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리뷰: 다양한 구역이 있는 레스토랑. 분위기는 매우 좋고 매우 낭만적입니다.
가족으로 모일 것이다 아니면 여자 친구와 함께 저녁을 먹으러 오세요. 괜찮아요, 보고 즐길 수 있는 백조가 있고 어린 백조들에게도 먹이를 줄 수 있어요 ^^
여기 블루베리치즈파이 완전 맛있어요. 초코케이크 대박입니다. 카페존에서 선택할 수있는 많은 음료와 스낵이 있습니다.
뒷마당 같은 분위기에서 푸짐하고 맛있고 즐겁게 사진을 찍는 또 다른 각도가 있습니다. 어떻게 이것을 놓칠 수 있습니까?
*농프라와 농홍 먹이주기 너무 즐거웠어요 너무 즐거웠어요 이제 이렇게 푹 쉬고 출근할 수 있었어요.
긍정적인 리뷰: -좋은 거의구
긍정적인 리뷰: 맛있는 퓨전 음식 가격은 눈에 띄고 너무 비싸지 않고 좋은 서비스, 깨끗한 상점, 많은 백조입니다. 언젠가는 나에게 와야 한다.
4별
긍정적인 리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가게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긍정적인 리뷰: 가게가 굉장히 넓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구역이 많고 분위기도 좋고 물고기와 백조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음식이 맛있다 4가지를 주문하면 3가지가 아주 맛있다 다른 음식은 우리를 좋아하지 않을 수 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좋습니다
긍정적인 리뷰: 멋진 가게, 멋진 분위기. 그러나 음식의 질과 맛은 여전히 평균적이며 가격 대비 가치가 없습니다. 특히 스파게티 혼합 소시지 가격은 품질보다 높습니다.Tom Yum과 구운 고기가 있습니다. 맛있습니다.
네티즌정상평가 리뷰
SRP GARDEN BAR&RESTAURANT 네티즌중립평가
3별
중립적인 리뷰: 가게도 예쁘고, 분위기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요. 처음 들어섰을 때부터 감동받았습니다.
백조, 거위, 귀여운 오리들이 손뼉을 치며 불러요.
좋은 서비스 직원
음식은 먹기에 충분합니다.
생선 소스를 곁들인 농어 튀김
태국 음식은 무난합니다.
서양음식이 좀 부족한게 아쉽네요.
정말 마음껏 하고 싶다 장소, 노래, 장소. 후회하지 않으려면 같은 길로 가야합니다.
기운을 내다.
중립적인 리뷰: 가게도 예쁘고 전망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노래방도 아주 넓습니다. 음향 시설은 좋지만 음악이 다양하지 않고, 맛이 좋고 직원이 적은 곳에서는 음식 가격이 꽤 비싼 편이다.
중립적인 리뷰: SRP 가든
나는 오랫동안이 레스토랑을 위에서 내려다보고 있다고 말해야합니다. 게다가 코로나로 인해 이 레스토랑은 앉아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매장이 오픈하면 자리를 빨리 잡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분위기: 10/10
가게 내부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지역은 넓고 아름답습니다. 마치 외국에 온 것 같은 깨끗하고 깔끔해요.
음식의 차별성 : 6/10
나는 레스토랑의 음식 메뉴에 상당히 놀랐습니다. 가게가 고급스럽기 때문에 그래서 이 집의 시그니처인 특이한 메뉴를 기대했는데, 예를 들어 생선 메뉴에는 농어와 가물치만 있는데 메뉴의 차별성은 별로 없습니다.
음식의 질과 맛: 6/10
그것은 꽤 혼합적입니다. 즉, 어떤 것들은 받아들여질 수 있다는 뜻입니다. 어떤 것들은 통과되지 않습니다. 내가 주문한 음식 목록이 있어요. “게살 조림 세트”, “칠리 마늘을 곁들인 바삭한 돼지고기 구이”, “돼지 사테이”, “돼지 껍질 오믈렛”, “하와이안 피자”, “밥 1그릇”
, “물 2병”, “얼음 1캔”
– 게 조림이 아주 맛있고 맛이 좋음 8/10
– 칠리와 마늘을 곁들인 바삭한 돼지고기 구이 돼지의 피부는 그다지 푹신하지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좀 건조해요. 그런데 위에 뿌려진 구운마늘고추는 맛있었어요 7/10
– 돼지고기 사테이 추천 메뉴입니다. 하지만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말씀드리자면 돼지고기는 매우 건조합니다. 사람들은 치아에 문제가 있습니다. 분명히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양념이 꽤 강해서 “인디언 치킨 티카”와 비슷한데, 디핑 소스가 일반 돼지고기 사테 디핑 소스와는 사뭇 다릅니다. 여기 음식은 고추장처럼 걸쭉하고 끈적하기 때문에 이 메뉴는 3/10 주겠습니다.
– 돼지껍데기 오믈렛 일반 오믈렛처럼 맛있어요. 돼지껍데기가 추가로 추가됩니다. 그리고 위에 살짝 뿌려주세요. 부드러운 오믈렛이에요. 프레임은 아니고 7/10점 드립니다.
– 하와이안 피자: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치즈가 듬뿍 들어간 것이 좋다. 하지만 전체적인 맛은 아직 가게에서 멀다 매우 평균적인 피자입니다. 6/10을 드립니다.
– 물, 그냥 물이에요. 마트 브랜드 생수 작은 병이라 선택했는데 가격이 30바트인데 가격이 꽤 높은 것 같아요. 미네랄 워터라면 괜찮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나는 지불 한 가격에 대한 가치 측면에서 3/10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 8/10
직원들은 좋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을 잘 보살펴주세요 음식은 순서대로 나옵니다. 어떤 항목에 시간이 걸리나요? 돼지고기 사테와 같은 직원들은 정기적으로 고객에게 알립니다. 좋은 일로 여겨집니다.
요약: 7.5/10
이 경험에서 사람마다 의견이 다를 수 있습니다. SRP Garden에서 음식의 훌륭함, 요리의 장식, 맛, 참신함과 메뉴의 다양성을 보고 싶습니다.
모든 의견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경험에서 나는 어떤 열정을 만났습니까? 기회되시는 분들 꼭 들러서 드셔보세요. 당신이 확실히 실망하지 않을 것 중 하나. 분위기입니다.
네티즌중립평가 리뷰
SRP GARDEN BAR&RESTAURANT 네티즌부정평가
2별
부정적인 리뷰: 예쁜 사진 찍기 좋은 분위기. 음식은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음식은 아니었습니다. 서비스는 매우 느리고 직원도 적습니다. 일반 쌀을 3-4 라운드 요청했지만 아직받지 못했습니다. 피자와 함께 먹을 소스를 달라고 하는데 배가 부르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린다. 하지만 직원들은 서비스가 좋다 귀여운 옷을 입다
부정적인 리뷰: 서비스가 매우 느립니다.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음식은 괜찮습니다. 외부 환경은 좋아 보입니다. 그러나 불쾌한 냄새가 있습니다. 가게와 관련이 없어 통제가 어렵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예쁘게 꾸며진 가게 가게 중앙에 수영장이 있어요. 라이브 밴드가 연주하는 거의 10개의 노래방이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Prawet에서 쓰레기 냄새가 흘러나왔습니다. 그리고 메뉴는 중국여행을 위해 디자인된 것 같아요. 맛이 지나치지 않습니다.
1별
부정적인 리뷰: 아마 30~40명 규모의 대규모 그룹에 한 번만 있을 것입니다.
노래방 예약 + 음식 미리 주문, 낡은 방 도착, 테이블, 의자, 청소 안됨, 노래방, 소리 불량, 충격적인 스피커 소리가 계속 시끄러움. (연장 코드로 인해) 꼬마 웨이터 물을 떠오러 오지 않았고, 정보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해야 했습니다. 객실 및 식사 사전 예약 마지막 일행은 오후 11시쯤 매장으로 돌아갔고, 매장은 점검 없이 문을 닫았다. 화장실에는 아직 동생이 있는데 문이 잠겨서 나갈수가 없어요😓😓😓
부정적인 리뷰: 서비스 직원이 매우 느립니다. 음식은 아주 천천히 나왔어요. 음식의 맛이 밋밋하고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고 직원들의 서비스 정신이 거의 없습니다. 개선해야 할 점입니다.