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전 10:30~오후 10:00
화요일 오전 10:30~오후 10:00
수요일 오전 10:30~오후 10:00
목요일 오전 10:30~오후 10:00
금요일 오전 10:30~오후 10:00
토요일 오전 10:30~오후 10:00
일요일 오전 10:30~오후 10:00
긍정적인 리뷰: 절묘한 태국 요리는 정통하고 맛있고 서비스 스태프도 매우 정중합니다 포인트는 여기에 관광객이없고 시끄러운 식사 환경이 없다는 것입니다 식사가 매우 편안하고 가격이 매우 합리적입니다. 아룬 사원에 들러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졍말 맡잇씁니다. 왓아룬 구경하시고 근처이니 콬 듧렿다가세옵. 일단 쉰선한궛같고 씨원헤엽.
원래 로컬맙짚인거 가튼데 외쿠킨들이 만니 오더라쿠요
구클에섭 검색하고 오는거 가트니 한쿠님들 빨랑 소뮨펴짖기 저네 머코 가세요.
긍정적인 리뷰: 좋아하는 태국 음식의 맛있고 건강한 버전
4별
긍정적인 리뷰: 에어컨이 작동하고 있습니다.
요리도 맛있었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선택할 수 있는 음식의 종류가 다양하고 맛도 좋고 맛있지만 가격이 상당히 높습니다. 그리고 어떤 날은 별로 친절하지 않은 몇몇 직원들을 만났습니다. 지난번에는 10명 이상의 대규모 그룹으로 갔는데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레스토랑으로 장소는 매우 평범하지만 음식과 서비스의 맛은 특별합니다. 직원의 서비스는 사랑스럽고 정중하며 매우 좋은 서비스입니다. 음식 맛에 대해 매콤새우샐러드, 푸른잎샐러드, 캐슈넛을 곁들인 닭볶음탕 등 모든 요리가 맛있습니다. 손님이 많습니다. 음식이 조금 늦게 나올 수 있습니다. 조금 빠졌다 하지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손님이 많기 때문에 음식은 받아 들일 수 없을 때까지 오랫동안 제공됩니다.
**배가 고파서 2개만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음식은 나왔으니 먹자, 하하.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Green Leaf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이 지역의 오래된 음식점 매운 맛 레스토랑 자체에 속하는 특정 메뉴가 있습니다.
가격도 그리 높지 않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전용 연회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중립적인 리뷰: 왓 아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태국 요리 레스토랑. 점내는 깨끗하고 카페에 가까운 분위기였습니다. 방문한 날은 유감스럽지만 게가 구입하지 않은 것 같고, 게의 바질 볶음은 먹을 수 없었다. 대신 주문한 라트너는 평범했습니다. 메뉴를 보는 한 해산물 요리가 맛있을 것 같은 인상입니다.
중립적인 리뷰: 채식 기간에 먹으러 갔는데 일부 품목은 가격이 매우 비쌌습니다. 메뉴에 버섯 샐러드를 주문했는데 80바트라고 적혀 있고 150바트를 청구하는 동안 가격에 대해 치열해야 합니다. 맛은 보통입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Green Leaf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인생 최악의 경험을 한 식당. 사진과 실제로 나온 메뉴의 차이가 엄청납니다. 새우 10마리 이상 있는 메뉴판 보고 주문했는데 나온 새우는 단 세개. 가격은 300바트 12000원입니다.
그리고 팟타이를 제외한 다른 메뉴는 한국인 입맛에 맞지 않아요. 직원이 맛있다고 추천해준 고기볼은 짜고 고수맛이 강해 채 한개를 먹기가 힘들고, 볶음밥은 향신료가 너무 강해 절반 이상 남겼습니다. 후기 좋아서 방문했는데 저같이 기분 잡쳐서 나가시는 분 생길까봐 솔직한 후기 작성합니다. (현지인들이 전부인 식당입니다.)
This is the Worst restaurant ever in my life. The food is totally different from the menu and it also doesn’t fit on our company. Choice is yours.
부정적인 리뷰: 심하게
1별
부정적인 리뷰: 가격에 비해 작은 부분, 열악한 서비스, 음식은 느리지 만 맛은 좋습니다.
소유자는 직원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방법을 교육해야 합니다. 음식은 항상 밥과 함께 제공되어야 하며 직원에게 쟁반을 제공해야 합니다..
우리는 수프, 치킨 캐슈넛, 밥을 주문했습니다.
근데 밥이 제일 늦게나와서 직원들에게 주문했다고 알려줘야함..옆자리 직원이 세번이나 불러야하는데 무시하는듯..
매우 나쁜 서비스와 느린
부정적인 리뷰: 예전에는 좋은 레스토랑이었는데, 최근 금고가 매우 화를 냈고, 음식의 질이 떨어졌으며, 대기 기간이 영원히 이어졌습니다! 불행히도 다시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나쁜 서비스, 음식을 오래 기다림, 사기 청구서. 청구서의 모든 세부 사항을 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