사하고 싶은지 묻지도 않았습니다. 결론적으로, 고객을 해고하고 싶다면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같이 운전하는 젊은이들에게 급히 전화해서 식당을 당장 옮기라고 하고, 안 오면 다른 데 가서 먹으라고 했습니다. 나는 많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이 식당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 아마도 사람들이 주차하고 식사할 수 있도록 주차 공간을 예약해 놓은 것 같습니다. 맛있는 맛집을 찾아다니다 질려가는게 아쉽네요….
부정적인 리뷰: 사진찍기 딱 좋은 분위기만 있는 가게 그러나 음식의 맛은 전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우연히 고기버거를 다 먹게 되었는데 이 버거를 보고 단념했습니다.
사진을 찍기에는 좋은 분위기이지만 햄버거는 끔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